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미래의 일을 바꾸는 5개(기술발전,세계화,인구변화,사회변동,에네지자원) 큐레이션*

국내외 사회변동外(2) (20365)

좌빨의 4.15 총선 승리후 공산주의 개헌 | 국내외 사회변동外(2)
배세태 2020.02.16 09:21
상기 본문 하단에 있는 태그 중 '손병호 페이스북' 등을 클릭 하시면 나의 블로그에서 큐레이션된 관련내용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우측 하단에 검색창도 있습니다)
※주사파(김일성주의자) `이인영` 더불어공산당 원내대표의 개소리!!

세계는 공산사회주의 정권이 망해가는 것이 대세인데 땡밍국은 왜 친중 친북좌파 세력이 전에 없이 흥행을 이루고 있을까? 사회과학적 접근이 아니라 정신분석학적으로 접근해야 비밀이 풀릴 것 같다.
※한국 주사파 종북좌파 집단

2차대전 후 모두가 좌로 가는 기차를 올라탈 때 그리고 우리도 올라타고자 할때 우리들을 말리고 잡아 끌면서 우로 가는 기차를 태운 지도자가 이승만이고 박정희였다. 그러나 그 좌로 가는 기차에 몸을 못실었다는 아쉬움과 미련을 가진 세력들이 있었고 그가 한국의 좌파집단이다.

결국 좌로 가는 기차가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것을 두 눈으로 목격하고서도 우리는 그 기차를 탔어야 한다고 울부짖은 종자들이 한국의 종북좌파 집단이다. 좌로 가는 기차 중 간신히 날아남은 조선호 기차가 더 이상 달리지도 못하고 숨을 헐떡거리며 마지막 순간을 기다리고 있는데도 그 기차를 수리해서 우리들끼리 잘 달려보자는 종자들이 한국 주사파 종북좌파 집단이다.

우로 달리던 기차가 잠시 머믓거리는 사이 그들은 기차에서 뛰어내렸고 달리다가 멈춘 그 북조선의 고철덩어리 기차로 달려갔다. 이런 세력들에게 심지어 우로기차의 기관실을 맡겼더니 기차의 엔진까지 떼어 그 고철덩어리 기차로 달려가려고 ㅈㄹ을 한다. 고철덩어리에 핵폭탄이 장착이 되어 있다고 해도 거짓말 거짓말 구호를 외치며 미친듯이 달려간다.

이번에 그들을 우로기차의 기관실에서 끌어내리지 않으면 이 기차마저 낭떠러지로 낙하하고 말 것이다. 정말 ㅁㅊㄴ들에게 기관실을 맡긴 놈들은 간뎅이가 보통 큰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