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의 Endorphin
 사진여행을 통해 삶의 여유와 즐거움을 
공유하며,삶의 재충전소 역할을...
졸업하고 처음으로 찾은 월영초등학교ㅎㅎㅎ view 발행 | 생각업시
분호 2010.05.27 23:47
저도 월영초등학교를 졸업했어요. 졸업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3년전에 졸업을 했네요. 그런데 제가 다닐때와도 학교가 많이 변했네요. 집안인데도 가보지 못한게 너무 안타깝네요
누구에게나 추억이란 아름다운 기억들이 있기마련 잘 간직하시고 불현듯 가고 싶을 때가 있을 거라 믿습니다.
전 월영초등학교 6학년이에요 선배님 반갑네요 2010년 5월쯤 이공사를 마무리 했어요 선배님
공부를 하든, 공을 차든 우리들 때와는 너무 다른 조건들이 부럽구나.
무엇을 하든지 열심히 하는 월영인이 되길 바랄께.
와아 우리 학교다..저 6학년 이에요 ㅎㅎ
밑에 '조우허'란 사람 같은 반 인듯 ㅋㅋㅋ
반갑구나
예전부터 전통과 역사가 있는 월영,
여러분이 주인공이니만큼 그명성을 이어주길 바랄께
내년이면 중학생이네 더욱 더 열심히 하는 월영인으로 남길...
위에구나..
조카들이 이학교를졸업한것 같은데 ㅎㅎㅎ 학교가 예쁩니다
ㅎㅎㅎ 제 후배님들이군요
예전엔 큰 학교였는데 내가 크서 그런지
학교가 작아졌더라구요
학교는 예전에도 지금도 예쁘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지그 월영초등학교 5학년에 재학중입니다. 그렇게 선배님을 만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ㅎ
솔직히 인조잔디를 깐다고 해서 불만이 많았어요. 그런데 깔아보니까 좋은것 같은데, 친구들 에게 들어보니 인조잔디가 화상의 위험까지
간다더군요 ㅎ 그렇지만 그렇게 심하게 화상을 당한 사람들은 없다고 들었습니다.ㅎ
그리고 저희 학교(선배님이 졸업하신 월영초등학교)를 예쁘게 찍어주셔서 왠지 기쁘네요.ㅎㅎ
반가워요^^
심하게만 안하면 큰 문제는 없을거야
운동도 열심히 공부도 열심히...
월영,월영 아자~~아자 화이팅!!!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성지여중을 다니고있고 65회 졸업생입니다.
저희학교를 이렇게 사진으로 바라볼수있어서 정말 좋네요,,ㅎㅎ
안녕^^반가워요
아저씨도 오래간만에 갔었는데 많이 변했더구나
예전엔 명문이었는데 지금도 그렇겠지???
초등학교때의 예쁜 추억들도 잘 간직하고...
월영초배구부출신인데 학교좋아졋군요 ㅠㅠ
지금 현재 초등 4학년으로 이 학교를 다니고 있어욧!!
월영 , 미진문구사는 꾸-준한 역사를 지키고 있고, 중앙문구사 (그거맞나?) 는 문을 닫았죠,
그리고 학생문구사는 너무 낡은 탓에 새로 멋지게 지어 잘 장사중입니다.
그리고 학교 전관에는 엘레베이터를 설치하였고, 건물 면에 페인트를 아름답게 칠하여 더 멋지게 변했습니다.
1년 뒤 부터 낡은 후관을 새로 지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교통사고가 일어나 1학년 아이가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고도 발생했죠.
이렇게 꾸준히 변하고 있는 월영입니다^^
어떻게요?ㅠㅠ
교통사고라니.. 너무 슬퍼요.....
저는 월영초등학교 졸업을 한 지 꽤 되었는데 자세한 소식을 이렇게나마 들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열심히 공부하고 정직하고 지혜로운 사람 되길 바래요~^^
안녕하세요!저는 지금 월영초에 다니고 있는 6학년 입니다.
전 방송부인데 방송실도 바뀌고 지금 현재 후관개축공사가 실시중 이에요.
연못은 메운것 같고 엿못의 물고기들이 지금 저희반 어항에 몇마리 있어요.
저희오빠가 1학년때 운동장이 모래였는데, 제가 입학할때 운동장 공사를하고 있었어요.
저희반 담임선생님도 저희학교, 저희반에서 졸업하셨어요. 곧 수학여행가는데 방송국 안내해 주실분이 저희학교 졸업생 이시래요.
전 지금 월영초등학교에 다니는 5학년인데 이제 후관은 부수고 신관을 지었고요. 후관 쪽 자리엔 유치원 건물을 지어요.
  • 분호
  • 2016.10.12 23:04
  • 신고
건물수령이다되어새로지었구나그러고요즘은지진대비해내진설계된건물이
필요하니제대로신축되었겠구나 시설도예전과는비교도못하겠지 ㅋㅋㅋ
공부할수있는환경이좋으니열심히공부해서희망하는미래의역군이
되길바래~~~
  • 나의좋은집
  • 2017.02.04 13:14
  • 답글 | 신고
저는 35년전 월영국민학교를 다녔었는데요 한번 가보고 싶어도 서울이라 너무 멀어갈수가 없네요.교문으로 들어가 오른쪽으로 거다보면 바닥에 검은?돌들이 바닥에 박혀 있었는데 아직도 그런가요?저는 마산과 월영국민학교에 대한 향수가 강한데 답변부탁드려요?궁금합니다.사진도 올려주실수 있나요?돌박힌 바닥사진
월영 진짜 많이 바뀌었어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생각업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