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of wind
해외여행 사진 모음 그리고 국내여행사진들
금강산 4 - 만물상 | 금강산
하늬바람 2007.05.06 19:38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셨군요.저도 사진보면서 설악산이나 월출산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거든요.가깝고도 먼 나라였던 북한이 이제는 그리 먼 나라는 아닌듯 하네요.언제고 기회되면 저도 그곳에 서 볼 날이 오겠지요.감사했습니다.
저와같은날 같은곳에 계셨네요..세존봉산행하느라 저희는 구룡연을 못갔답니다...아쉬운맘 님의 사진과글로 대신하고 갑니다..건강하세요
세존봉을 가보고 싶었는데 다녀오셨다니 부럽네요. 힘드시지는 않았는지요?
좋은 곳 다녀오셨네요^^저희 시부모님과 친정어머니와 저희 부부 다같이 가고 싶은 곳으로 점찍어놓았었는데...막상 사진을 보니 연로하신 분들은 약간 힘드실 듯하네요...요즘 저희 약국일이 많아져서 자주 들어오지 못했는데...간만에 와서 좋은 구경하고 갑니다.
구룡연 코스와 삼일포코스는 연로하신 분들도 다녀오실 수 있는데 한코스당 시간이 3시간 정도 소요되므로 그 시간외에는 하실 수 있는게 별로 없으시더라구요. 물론 온천도 있기는 한데 온천이야 한두시간 정도이구요. 저희는 산에 다 다녀오고 밤에 온천해도 지장이 없었구요. 저희도 큰 이모님을 모시고 갈려고 했는데 안가셨거든요. 다녀와서 안 모시고 가기를 잘 했다 생각했어요. 바쁘시다니 좋은 거네요. 한동안 2월, 3월에 다들 한가하시다고 하던데...... 늘 행복하세요!!
원래의세존봉 코스는.. 구룡연-->세존봉-->동석동 하산을 잡았는데     구룡연코스가 막혀서 동석동에서 동석동 원점회귀를 했답니다..산행시간은 7시간 정도 걸렸고 ..코스는 약간 지루함이 있었습니다..구룡연으로 올랏더라면 덜 지루했을듯 하네요..마지막 세존봉 정상앞에 있는 철계단은 왠만한 강심장의 남자들도 무서워할 정도였답니다..ㅎㅎ
다음여행에서 직행했어요. 그림/자료 잘 보고가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앗! 배경음악은 처음 들어봅니다..좋으네요^^
배경음악을 올려 놓은게 거의 6개월이 다 되가는데요^^
저도 빨리 가보고 싶네요. 아무튼 사진으로라도 보게 되어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사진 많이 올려 놓으세요.
참말로 입이저절로 벌어지네요 너무 아릅답읍니다 수고많으셨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마치 꿈처럼 느껴지네요.
천선대라고 쓴 비석이 인상적입니다.
그렇지요. 지금은 갈수없는 금강산 오랜만에 떠올리게 되네요
아!!  
그리운 금강산!!!
언제 다시 열리려나????.........
그러게 말입니다
고운 한주 되십시오
     역시   우리의   영산   이네요,     대리만족 하고갑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top

'금강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