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기농업 & 느림과 자유로운 삶 꿈꾸다

생태적 삶과 & 환경 이야기 (510)

매일 목욕하는 청결과 건강학이 위험을 가져온다.... view 발행 | 생태적 삶과 & 환경 이야기
에궁~   흥부는 들일하고오면 늘 그저 땀에 젖어서나
목욕은 못해도 샤워는 늘 그렇게 해야만 잠이 잘 오던데요 ^^
다 같은 일상이죠
저의 아내도 매일 씻는 것으로 시작하여
씨는 것으로 하루을 끝냅니다...
많이 춥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깜딱 놀랬어요.^^;;
평안하셨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히 마음에 새기면서 갑니다.
남은 한 해의 시간들,소중히 채워가시리라 믿어요.
평안한 주말저녁이 되세요.^^*
고맙습니다.
클아우드님도
소중한 한 해 마무리 하세요.
한 주도 승리하시구요..
우아~~진짜요? 그럼 매일 안씻는게 더 좋을수도요?
잘됬어요..그러잔아도 매일 샤워하고머리말리고 시간뺏겼는데
그시간 줄이고 컴을좀 해야겠네요..ㅋㅋ 잘될려나 모르겠지만요..히히
오랜만에 뵈요..저두 나들이를 못다니고 있어요..현실이 참 빡빡하네요.
건강하세요..궁금했네요..ㅎ
ㅎㅎㅎ
너무 씻고 사는 것이 문제가 아닌가 하는 견해입니다.
10년은 더 지켜봐야 답 같은 답이 조금 나오겠지요.
추운데 건강하시구요...
일반적인 생각과는 다른 이야기를 하시네요.
그런 환경에 처하게 되면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제 불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 하십시오.
고맙습니다.
위생에 대한 노이로제 같은
과도한 사회가 질병과 병을 더 키우는 것이 아닌가 하는 견해일 뿐입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한 주 보내시구요..
맑은 물에 고기가 없는 것과 같이 너무 깨끗이 하려고 하면
오히려 병을 얻을 수 있는 얘기 공감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옮은 말씀입니다.
지금에 어눌리는 좋은 말씀이시내요..
추운데 건강한 한 주 되시구요...
맞는말입니다. 자연과 하나되어 사는 것이 건강한 삶이라고 생각되네요.
좋은 글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춥습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한 한 주 되세요...
생각할 바가 많은 말씀같습니다.
수긍가는 말씀인데, 실천에 옮길
자신이 있는지에 대한 생각이...
저가 이렇게 사는데도
같은 이불을 쓰는 아내도 싷다 하더군요,,,ㅎㅎ
그래도 몇 년이 되니 면역이 되나 봅니다.
추운데 건강한 한 주 되시구요...
어젠 샤워하면서 머리만 안감아 봤어요..
시간절약 되서 많이 좋았어요..근데요~~머리에 자꾸 신경쓰였어요~~ㅎㅎㅎ
추워졌죠? 여기도 그래요.비오구요...감기 조심하세요..아프지 마세요~
머리 근질 거리면
하루만 버티시고 감으시면 도비니다.
다음에 또 근질 거리면 또 하루만 버티다 보면
한 달씩 머리을 안감아도 근질 거리고 이상한 기분은 살아지더군요...
박수을 보냅니다.
신경은 쓰였는데 근질은 안 근질했구요~~
근데 하루걸러서 한번은 괸찮을거 같아요. ㅋㅋㅋ한달요? 이궁~~~무인도가서 살라구 하심
무인도 가서 안씻고 살수있을수도요? ? ? ㅋㅋㅋ 혹시 무인도 아는곳 있어요?
거기 가고시포요....컴퓨터만 할수있음 조켔는뎅~~히히~
주부가 환경을 위해 할수 있는
주방세제 적게 쓰고 .
과일씻은물은 화분에 나눠주고
샴푸 안쓸순 없으니 적당히
노력할게요*
맞습니다.
조금씩만 줄이는 실천은 누구나 쉽게 가능할 것이라 봅니다.
고맙습니다.
아침에 좋은 분의 이야기로 시작을 하는 것 같습니다.
행복한 하루 맞으세요..
새로운정보 감사합니다 공감합니다 ..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생태적 삶과 & 환경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