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근종자(연근종근) 심는 법> 연근 종자(연근종근) 정식방법 연근종근(연근종자)을 새로 심을 경우는 가을부터 침수상태로 두거나 써레질을 한 후 침수상태로 두었다가 이듬해 봄에 퇴비와 기비 시용 후 다시 정지작업을 하는 것이 병해충예방에 도움을 준다. 정식 시기는 4-5월 만상..
정월 대보름. ♡...정월 대보름...♡ 한많은 가슴에 응어리진 사연담고 동녁 하늘에 얼굴 내비칠때면 네 모습 바라보며 소원빌려는 사람들 합장하고 고개숙인다 수많은 사연 담아 만삭된 몸으로 하늘에 걸렸으니 힘들것도 같은데 세상만사 바라보는 네 얼굴에 미소는 행복이 넘쳐나 부럽..
이런 친구가 바로... 다음 주소를↓ 클릭하면 화면이 뜸니다. http://www.youtube.com/embed/3dY7cDEhi68?&autoplay=1&loop=1&playlist=3dY7cDEhi68 아버지가 아들에게 남긴 화제의 글 1. 아들아!!! 약속 시간에 늦는 사람하고는 동업하지 말거라 시간약속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모든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
♣나이 들면 꼭해야 할 33가지♣ 1). 누워있지 말고 끊임없이 움직여라. 움직이면 살고 누우면 죽는다. 2). 하루에 하나씩 즐거운 일을 만들어라. 하루가 즐거우면 평생이 즐겁다. 3). 마음에 들지 않아도 웃으며 받아 들여라. 이 세상 모두가 내 뜻대로 되는 것은 아니다. 4). 자식에게 이래라..
메모전체보기 (503) 메모 전체보기 목록 메모 제목 작성자 날짜 인생이라는 강 청정거사 2013.07.25 펌글 태그저장 취소 우리 인생의 진실 청정거사 2013.06.27 기타 태그저장 취소 여가수 동영상 모음 청정거사 2013.06.27 기타 태그저장 취소 하루에 한번씩 읽어도 좋은 글 청정거사 2013.05.14 생활 ..
인생이라는 강 조용히 흐르고 싶다 지나온 길은 막힘도 있고 급하게 꺽인 흔적도 있었지만 이제는 조용히 흘러가는 세월의 강으로 흐르고 싶다 사연있는 편지가 왜 없으며 눈물없는 사랑이 어디 있으며 삶의 어느 한 순간 아픔은 없었을까 산다는 것이 지나간 것들을 버리는 것이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