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of wind
해외여행 사진 모음 그리고 국내여행사진들

경상북도 (199)

도시 전체가 발 아래 펼쳐지는 시원스런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대구 앞산 야경 | 경상북도
하늬바람 2017.02.24 10:32
그야말로 작품 이네요.
너무 아름다운 사진 입니다.
아름다운 도시를 바라볼수있는 최고의 전망대입니다..
환상적이군요..^^
우와....
앞산에서 일몰을 맞이하셨군요^^
예전에 대구살땐 자주 갔었는데
앞산 안가본지도 정말 오래된것 같아요 ㅎㅎㅎ
하세요
오늘아침도 조금 추웠지만
이제 추위에 익숙해져서인지 춥다는 느낌이 없군요.
봄이 가까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겠지요.
좋은 포스팅에 머물며 잠시 쉬었다 갑니다.
봄맞이 주말 겁게 지내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하늬바람님 대구 앞산?..야경 직입니다.^^
아름다움 극치 저도 함 가서 촬영해 보고 싶은데요.^^
포스팅 수고 하셨습니다..
2월 마지막 주일..즐거운 주말되시구요.
감사합니다.^^~
신나게 보내세요
와~~
이정도면 눈에 뵈는게 없지요..ㅋㅋ
와우~ 이쁘다....

노년을 아프게 하는 것은
새벽 뜬 눈으로
지새우게 하는 관절염이 아니라
어쩌면
미처 늙지 못한 마음이리라
-제페토_

오늘도 맛점 하세요 ^^
안녕하세요....^^
신선한 아침 공기입니다.
환절기 건강유의 하시고 ~ ~
불금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야경이 그림 같아요~ ~
공감 클릭하고 갑니다....^^
조망이 정말 대단합니다.
대구가 빠짐없이 보이는 느낌이납니다.
노을색감도 아주 장관입니다...^^
대구 앞산에서 바라보는 대구시내 야경이 환상입니다~~~~
하늬바람님 즐겁고 행복한 불금날되세요~~~~
멋진작품 감사히 봅니다.
하늬바람님! 정말
아름다운 야경이네요...^^
참으로 멋지네요...따라붙을껄 그랬나봐요*
빤짝 추운날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잘보고 갑니다
공감하고 갑니다
대구 앞산은 그야말로 대구 시내 조망대로군요.
주간의 경치도 멋지지만
야경은 더욱 황홀합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주말을 멋지게 보내세요~
  
아침까지 추웠는데 점차 풀린다지요...
구름속에 바람이 세차게 부니 옷깃을 여미게합니다
서울의 봄소식은 아직입니다~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며, 불金 기쁜하루 되세요^^
난향 또한
따스해지는 그 시간대를
가장 좋아합니다...^^

대구, 멋진 모습입니다...
와우~ 이렇게 멋진 사진을
너무나 아름다운 작품을
앞산에 오를 지도 않고
이렇게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너무 너무 행복합니다 *\(^o^)/*
감사히 즐감합니다
정말 반갑네요
제 고향이 대구 이거던요
대구가 고향 이면서도 앞산   야경은
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보여 주셨어 감사해요

즐겁고 보람찬 주말 맞이 하세요 ^^
황홀한 야경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별돌이 안갑니까? ^^
앞산에서 내려다 보면 이런풍경이라고요?
야경보러 한번 찾아야 겠어요
몰랐던 저에겐 정보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낙동강 위로 해가 뜨고,
대구 앞산 야경이 너무나 멋지네요.
그 넓은 지역을 어떻게 사진으로 담으셨나요. 대단하십니다.
낙동강까지 보이네요.
사진들이 시원해서
그것을 바라보는 제 마음도
속이 시원해지네요.
잘 보았습니다.
늘 반가운 블친 하늬바람님~
대구 앞산에서 바라본 대구의 야경과 일몰
그 아름다운 풍경에 감사히 머물렀습니다. 고맙습니다
아름다운 사진.....

