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미래의 일을 바꾸는 5개(기술발전,세계화,인구변화,사회변동,에네지자원) 큐레이션*

국내외 사회변동外(2) (20424)

재수감 이명박의 진짜 죄와 벌...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배후 조종 내지 묵인 한 죄 | 국내외 사회변동外(2)
배세태 2020.02.19 19:07
■이명박 전 대통령, 항소심서 징역 17년 선고...보석 취소 후 351일만의 재수감
펜앤드마이크 2020.02.19 안덕관 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41125

이명박 전 대통령이 항소심에서 징역 17년을 선고받았다. 1심보다 형량이 2년 늘었을 뿐 아니라 2심 선고 결과에 따라 보석 취소로 재구속됐다.

서울고법 형사1부(정준영·김세종·송영승 부장판사)는 19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횡령,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뇌물 혐의 등으로 기소된 이 전 대통령의 항소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17년과 벌금 130억원, 추징금 57억8000여만원을 선고했다.
니는 쥐똥(Pun intended) 만큼도 안 불쌍타. 인과응보의 본보기다. 맹바기 감옥에서 빼내려면 친이계는 뭘 또 문재인 한테 양보해야 할까?
■[박근혜 탄핵 사건] '제7공화국'을 꿈꾸던 사람들이 친 대형사고
펜앤드마이크 2018.01.24 김철홍 장신대 교수
http://blog.daum.net/bstaebst/25583

- 개헌 둘러싼 친이-친박 갈등 속에 여소야대 초래
- 의원내각제-이원집정부제 꿈꾸던 사람들 '죽 쒀서 개 줬다'
- 대형사고 친 세력은 퇴출해야 한다
- 자유주의 시민들, 사회주의 개헌 막고 우파 풀뿌리 조직 만들어야

2016년 9월 중순까지만 해도 아무도 머지않은 장래에 대통령이 탄핵되고 문재인 정부가 들어설 것을 예견하지 못했다. 이런 일들은 그 누구도 결코 상상할 수 없는 일이었다. 그런데 그런 일이 일어났고 이제 돌릴 수 없는 현실이 되었다.

총선 패배 이후 이명박 대통령은 “차기 정권을 반드시 내 손으로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그 때까지만 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말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최순실 사건이 터졌다... 박대통령에게 칼을 들이댄 사람들은 MB계일 것이라는 추측이 가능하다.

박대통령은 하야를 거부했고 촛불집회가 시작되었다. 그들이 원래 갖고 있던 시나리오에 촛불집회는 포함되어 있지 않았으므로 처음엔 좀 당황했겠지만 촛불이 하야를 외치자 그들은 이 촛불의 파도 위에 올라타기로 결정했다. 민노총이 촛불집회를 견인하면서 이제 촛불은 탄핵의 불이 되고 이제 불길은 MB(이명박)계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다.

그런데도 그들은 촛불파도에서 내려오지 않고 내친 김에 탄핵까지 밀어붙였다. “차기 정권을 반드시 내 손으로 창출하겠다”는 말을 지키고 그들이 그토록 원하던 이원집정부제 개헌을 하려면 읍참마속의 심정으로 박대통령의 목을 치는 것 외에는 다른 길이 없다고 생각한 것이다.

아쉽게도 그들의 시도는 실패한 ‘혁명’이 되었다. 준비를 완벽하게 해놓았지만 죽 쒀서 개한테 주었다. 이들이 꿈꾸던 제7공화국은 엉뚱한 사람들이 열게 되었다
이명박은 깨끗한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탄핵 시켜 감옥에 가두고 종북좌파에 보수정권 넘겨 대한민국을 망하게 한 죄. 좌파들의 권력찬탈의 음모에 국가원로로서 부당한 처신한 것이 죄다. 본인이 자초한 업보다. 누구도 원망마라.
※재수감, 이명박의 진짜 죄와 벌...박근혜 탄핵 동조,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 설립 공신

이명박이 19일 재수감됐다. 이날 재수감을 두고, 진짜 죄와 벌은 박근혜 탄핵 동조,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 설립 공신이라는 말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