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미래의 일을 바꾸는 5개(기술발전,세계화,인구변화,사회변동,에네지자원) 큐레이션*

국내외 사회변동外(2) (19600)

♥[VOA 한국어] VOA 뉴스 투데이: 5월 10일 | 국내외 사회변동外(2)
배세태 2019.05.10 09:22
※미국 정부에서 운영하는 VOA

VOA(미국의소리)는 1942년부터 77년째 한국어 방송 중이며 라디오, TV, 인터넷을 통해 48개 언어로 전 세계 2억 3000여 만명에게 국제 정세와 미국의 정책 등을 전하고 있다. VOA 직원 대부분은 미국 연방 공무원이다. 의회로부터 예산 지원을 받지만 편집권의 독립을 표방하고 있다.
※VOA 한국어 TV 뉴스 확대

한반도 관련 이슈에 대한 미국의 정책과 분석을 깊고 정확하게 보도하는 VOA 한국어 서비스가 TV 뉴스를 확대 개편해 5월 7일부터 방송합니다.

- 진행: 박형주 / 심현지
- VOA 모닝 뉴스: 매주 화~토 03:00 (한반도 시간)
- VOA 뉴스 투데이: 매주 화~토 08:00 (한반도 시간)
주사파 정권은 KBS, MBC, SBS 등 방송사를 좌경화된 민노총 산하 언론노조를 앞세워, 홍위병식으로 장악했다. 자유언론, 비판언론은 사라지고, 문비어천가만 요란하다. 자유와 비판에 목마른 국민들은 유튜브와 SNS로 눈을 돌리고 있다.
대부분 국내 언론들이 환구시보화 되어 있고 노동신문화 되어 있는 작금에 보수우파가 설 땅이 없네... 통재로다!!
ㅡㅡㅡㅡㅡㅡㅡ
대부분 대한민국 언론은 한국 상황을 왜곡할 뿐 아니라 미국 등 해외 상황도 왜곡한다. 조금 있으면 태양계, 은하계, 우주 전체의 상황도 왜곡할 게다. 위대한 언론이다.
ㅡㅡㅡㅡㅡㅡㅡ
의식있는 소수의 국민들은 복면 쓴 좌익의 정체를 알아보는 데 비해, 대부분의 다수 국민들은 깜깜이다. 민노총이 장악한 신문방송 매체들이 복면 역할을 충실히 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남로당-북로당 연합정권이 자유민주주의 헌법 아래서 대한민국을 다스리는 요지경 세상에 신문과 방송·포털이 장악된 것은 치명적인데도 나라가 살아있는 것은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때문이다. 미국이 인천상륙작전 이래 SNS상륙작전으로 또 한번 대한민국을 도와주고 있다.
※응..열심히 쏴라 쏴~

첫째, 문재인의 '운전자론'이 개사기였음을 드러내 준다. 둘째, 미국이 중국에게 엄청난 강수 (이번 금요일 날 연 2천억달러에 해당하는 상품에 대한 기존 10% 관세를 25%로 올리는 것)를 두게 만든다. 왜? 미국은 북한을 '중국의 속국' 내지 '무력도발 대행업자'로 보기 때문에, 중국을 패야 북한을 접수할 수 있다고 본다.

셋째, 중국으로 하여금 북한 지배계급에 대해, "저 눈치 대가리 없는 3끼들..아예 초를 처라~ 초를 처~"라고 이를 갈게 만들기 때문이다. 넷째, 러시아를 빈정상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러시아는 "저 c8  3끼들! 니들이 언제부터 우리 맹방이라고 우리 미사일 짝퉁 복제해서 쏘냐? 미국이 우릴 어떻게 생각하겠어?"라고 이를 갈게 만들기 때문이다. 그래 쏴라 ~ 싸~

출처: 박성현(뱅모) 페이스북 2019.05.10
(이선본 대표)
※북한이 미사일을 자꾸 쏘는 이유

1) 중국 더러 "같이 싸우자" 러브콜
2) 이란 더러 "같이 싸우자" 러브콜

이 게임 최대의 루저는 중국이다. 원래, 북의 핵/미사일 기술을 완성시켜 준 게 중국이다... 이제 중국이 우자지당간에 미국 비위 맞추어야 하는 타임이 왔는데, 자타공인 '중국의 속국'이자 '중국을 섬기는 특수 무력 도발 집단'인 북한이 이렇게 지 맘대로 개기면...미국은 즐긴다.

정보기관원/특수부대원이 통제를 벗어나 지 맘래로 엉뚱한 짓을 하면, 로그(rogue)라고 부른다. 북한은 이제 중국의 악성자산(bad asset)이자, 중국의 로그(rogue)가 되어 가고 있다.

출처: 박성현(뱅모) 페이스북 2019.05.10
(이선본 대표)
김정은이 이놈이 우리 문조임금을 가지고 논다. 쌀가지고는 안된다는 거냐? 조금 더 있으면 도보다리 위에서 비밀리에 한 이야기들을 까발릴 것 같다. 문조임금 클났네!
아무래도 김정은이의 발사체엔 무반응, 무대응이 최고의 전략인 것 같다. 식량지원 같은 소리도 하지 말고... 계속해서 쏘라구 해라... 식량도 동 나고, 발사체도 동 날 때까지...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는 것 같이 미국은 북한의 각종 도발을 상정하고 도발시 어떻게 해야 김정은을 최단 시간에 사살할 수 있는지를 지속적으로 연구중이고 이에 대한 도상 훈련을 해오고 있는중이란다. 특히 핵이나 생화학 무기 사용시 즉각적으로 핵벙커버스터로 김정은을 제거할 계획이라고 한다.
린지 그레이엄 미국 공화당 상원의원이 딱 일년전, '북한 김정은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장난치려 한다면, 정권의 종말을 볼 것'이라고 말했다.

1년 뒤인 지난 5월 4일 북한 미사일 발사 후에는 '북한이 또 다시 탄도 미사일이나 추가 무기 실험을 하면 미북 협상의 대전환이 오고, 패러다임이 바뀌는 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일만에 또 다시.. 오늘(9일) 탄도 미사일을 쐈다. 패러다임이 어떻게 바뀌는지, 북한 정권의 종말을 볼 수 있는지 지켜보겠다.
"한국인들은 소형핵이라도 맞아 몇만명이 죽어야 정신을 조금이라도 차릴 건가?" 미국 국방안보 분야 유력자들 사이에서 도는 말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