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사진사
https://blog.naver.com/chdl10731
(부안 추천맛집) 김인경원조 바지락죽 view 발행 | 맛집
분당꽁지 2012.05.03 05:00
여기 정말 특별식 이었어요.
다음에 가면 꼭 다시 가보려구요.
맛있어요....^^
죽을 안좋아하던 꽁지가 아주 맛있게 먹은집이예요....ㅎㅎㅎ
바지락죽 별식으로 먹음 참 좋겠네요.
아주 맛나보입니다.
아침에 먹었는데도 부드럽고 든든해서 아주 좋았답니다....
노인들 치아 나쁘죠?아예 없거나1~2개 남기도ㅋㅋ건강보험 적용되니30%만 부담하라?근데2개만?또2개30%가16만원?

노인들께 16만원이 장난이냐? 어떤 목사왈,그럼 하지마.그거라도 감사해야지ㅉㅉ

정답!이빨 나빠도 먹고 사는 방법이3가지나 있슈 http://pann.nate.com/talk/320596037

첫째. 가위로 잘게잘게 썰어 먹는다

둘째. 죽!근데 문제가ㅎㅎ귀찮고 번거로워.마누라에게 죽 쒀달라함,어느 여자가 좋아해? 또 쌀만 넣어? 잡곡&야채+고기 등도 넣어야지.그것들도 은근히 비싸~

셋째. 맨밥이나 국수에 간장넣고 비벼 먹는다.물리거나 질린다?다른것도 추가해. 액젓&계란+김가루,참기름,버터,마가린등 안씹어도 되는거~ 얼라 처럼 먹고 살면 돼ㅋㅋㅋ
이 시간이라고 배가 고프네요 (^_^;)신체에 장점 그래… 잘 먹었습니다 ^^
밤 1시가 넘어서 드시면 살쪄요....ㅎㅎㅎ...건강을 생각하셔서 참으세요....ㅎㅎㅎ
꽁지님은 이것도 해물인데 이것은 드시나요? 회는 안드시고,,
익혀서 그런가?
아~~~~~~~~
솥에 들어갔다가 나오면 먹는답니다....ㅋㅋㅋ
바지락 회무침 매콤하니 좋았어요...^^
회는 패쑤~~~~~~~
바지락죽 정말 먹어 보고 싶네요. 사진을 너무 선명하게 잘 찍어 침이 돌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꽁지님.^^
바지락죽은 정말 맛있었어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