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리메이크 (12)

[메이플스토리] 팬텀아리아 / 오르카, 스우 혼합 만화 | 메이플스토리 리메이크
다솜님계속만화그리세요^^아주재밌어요^^
저도 계속 그릴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9
재밌게 읽어주시니 제가 기쁘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감사합니다!
앗!다솜님!!안녕하세요!!저번에도한번댓글달았었는데!!또다네요ㅎㅎ원랜한컷한컷다달아드리고싶은데 매일눈팅만하게되요ㅠ 아무래도방명록은알람이안뜨니 정말다솜님보고싶어서라도 회원가입할까봐요!!ㅎㅎ
모든만화컷이다제취향에다가너무좋지만,여기편에서도..아리아팬텀쪽컷너무마음에드네요!!출처는무조건넣을께요!!그러니까..퍼가도될까요??
안녕하세요 달비치님 //ㅅ// !!!

정성스러운 덧글 진심으로 감사해요...!! 출처만 적어주시면 퍼가셔도 아무상관 없습니다!
퍼가셔도 꼭 출처 없이 막퍼가셔서 ㅜㅜㅜㅜㅜㅜ 기분 나쁠 때가 한 두 번이 아니었는데
허락까지 맡고 가져가주시니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팬텀오빠 잘생겻어!!!!!!!!!!!!!팬텀이 이렇게 잘생긴 캐릭일줄이야..내가 왜 팬텀을 여캐로만들엇지...아나..남캐로하나더만들까..
이제 보니 팬텀 때문에 오르카 성격도 변하고 스우도 유령(?)으로 다닌 거였네여...ㅠㅠ
오르카가 약간 불쌍하기도 하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 조민영..?
  • N클러치N
  • 2013.09.18 19:43
  • 답글 | 신고
어휴....... 안타까운 일의 연속이지... 다만 스우와 아리아는 영혼상태로 주변을 잘 돌아다니는 것 같지만요~
너무 다솜님 그림 너무 잘그리신다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만화에서 사진 몇개만 캡쳐 해도 되나요?
우왁 진짜 전 다솜님 그림체의 반의 반만이라도 닮았음 좋겠어용.....ㅠㅠ
스우 배에 관통한 케인을 보면 흠. 무지 아파보이네. 피를 토하고 뒤로 쓰러진 스우를 보고 다가오는 오르카군요..
팬텀 "히히" [슥..! 찌익.]
스우 "아.!"
팬텀 "그러케 아프냐?"
스우 "가..갑자기 왜..으끅!.."
팬텀 "죽기전에.. 네 심장을 천천히 찔러주지 네놈은 무지 어리니까말야."
팬텀 "아프게 보내주지는 않을꺼야 그건 걱정안해도 되 살살 편히 죽여줄테니"
스우 "?!..;"
저렇게 어리고 피부가 탱탱한 스우가 팬텀 아자씨한테 죽는거 좀 그렇다 ㅋㅋㅋㅋ
마치 아자씨가 어린애 살인사건하고 똑같음 ㅋㅋㅋ
다솜님의 그림체는 봐도봐도 너무 멋있어요 ^^ ( 님이 그린 만화들도 아주 재미있게보고있습니다!! :D)
오오미. 팬텀 맨 처음 시작했을 때가 기억나네! 이런 거 슬프지 ㅠ 어긋난 악당의 모습 같은 거 ㅠ
top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