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미래의 일을 바꾸는 5개(기술발전,세계화,인구변화,사회변동,에네지자원) 큐레이션*

국내외 사회변동外(2) (14531)

▶▶[올인방송] 대한애국당, 서청대 앞 태극기집회...박근혜 대통령 불법구금ㆍ옥중투쟁 2주년, 구출하자 대한민국!◀◀ | 국내외 사회변동外(2)
배세태 2019.03.31 20:19
※촛불쿠데타에 희생된 박근혜 대통령~~!!

이제와 보니 적중에 포위되어 있는 동안, 참 많은 일들을 해냈다. 전교조 법외 노조화, 민노총 무력화, 공무원 연금 개혁, 좌편향 교과서 국정화, 4기 원전 건설 합의, 만년적자였던 코레일 흑자전환 등을 성공시켰다. 한미 우주협력 협정, 쿠웨이트 정유공장 건설 수주, 원전 운영권 수주 확보 등 통상외교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

무엇보다 국가안보에 투철했다. 그의 요청으로 강력한 '대북 제재안'이 UN안보리를 통과했고 통진당 해산, 개성공단 철수, 사드 배치 결정 등을 통해 한미동맹을 강화했다. 북한인권법을 국회에서 통과시켰고 북한인권 센터도 설립했다. ‘통일은 대박’이라고 외침으로써 노예보다 못한 생활을 하고 있는 북한 주민들에게 자유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으로 평양의 뿌리를 흔들었다.

영국의 처칠이 전체주의와 공산주의를 혐오하고 축출해야 할 악으로 판단했던 것처럼, 그는 북한이 대화와 타협의 대상이 아님을 명백히 직시했던 것이다. 그 결과 박근혜 대통령은  저들이 그토록 자랑하는 ‘촛불혁명’에 희생되어 사기 탄핵 당했고 현재까지 수감되어 있다.
■[김규나 칼럼] 임박한 문재인의 몰락과 평양 붕괴, 포스트 코리아를 준비하자!
펜앤드마이크 2019.03.20 김규나 작가
http://blog.daum.net/bstaebst/34628

안보, 정치. 경제, 외교. 교육, 문화 다 무너졌다.. 공산화 완성을 향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생명을 이어가는 끈질긴 힘이 사랑이라지만 분노만큼 강렬한 에너지도 없다. 대한민국을 살려야겠다는 애국 국민의 투지가 나날이 뜨거워지는 이유다. 태극기 집회 참석자가 매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까닭이다.

사기 탄핵으로 아무 죄 없이 끌려 내려와 감옥에 갇힌 대통령에 대한 사랑과 신뢰도 큰 힘이지만,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무너뜨린 집단에 대한 증오로 이 시대를 견디고 있는 것이다.

점진적 비핵화란 있을 수 없다며 미국은 강경한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유엔의 연례보고서에는 방북 당시, 김정은과 벤츠 리무진에 탑승하고 있는 문재인의 사진이 개제됐다. 전 세계가 비핵화 사기 보증을 섰던 현 정권과 평양을 한 덩어리로 간주하고 있다는 증거다.

평양은 곧 붕괴된다. 북한이 자유해방 되면 김정은과 공동운명체인 현 정권과 종북 세력은 괴멸한다. 그때 당신은 무엇을 할 것인가. 文정권이 몰락하고 박근혜 대통령과 애국인사들이 석방되면 그 다음, 무엇을 위해 싸울 것인가. 누굴 미워하고 무엇을 증오하며 어디에 대고 분노할 것인가. 토요일에 어디로 가야 할까.
※마두로 정권의 복사판 문재인 정권

베네수엘라를 천국에서 지옥으로 바꾼자는 차베스/마두로 좌파정권. 이들은 쿠바를 상전으로 삼으며 자기들만을위한 정치를 하다가 최빈곤국가로 만들었다. 김정은을 상전으로 삼으며 자기들 패거리만을 위해 대한민국을 작살내는 문재인과 아주흡사하다.
베네수엘라 사건은 한국의 태극기 우파 국민들이 몸부림치며 안보를 걱정하고 인권을 부르짖으며 매주 아스팔트 위에 나와서 사회주의가 싫다며 외치는데도 외면하고 있는 현 문재인 정권에 경종을 울리고 있는 것과 같은 진풍경이다. 베네수엘라 자유국민들과 연대투쟁이라도 벌여야할듯... 남의 나라 일 같지 않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5일(현지시간) 신년 국정 연설에서 “우리는 자유를 숭고하게 추구하는 베네수엘라 국민과 함께한다”며 “오늘 밤 우리는 미 대륙은 결코 사회주의 나라가 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 정신이 자유를 숭고하게 추구하는 대한민국 태극기 국민에게도 적용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