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미래의 일을 바꾸는 5개(기술발전,세계화,인구변화,사회변동,에네지자원) 큐레이션*

국내외 사회변동外(2) (20430)

●●도널드 트럼프, 26일 백악관에서 기자회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비돼 있어”●● | 국내외 사회변동外(2)
배세태 2020.02.27 12:1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신종 코로나 사태] 미국 CDC, 한국 여행경보 최고등급 격상...중국 이어 2번째
VOA 뉴스 2020.02.26 김카니 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41201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24일 한국에 대한 여행경보를 최고 등급인 3단계로 격상했습니다. CDC가 가장 높은 단계의 여행경보를 발령한 것은 중국 본토를 제외하고는 한국이 처음입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에 대한 여행경보를 3단계인 ‘경고’로 올리면서, “광범위한 지역사회 전파”를 이유로 “불필요한 여행을 자제하라”고 권고했습니다.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유발된 호흡기 질환 발생이 광범위하게 진행 중”이라며 “노인과 만성 질환자는 심각한 질병에 걸릴 위험이 더 높아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26일 백악관에서 기자회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비돼 있어”
VOA 뉴스 2020.02.27 함지하 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41220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6일 백악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사태 관련 기자회견을 했다.

■트럼프, 우한폐렴 관련 기자회견: 한국인, 미국 입국 금지 지금은 하지 않지만 사태 악화시 재검토
(김영호 성신여대 교수/전 청와대 통일비서관 '20.02.27)
https://youtu.be/rUXnqcIYCfE
■전 국민 대상으로 생화학전 전개 중인 문재인 청와대
펜앤드마이크 2020.02.27 김용삼 대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41225

지금 세계는 마지막 발악을 거듭하고 있는 공산 전체주의를 붕괴시키고 각자 열심히 땀흘려 노력한 대가로 정직하게 살아가는 국제질서를 만들기 위한 ‘새지구 운동’이 격렬하게 진행 중이다.

이러한 세계사의 흐름을 거슬러가며 공산 전체주의를 추종하거나, 그들 세력에 힘을 보태는 인물이나 집단은 거대한 에너지에 치받혀 비명횡사할 수밖에 없다.

지금 세계사의 흐름과는 정반대 길을 질주하는 두 세력이 손을 잡고 자유민주 세계를 향해 생화학전을 전개하고 있다. 중국공산당과 문재인 정권이다.

상황이 계속 악화될 경우 아주 가까운 시일 내에 그 두 세력의 상징 인물인 시진핑·문재인 유고(有故)라는 충격적인 보도를 접하게 될 지 누가 알겠는가.
■문재인 주사파 정권이 코로나 괴질을 확산시키는 이유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2020.02.24 지만원 박사
http://blog.daum.net/bstaebst/41186

주사파 정부가 중국의 괴질병균을 얼마든지 들어오게 하는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주사파가 우리의 적이기 때문입니다. 적들이 국민을 보호하고 싶겠습니까 아니면 죽이고 싶겠습니까? 당연히 국민들을 많이 죽이고 싶어 할 것입니다.

공포감을 증폭시켜야 주사파가 저지른 범죄행위에 집중되는 여론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주사파에 대한 여론이 날로 험악해 집니다. 이대로 선거를 치르면 저들은 패합니다. 그래서 괴질에 대한 공포감을 악용하여 선거를 연장시키려 할 것입니다.

콩나물 시루와 같은 전철은 타도 되고, 넓게 뚫린 광화문 광장은 위험공간이라는 것이 도대체 말이나 되는 것입니까. 광화문 집회가 무서운 것입니다. 중국 코로나 괴질을 일부러 확산시키는 것은 주사파가 살기 위한 전략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