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미래의 일을 바꾸는 5개(기술발전,세계화,인구변화,사회변동,에네지자원) 큐레이션*

국내외 사회변동外(2) (20445)

[Why Times] 문재인의 거짓말, 작정하고 국민을 속였다 | 국내외 사회변동外(2)
배세태 2020.02.27 14:59
문재인은 지난 12일 중국발 코로나19(우한 폐렴)에 대해 "대규모 행사 취소하지 말라"며 일상으로 돌아갈 때가 됐다는 말를 했다. 신천지는 이 말을 성실히 수행한 거라고 하면 할 말이나 있나. 결론은 가장 큰 원흉은 경계를 너무 일찍 풀어버린 문재인 정부 아닌가.
※코로나19(우한 폐렴) 최고 숙주는 문재인의 시진핑 눈치보기다

세월호때는 시급을 다투며 가라앉는 배를 대통령이 어찌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우한 폐렴은 얼마든지 대응할 시간이 많았고 수단도 있었다. 하지만 문재인는 하지않고 엉뚱한 소리만 지껄이다 이지경으로 만들었다.
※대재앙 한국은 천벌을 받고 있는 중이다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박근혜 대통령에게 죄를 만들어 뒤집어 씌우고 사기탄핵을 시킨 죄.. 중국몽을 꿈꾸는 재앙이에게 이 나라를 맡긴 결과다. 안보 경제 외교 민생 모두 박살이 났다. 우한 폐렴으로 역병이 창궐하고 대가를 치른다.

신의 섭리가 오묘하긴 하다..수만명 죽어봐야지...좇불든 개색들만 디져야 되는데.. 뭐 막지못한 사람도 책임없다 못하니..
※문재인 코로나

‘문재인 코로나’란 비난의 근거가 26일자 조선일보 사설 “질병본부 '중국 감염원 차단' 요청을 청와대가 묵살한 것”이라는 제목에서 밝혀졌다. 

지금 대구는 죽음의 도시를 방불케 한다. 뉴스 속에 비췄던 우한 코로나 발원지인 중국 우한(武漢)을 대구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하다. 

4.15총선 이전에 시진핑의 방한을 위한 정치적 술수...주사파의 장기집권 마술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고 있다.
■전 국민 대상으로 생화학전 전개 중인 문재인 청와대
펜앤드마이크 2020.02.27 김용삼 대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41225

지금 세계는 마지막 발악을 거듭하고 있는 공산 전체주의를 붕괴시키고 각자 열심히 땀흘려 노력한 대가로 정직하게 살아가는 국제질서를 만들기 위한 ‘새지구 운동’이 격렬하게 진행 중이다.

이러한 세계사의 흐름을 거슬러가며 공산 전체주의를 추종하거나, 그들 세력에 힘을 보태는 인물이나 집단은 거대한 에너지에 치받혀 비명횡사할 수밖에 없다.

지금 세계사의 흐름과는 정반대 길을 질주하는 두 세력이 손을 잡고 자유민주 세계를 향해 생화학전을 전개하고 있다. 중국공산당과 문재인 정권이다.

상황이 계속 악화될 경우 아주 가까운 시일 내에 그 두 세력의 상징 인물인 시진핑·문재인 유고(有故)라는 충격적인 보도를 접하게 될 지 누가 알겠는가.
■문재인 주사파 정권이 코로나 괴질을 확산시키는 이유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2020.02.24 지만원 박사
http://blog.daum.net/bstaebst/41186

주사파 정부가 중국의 괴질병균을 얼마든지 들어오게 하는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주사파가 우리의 적이기 때문입니다. 적들이 국민을 보호하고 싶겠습니까 아니면 죽이고 싶겠습니까? 당연히 국민들을 많이 죽이고 싶어 할 것입니다.

공포감을 증폭시켜야 주사파가 저지른 범죄행위에 집중되는 여론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주사파에 대한 여론이 날로 험악해 집니다. 이대로 선거를 치르면 저들은 패합니다. 그래서 괴질에 대한 공포감을 악용하여 선거를 연장시키려 할 것입니다.

콩나물 시루와 같은 전철은 타도 되고, 넓게 뚫린 광화문 광장은 위험공간이라는 것이 도대체 말이나 되는 것입니까. 광화문 집회가 무서운 것입니다. 중국 코로나 괴질을 일부러 확산시키는 것은 주사파가 살기 위한 전략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