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of wind
해외여행 사진 모음 그리고 국내여행사진들

하와이 여행(Hawai) (61)

완벽한 휴식을 꿈꾸는 당신, 떠나라-마우이 카아나팔리 비치/하와이 여행49 view 발행 | 하와이 여행(Hawai)
하늬바람 2013.03.08 06:00
시원한 바다와 야자수 나무
시원함이 느끼네요
좋다
지상낙원이 바로 여기네요.
함께 행복했어요.
가고 싶은 하와이..
언제 가보나 하와이..ㅎㅎ
여름이 성큼 다가온것 같네요.
그늘아래 누워있다 보면 여우로움에 잠이 스르륵 올것 같은 나른함이 밀려오는것 같습니다
걍 사진속으로 풍덩 뛰어들고 싶습니다~~
책임지세요^^
바다에 거뭇거뭇하게 보이는 산호초들이
괜히 마음을 설레게 하네요.
따뜻한 바다에서의 스노쿨링이 그리워집니다...^^
해먹위에 누워서.... 흔들흔들.. 가벼운 바람과 함께..
더할나위 없는 진정한 휴식입니다..
비치와 리조트 전부 환상적입니다 .... ^^
우와   우와 감탄만 ㅋㅋ .... ^^
보는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해소되는거 같습니다.....^^
바다 건너 갔다 온 건 일본과 태국인데,,,
마우이 카아나팔리 비치는 자연 아름아움 그 자체네요.
바다에서는 쪽빛 속에서 스노쿨링으로~~
지상에서는 햇빛을 피해 야자수 그늘 아래 해먹과 함께 휴식을,,,
해상, 지상낙원이 따로 없네요.
자연과 사람과 좋은 인연이 된다는 것은 소박한 행복 하나를 얻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지만 푸근한 제주낙원에서 뵙기를,,,
마우이 카아나팔리 비치~
정말 멋있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시원한 푸른 물결의 여름 풍경 넘 좋으네요~~
여행에서는 숙소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지요.
숙소도 여행의 한 부분이니까...^^
해먹..좋아요..
사진을 보고 있자니 여름이 기다려져요..
아름다운 해변에서 즐겁게 노는 상상을 하며 잘 보고 갑니다.
지상 낙원이 하늬 바람님 시진 속에 있었구만요~~
올 연말 여행지로 고심중인데~~이걸 보니 꼭 가야겠어요~~
하와이 마우이해변.

오히려 와이키키보다 더 편하고 휴식하기 좋은듯합니다.

젊음을 만끽할때는 와이키키로 휴양이 필요할때는 마우이로..

그런생각이 듭니다.
사진을 찍으면 모두가 작품인데요
너무나 하와이로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네요
좋은 작품에 감하고 갑니다
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해 정한 세계 여성의날 보람되게 보내세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
정말 하와이로 왜 이렇게 신혼여행을 많이 가는지
진수를 보여주는군요!!
정말 아름답네요!!
아름답고 멋진곳이네요~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어요. ^^
하와이 해변은 어디를 바도,,
멋진곳같네요~~
그냥 지나가다가 쉬명 그곳이 명품 휴양지..ㅎㅎ
언젠가 설악산 오르면서,,
해먹치고 잠시 쉬어밨더니,,그리 좋던데,,
저 야자수 아래서 해먹해놓고 푸른하늘보며 쉬어본다면..
정말 꿈이겠습니다~~ㅋㅋ
정말 여름같은 색이네요
하늬바람님의 블루는 제맘에 딱 듭니다
몇개나 더 쓰실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저도 계산해 둔건 많은데 하나도 못쓰고 있네요. ㅠ_ㅠ...
사진으로만 보아도 편안한 휴식의 시간인것 같아요~
맑은 바다와 하늘이 참 좋네요~^^*
머신 해변을 걸어 보고 싶어 지는데요.
멋진 풍경에 잠시 쉬었다가네요~
평안한 저녁되십시오^^
나도 완벽한 휴식을 갖고싶다.
햐~!!
해먹위에서 연인이 ㅎㅎ 부럽습니다 ㅎㅎ
사진이 너무 선명해서 사진속에 쏙 빠져드는거 같네요.
해변과 야자수를 조각해 만든 장승도 잘 구경했습니다.
아...떠나고 싶어지네요..지상천국이 따로 없군요~~
보는것 만으로도 행복한 휴식이 될듯 합니다.
이곳에서 하루를 머물러도 행복이 가득할거 같아요.
한 일주일 완벽하게 쉬고 오고 싶네요^^
아~참...모라..말을 못하겠네요..캬~~캬~~하다보니 다봤뿌넹..ㅋㅋㅋ

남은 시간편안하세요..ㅎㅎ
우선 따뜻한 나라라 마음에 들고요

푸른 하늘 푸른바다 야자수가 이국적 풍경이라
너무 좋습니다.

해먹에서 책보다 졸리면 낮잠한숨 푹자면
아주 개운할것 같아요
인생의 가장 큰 즐거움은
일한 뒤에 맞이하는 휴식이다
달콤한주말보내세요~^
겨울에 여름 꿈을 꾼다는 것도 행복하군요^^
곧 봄이 오니...즐거운 여행의 계절이겠습니다 ㅎㅎ
아...사진이 너무 저를 당기는군요...
특히 저 야자나무에 걸어놓은 해먹에서 책한번 읽어보는게 ^^......부럽습니다
너무나도 멋진 바닷가~ 역시 하와이에요.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곳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하늘이 정말 맑고 곱네요.
한폭의 그림입니다.
건강하세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정말 완벽한 휴식입니다..
아름다운 경치가 여유로워 보입니다...언제나 가 볼꼬?
그렇지요.
보는 저도 좀 부러웠답니다.
언젠가 아름다운 하와이 만나시기를 바래봅니다.
우연히 들어와서 온 사진이지만 발길을 멈추게 만드네요.
너무 부러운 인생입니다. 저도 여행다니면서 이렇게 많이 찍고 싶었는데...
멋지십니다. 언젠가는 저도 저렇게 다녀보고 싶네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