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of wind
해외여행 사진 모음 그리고 국내여행사진들

부산,경상남도 (401)

지리산 자락을 너른 마당으로 품어 안은 절집-문수암, 상주무암-지리산 칠암자 순례길4 | 부산,경상남도
하늬바람 2017.03.15 12:37
아름답네요.촉촉하니~^^*
아름답고 멋진 칠암자순례길입니다.
하늬바람님! 오늘 하루도
즐겁고 활기찬 날 되세요. ^^
조용하고 산새소리만 들리는 순례길이네요~~ㅎㅎ
오늘 하루도 좋은시간 보내시기 바람니다^^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는 따뜻하고 포근한 봄날..
화사하게 꽃들이 피어나고있어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가 될것 같습니다..^^
문수암은 정말 집채보다 큰 바위가
병품처럼 버티고 있네요
하늬바람님의 작품사진을 보면
마음이 시원해지고 처량해 지는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산사의 풍경에서
내가 그곳에서 쉬고 있는듯한 편안함을 가져 봅니다
암자에 앉아서 문열고 바라보는 풍경이 끝내줄듯 합니다.
차한잔 마시며 수다 삼매경도 좋겠죠.
햐~~이런곳에 살면 근심걱정 하나도 없겠네요...
진짜 멋진 곳입니다..즐건 시간 되시고요^^
지리산의 너른 품이 윤슬도 그립습니다
얼른 가고픈 충동이 일게도 되고요
문수암에서 목 마름을 달래기도 하고 순례길 내내 호젖함과
지리산 자락의 아름답고 순수한 풍경을 보는 재미가 정말 즐거울듯 합니다
언제 날을 잡아 봐야겟어요
함양과 함께 칠암자 순례길을 신록의 5월에 가면 참 좋을성 싶군요

즐거운 저녁시간 가지세요 ^^
문수암의 위치가 정말 끝내주는 군요.
앞으로 꼭 칠암자 순례길을 걸어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3.15의거 기념일입니다.
수요일을 잘 보내세요.
  
오..정말 사진마다 살아 있는 느낌이 고스란히 전달 되는군요. 반가워요. 처음 방문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어요.
아름다운 산자락의 멋진모습 입니다.
수고하신   멋진작품 감사히 보고감니다.
지리산의 너른품...느껴봅니다.
늘 반가운 하늬바람님~
지리산 칠암자 순레길 4에 감사히 머물렀습니다.
고맙습니다. 아름다운 곳곳들....

모든 생명이 기지개를 활짝펴는 새로운 봄
어제보단 조금 더 나은 오늘, 오늘보다 조금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노력해야할 때입니다, 화이팅 하세요.♡♡  
순례길은 높지요
깊은 뜻 생겨나는 곳
구름 걸쳐 있어라
꽃피는 춘월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잘보고 갑니다
공감하고 갑니다
색감이 참으로 깊습니다.

메이커에 따라 그 느낌이 조금 다를텐데
바디와 렌즈가 궁금하군요.
니콘 D4 사용중입니다.
이날은 아마 14-24, 70-200 을 가지고 갔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중턱에 자리잡은 암자가
웬지 평화롭고 여유로워보여 좋습니다..
평생은 힘들어도
한달쯤은 살고 싶어집니다.. ^.^
암자는 작아도 전망은 끝내주네요.
멋진 전망
멋진 사진들, 잘 보았습니다.
  • 봉리브르
  • 2017.03.16 08:10
  • 답글 | 신고
9월의 푸르름 덕분에
눈도 마음도 시원해지는 풍광입니다.
저곳에서는 세상의 온갖 불필요한 생각들이
완벽하게 사라져 버릴 것만 같습니다..^^
힘든 길 마다치 않ㄷ고 찾아가는 암자...
기도정진터인 암자는 우리불교의 소중한 도량이라 할 만 합니다.
그곳을 찾는 것 만으로도 많은 공부가 되겠습니다.
비 안개? 산허리를 감아도는 그 신비로운 움직임이
초록의 숲과 더불어 조용한 암자가 더욱 평화롭게 다가옵니다
시간적 여유와 기회가된다면 이런 곳에서 푹 쉬고싶네요
사진여행 가고 싶어요
떠나십시오^^
요즘 늘 길 위를 서성이고 있으시던데요~
맨날 가시면서
또 엄살을 부리긴요^^ ㅋㅋㅋ
사진에 감성이 마구 ^^
참 좋네요 ^^
시원하니 .. 가슴이 뻥.
사진 한컷 한컷이 예술입니다.
밝은 햇살이
따스하게 느껴집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되세요.~´°³☆
암자마다 특색이 있고 풍광이 좋은곳에
터를 잡았네요.
시원한 초록과 함께 한 조용한 암자...!!!
그곳에 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산행까지 하셨네요.
조용한 암자 넉넉한 마음입니다
칠암자 순례길 걸어보고 싶네요!
창밖으로 불어오는 바람이 봄 냄새가 느껴지네요!
봄의 설레임과 함께 주말로 이어지는 금요일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리산은 단순히 그냥 높은 산이 아닌
다양한 우리네 삶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듯 합니다^^
아주 이색적인 곳이네요 하늬바람님...
정말시원한 풍경입니다
올봄에 한번 가보구 싶어지는데
휴일엔 인파와 차량에 지치는게 겁나서 떠나기가 그렇네요
칠암자를 모두 돌아 보신건가요?
지리산 자락에 자리잡고 시원한 조망을 가진 문수암이 풍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힐링의 길이네요~~
마음에만 두고 있는 칠암자 순례길..
너무 좋습니다~^^
네 칠암자를 모두 돌아보았답니다.
언제 시간되시면 다녀오세요. 좋더군요.
요즘 따님과 함께 추억 만들기 하고 계시더군요.
늘 고운 발걸음 되십시오
정말 지리산 자락을 마당으로 풍었다는 표현이 맞네요.
탁 트인 시야가 그걸 말해 주네요.
지리산 칠암자 순례길~ 저도 따라 나서고 싶어요...
산중턱의 홀로 선 암자가 너무나 여유롭습니다.
암자에서 바라보는 함양의 다락논이 정말 아름답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좋은 날 되십시요^^
완전 신선이 사는 곳같네요^^
보고ㅈ갑니다.
좋은시간되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되세요~^^
숲도 아름답네요^^
어느새 봄바람이 꽃들을 잠깨우고 있네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지리산의 또다른길 ᆢ
마음에 착 와닿습니다
저도 지난 토요일 지리산 둘레길 걷고왔지요
그곳에 정착해서 살고 싶더라구요
늘 즐건 여행길되세요
명랑하고 쾌활한 아침을 맞으셨지요?
요즘은 봄이 오는 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리는듯 해요.
한주의 중심 수요일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멋진 사진 잘보고 갑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
고저넉하고 시원한 풍경이 너무 좋습니다.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듯합니다.
탁트인 풍경에 가슴이 시원해집니다.
얼른 신록이 우거진 숲길을 보고 싶네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