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미래의 일을 바꾸는 5개(기술발전,세계화,인구변화,사회변동,에네지자원) 큐레이션*

국내외 사회변동外(2) (20066)

[조갑제TV] 전광훈 목사, 설날 광화문에서 폭탄선언 "황교안의 자유한국당이 국민배신, 선명우파정당 만들 것" | 국내외 사회변동外(2)
배세태 2020.01.25 19:38
■전광훈 설날 광화문에서 폭탄선언 "황교안의 자유한국당이 국민배신, 200석 목표 선명우파정당 만들 것"
(조갑제TV '20.01.25)
https://youtu.be/zXVb6qIfJmA

■[한국당/민주당과 4.15 총선에서 한판승부] 전광훈 목사, 광화문 집회서 신당 창당 선언
펜앤드마이크 2020.01.25 양연희 기자http://blog.daum.net/bstaebst/40822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는 25일 정오부터 서울 종로 광화문 광장에서 ‘문재인 퇴진 국민대회’를 개최했다.

한기총 대표회장 겸 범투본 총괄대표인 전광훈 목사는 이날 집회에서 자유한국당과의 결별 및 창당을 시사했다.
※자유대연합= DJ 떨거지 + 노무현 떨거지 + 땡중 + 개먹사 + YS계 빨갱이

자~ㄹ 하면 암자 새로 지은 동자승도 합류? 과연 오색 창연한 무지개 조합, 국민 대통합이로세.
전광훈은 자기가 천만인 서명운동 하는 이유는 박근혜 대통령이 석방되어서 정치하고 돌아다니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라고 했다.
※전광훈 목사의 삼진 아웃

1. 하나님의 계시 받고 추진한 DJ꼬붕 장성민 대통령 만들기 실패
2. 황교안 대통령 만들기 실패 예정
3. YS꼬붕 김문수 대통령 만들기 실패 예정
보수우파의 모순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존재가 오롯이 증명하고 있다. 이 모순이 다름아닌 문재인 정권의 오만함과 뻔뻔함의 근거다.

황교안 대표가 보수 정치세력을 대표하는 이상,자신들은 승리한다는 것이다. 그것이 착각인지, 아니면 현실인지는 결국 총선의 결과가 말해 줄 것이다.
■자유한국당과 새로운보수당의 통합보수신당, 파급력 왜 약할까...대부분 친박 지지층, 조원진 대표가 이끄는 우리공화당을 선택
파이낸셜뉴스 2020.01.27 최경식 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40830

친박 지지층 이탈 / 보수야당 심판론 여전 / 선거 전 이합집산 피로감 / 차기 대권주자풀 협소 / 집권여당 壁 
ㅡㅡㅡㅡㅡㅡㅡㅡ
지난 22일 한 여론조사 결과가 주목을 끌었다. 자유한국당과 새로운보수당의 통합보수신당 지지율이 20% 중반에 그치며 더불어민주당의 지지율보다 10%포인트 이상 낮을 것이라는 여론조사 결과다. 특히 통합신당의 지지율은 한국당과 새보수당의 현재 지지율 단순 합계에도 못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우선 친박(친박근혜) 지지층의 이탈을 꼽을 수 있다. 현재 한국당엔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에 반대했지만, 현실적 대안이 부재해 한국당을 마지못해 지지하는 친박 지지층이 상당수 존재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들은 조원진 대표가 이끄는 우리공화당과 가깝고, 새보수당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유승민 의원에 대한 반감이 유독 크다. 

한국당이 새보수당과 통합하면, 자연스레 기존 한국당내 친박 지지층은 우리공화당으로 가거나 무당층으로 남을 가능성이 높다. 박 전 대통령의 옥중 메시지가 나온다면 이 같은 추세는 더욱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친박 지지층을 껴안을 수 있는 우리공화당은 조원진 대표를 중심으로 한국당과 새보수당의 보수통합에 분명한 선을 긋고 있다. 

결국 한국당은 딜레마에 처할 수밖에 없는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는 셈이다. 새보수당과 친박 지지층 가운데 어느 하나를 놓치기도 그렇고, 둘 다를 안고갈 수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