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인코더 (23)

28
2008/02
팟인코더 업데이트 안내 | 팟인코더
제가 tv팟으로 애니를많이보는대요..
갑자기 tv팟이안됨니다...
일단 로딩상태 쫙돼있는상태 들어가자마자 그다음 재생키 안눌러지고요 ㄷㄷ;;
암튼 재생자체가 안된다는ㄷㄷ;; 그전에 좀랙상태에서 tv팟 강종해버린다음에 이렇네요 ㄷㄷ;;
왜이래요 빨리 다시 보고싶은데 ㅠㅠ
안된다 하시니 오늘은 덕분에 업로드 휴식~~~ ^^*
내일 몰아서 해야겠네요...^^*
철야 근무 파이팅 !! 입니다....
500가 이하 동영상 업로드시 마지막 부분이 짤려서 업로드 되길레..
문의 했더니, 오류가 있어서 300~400메가 사이로 인코딩하여 올리라더군요..
그래서 350정도로 인코딩해서 올렸더니 여전히 뒷부분이 짤리네요..
도대체 고용량 업로드의 기준은 몇메가인가요..??
새로운 프로그램도 좋지만..문제가 있는 부분은 공지를 하던지..
괜히 업로드한다고 뻘짓만 하게 하네..덴장..
다른분들도 고용량 업로드는 잘 생각하고 올리세요..
안녕하세요. 팟인코더 담당자입니다.
베르키드님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우선 사과드립니다.
현재 500MB에 육박하는 고용량 파일의 경우 업로드 후 서버 인코딩 과정에서 지적하신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관련해서 분할 업로드를 차단하고 해당 문제점 수정을 위해 작업 중입니다.

문제가 해결되는대로 공지를 드릴 예정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셨으면 하고요.
일단 고용량 업로드는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팟인코더는 제일늦게 색상이 변경 되었네요..
드디어 이거다! 하는 인코더가 나왔네요. 기쁜 마음에 다운로드를 하여 테스트를 해보니 속도도 빠르고 정말 좋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물어보고 싶은 것이 있는데요.

마지막으로 설정했던 세팅을 기억하여 그 세팅을 기본값으로 두고 '인코딩 시작'버튼을 곧바로 누를 수 있게 할 수는 없을까요?

이를테면 목록창에 동영상을 드래그를 하여 목록에 인코딩할 동영상이 나오면

밑에서 따로 출력선택과 인코딩 옵션을 매번 프로그램을 켤때마다 눌러줘야 하는데

이 기능을 그냥 환경설정안에 넣어버리고 마지막으로 설정한 값으로 "인코딩 시작"이 바로 되게 할 수는 없을까 해서요. 불편하게 프로그램을 켤때마다 밑에 두가지를 눌러줘야하니 조금 번거롭네요. 정말 좋은 프로그램인데, 이런 인터페이스때문에 인코딩을 시작할때까지의 진입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밑에 선택하는 두가지를 기억해서 다음에 켤때도 동영상을 목록에 넣었을 때 그 전에 눌러놨던 설정이 이미 그대로 들어가 있게 해서 다음부터는 그 세팅 그대로 인코딩을 바로 할 수 있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인코딩할 목록을 불러올 때 '선택'에 관한 것 말입니다..

그 목록에 동영상을 넣어두는 이유가 '인코딩을 하기 위해서'가 아닌가요? 인코딩을 하기위해 목록에 동영상을 넣었는데, 그걸 또 선택까지 해 줘야한다니.. 무언가가 번거롭다고 생각되지는 않으신지요.

목록에 동영상을 넣으면 자동으로 체크가 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개 파일을 넣었을때도, 낱개 파일을 넣었을때도 목록에 넣으면 일단 선택은 해 두고, 목록을 훑어보며 안해도 될 것들을 골라서 해제를 하는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잘 생각을 해보세요. 개발자분들도 쉽고 간편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플을 쓸 수 있게 해 놓았다는 건 사용자의 의견도 듣겠다고 해놓은 것 같아 여기에 써 봅니다.^^

요약하자면, 동영상을 목록에 넣고 바로 '인코딩 시작'을 누르게 했으면 좋겠다는 겁니다.

