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미래의 일을 바꾸는 5개(기술발전,세계화,인구변화,사회변동,에네지자원) 큐레이션*

국내외 사회변동外(2) (19644)

[조갑제TV] 역효과 부른 김정은 미사일 도발...강경해지는 도널드 트럼프와 미국 의회! | 국내외 사회변동外(2)
배세태 2019.05.10 10:59
※[진실 알리기]
지금 문명과 세계질서 자체가 큰 판에서 요동치고 있다

1) 미중전쟁...중국 길들이기(제압/무력화)
2) 중국 시진핑의 전체주의 반동이 북한 핵과 미사일을 완성단계로 진행시키는 음모의 센터
3) 북한해방만이 진정한 CVID에 이르는 길
※응..열심히 쏴라 쏴~

첫째, 문재인의 '운전자론'이 개사기였음을 드러내 준다. 둘째, 미국이 중국에게 엄청난 강수 (이번 금요일 날 연 2천억달러에 해당하는 상품에 대한 기존 10% 관세를 25%로 올리는 것)를 두게 만든다. 왜? 미국은 북한을 '중국의 속국' 내지 '무력도발 대행업자'로 보기 때문에, 중국을 패야 북한을 접수할 수 있다고 본다.

셋째, 중국으로 하여금 북한 지배계급에 대해, "저 눈치 대가리 없는 3끼들..아예 초를 처라~ 초를 처~"라고 이를 갈게 만들기 때문이다. 넷째, 러시아를 빈정상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러시아는 "저 c8  3끼들! 니들이 언제부터 우리 맹방이라고 우리 미사일 짝퉁 복제해서 쏘냐? 미국이 우릴 어떻게 생각하겠어?"라고 이를 갈게 만들기 때문이다. 그래 쏴라 ~ 싸~

출처: 박성현(뱅모) 페이스북 2019.05.10
(이선본 대표)
※북한이 미사일을 자꾸 쏘는 이유

1) 중국 더러 "같이 싸우자" 러브콜
2) 이란 더러 "같이 싸우자" 러브콜

이 게임 최대의 루저는 중국이다. 원래, 북의 핵/미사일 기술을 완성시켜 준 게 중국이다... 이제 중국이 우자지당간에 미국 비위 맞추어야 하는 타임이 왔는데, 자타공인 '중국의 속국'이자 '중국을 섬기는 특수 무력 도발 집단'인 북한이 이렇게 지 맘대로 개기면...미국은 즐긴다.

정보기관원/특수부대원이 통제를 벗어나 지 맘래로 엉뚱한 짓을 하면, 로그(rogue)라고 부른다. 북한은 이제 중국의 악성자산(bad asset)이자, 중국의 로그(rogue)가 되어 가고 있다.

출처: 박성현(뱅모) 페이스북 2019.05.10
(이선본 대표)
김정은이 이놈이 우리 문조임금을 가지고 논다. 쌀가지고는 안된다는 거냐? 조금 더 있으면 도보다리 위에서 비밀리에 한 이야기들을 까발릴 것 같다. 문조임금 클났네!
아무래도 김정은이의 발사체엔 무반응, 무대응이 최고의 전략인 것 같다. 식량지원 같은 소리도 하지 말고... 계속해서 쏘라구 해라... 식량도 동 나고, 발사체도 동 날 때까지...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는 것 같이 미국은 북한의 각종 도발을 상정하고 도발시 어떻게 해야 김정은을 최단 시간에 사살할 수 있는지를 지속적으로 연구중이고 이에 대한 도상 훈련을 해오고 있는중이란다. 특히 핵이나 생화학 무기 사용시 즉각적으로 핵벙커버스터로 김정은을 제거할 계획이라고 한다.
린지 그레이엄 미국 공화당 상원의원이 딱 일년전, '북한 김정은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장난치려 한다면, 정권의 종말을 볼 것'이라고 말했다.

1년 뒤인 지난 5월 4일 북한 미사일 발사 후에는 '북한이 또 다시 탄도 미사일이나 추가 무기 실험을 하면 미북 협상의 대전환이 오고, 패러다임이 바뀌는 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일만에 또 다시.. 오늘(9일) 탄도 미사일을 쐈다. 패러다임이 어떻게 바뀌는지, 북한 정권의 종말을 볼 수 있는지 지켜보겠다.
"한국인들은 소형핵이라도 맞아 몇만명이 죽어야 정신을 조금이라도 차릴 건가?" 미국 국방안보 분야 유력자들 사이에서 도는 말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