봄 소식에 가슴은 설레고 있었는데
겨울이 시기하느라 갈 생각이 없는것 같네요
2월의 마지막 토요일, 행복한 휴일 되시기 바랍니다.♡♡
대구 앞산 야경...
늘 생각만 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군요.^^
하늬바람님이 사는 곳이 대구쪽인가 봅니다.
저는 포항입니다.
ㅎㅎ 대구에 몇안되는 야경명소중 한곳이지요..
다만 케이블카가 ㅠㅡㅠ 야경담고나면 걸어내려와야하는
우우와와~~
야경은 정말로 황홀하고 멋져요
보석을 뿌려 놓은 듯 아름답습니다.
가까이 있다면 당장 달려 가고푼 곳입니다.
대구의 앞산 전망대가 넘 멋지네요...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대구의모습이 평온하고 아름답게 펼쳐지네요`~~
대구 앞산...
저는 처음 듣고 보는 이름과 앵글입니다.

야경이 마치 비행기에서 보는 느낌입니다.

넓고 광활한 스케일의 화각...
참 멋진 야경입니다.
앞산 야경을 보고나면 걸어 내려 와야해서 시도를 못했어요.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자기 자신을 사랑한다면 자기 자신을 잘 보살펴라
인생의 세 번 가운데 단 한번이라도 자기자신을 분명히
지켜야 합니다, , ,     오늘도 아름다운 미소로 즐거운
휴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불변의흙-



대구 앞산아래로 펼쳐진 야경이 넘 환상적이네요!!!
벌써 2월도 막지막 일요일이네요!
남은 2월 즐겁게 보내시고, 봄기운 가득한 3월 기쁘게 맞이시 바랍니다.
가끔 오르는 앞산 이지만 사진으로 보니 감회가 세롭네요~
멎진야경 담으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주말 봄기운이 물씬 납니다.
여유로운 행복을 즐기십시요
잘보고가요^^
안녕하세요
화창한 휴일 잘보내시고 계시겠죠
이제 완연한 봄이 이곳 의정부에도
찾아온듯 합니다

꽃도피고 새도 우는 봄
우니네 마음도 활짝피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우리는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이다.
일단 케이블카가 있으니 합격 ㅋㅋ
그나저나 600mm의 위력이 ㄷㄷㄷ
2월 새로운 한주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앞산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도시의 야경..
또 다른 아름다움으로 다가오는 풍경이죠?.. ^.^
  • 봉리브르
  • 2017.02.27 07:50
  • 답글 | 신고
어제 제주도를 다녀오면서
마침 앞좌석 창가에 앉아
착륙하기 직전의 김포 주변을
새삼 뚜렷이 보았는데,
그 순간의 느낌과 비슷한 포스팅입니다.
마치 미니어처를 보는 듯한 느낌도 들었지요.

잘 보고 갑니다.
활기찬 월요일 시작하세요^^
와..야경이 대단합니다.
케이블카타고 왔다갔다하면 되는데.
밤 늦은시간까지 있을 수 없다는 것이 단점이군요^^
대단하고 멋진 대구의 야경~
즐감했습니다^^
저도 어제 앞산전망대에 갈려다 시간이 없어서 그냥 왔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정말 후회되네요. ㅎㅎ
멋진 야경 잘보고 갑니다.
좋은 시간 되십시요^^
멋지군요.ㅎㅎ
잘 보고갑니다.
안그래도 제가 앞산위에 올라가서
야경을 담으면 어떤 풍경이 나올까 했었는데
이런 장관이 나오는군요~^^
2월 마무리 잘하시구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환상적인 작품 아름다운 작품 감사히 보고감니다.
야경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무척 인상깊습니다.
옅은 안개가 내리는 아침,.
삼일절 입니다.
봄이 와 버렸고,
여기저기서 새봄을 알리는 소식이 마음을 설래게 하는.
삼월의 첫날입니다,.
환절기에 건강하시고,행복한 나날을 기원합니다
먼여행 하셨나 봅니다
덕분에 대구야경 즐감 합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