저 두개가 걸림돌이 되더군요. 매번 켤때마다...
안녕하세요. 팟인코더 담당자입니다.
raziel님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일단 첫번째 주신 의견은 내부적으로 서비스 반영을 고려하겠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의견의 경우 일단 저희 팟인코더는 인코딩 외에 동영상 파일의 구간 자르기 등을 함께 지원하고 있어 파일의 개별 선택이라는 부분이 필요한 경우가 있어서요.

일단 두가지 의견 모두 개발팀과 상의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고< 화일 불러오기>를 허면 <리스트에 추가 중입니다>하고 아무리 기다려도 화면이 넘어 가질 않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질문잇습니다. 카페를 관리하고 잇는데요. 제가 올린 동영상이 왜 이렇게 버퍼링이 오래 걸리고 어떤 것은 초입에서   멈추어 가질 않습니다. 용량도 아주 적은 동영상인데요(어떤것은 10 이하) 다른 곳에서 스크렙한 글에 있는 동영상은 그런데로 잘 볼수가 잇는데요 왜 그럴까요
예전부터 그래왔는데.. 제 시스템의 경우 설치하고 실행만 해도 오류가 떠서 아예 실행이 안됩니다.. 이것 때문에 아주 답답해 미치겠습니다...
스킨의 색상 변화보다 좀 안정적인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셨으면 해요. 얘기하신 고화질영상의 기준이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여러 기능이 가능하다고 선전했으면 그에 걸맞는 서비스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되네요..몇번을 올려봤는데..뒤부분이 계속 짤리고...정말 시간을 얼마나 썼는지...그럼 빠른 조치가 이루어지길 바래요..갠적으로 "다음"을 메인으로해서 인터넷을 하는데 동영상은 엠엔캐스트나 다른 사이트를 이용했던지라...100메가 제한에서 500메가 업된 부분이 기뻐서 열심히 해봤는데...ㅠㅠ 윽!!
죄송한데여.. MP4는 언제쯤 가능할수있는지.. 인코딩할� 전 이게 제일 필요해서;; 핸드폰에 영화넣고 볼려구하는데.. 곰인코더는 3분에서 10분으로 로고가 늘어나서;; 이거 써볼려하는데.. 언제쯤 가능한지점 대충 알려주세여~ 그럼 수고하세영~~
저도 안정적이었으면 좋겟어요 -5 버그가 뭡니까? 난 파일의 잘못인줄 알았더니만 다음에서 잘못된건가 아니면 팟인코더 탓인가 애휴 인코딩 할때 업로드도 못하고 애휴ㅜㅜ
팟인코더 정말 좋던데요...rmvb라는 프로그램을 인코더하니까; 오류걸리고요.. 그리고 자막이   투명하게 나오던데요.. 이거 진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이거때문에 돌아버리겠어요ㅜㅜ 고쳤다 싶었더니.. 또 다시 투명해지네요ㅜㅜ
2배속재생 인코딩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좋겠군요.
강의영상인코딩 등에 흔히 쓰이는 기능이니..
잘라내기가와이리안됩니까간단하게하는방법없나요예를들어서곰오디오잘라내기그런식으로요이건..
  • 천연기념물
  • 2008.05.22 15:57
  • 답글 | 신고
팟인코더를 이용해서 500MB 이하로 인코딩 하였고, 카페에 업로드 했는데, 1시간짜리 동영상이 30분만 올려와져 있네요. 30분이나 뒤가 잘리는 건 너무한 거 아닙니까 시간들여 인코딩하고, 시간들여 업로드했는데, 제가 올린 동영상들이 하나도 못 쓰게 되었습니다. 다시 수정해도 또 똑같이 뒤가 잘리면 어떻합니까 도대체 무엇 때문에 그런지, 언제 이 오류가 수정되는지 빨리 좀 해결해 주세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