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성의 생명 편지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며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천수만 간월호 (7)

뜸부기 국내 유일 서식처가 위험하다 view 발행 | 천수만 간월호
최병성 2008.09.26 06:58
공무원들의 안이한 행정처리에 화가나네요.
뜸부기 국내 유일 서식처가 위험하다.! 좋은 글과 사진 감사합니다. 경제통일당 총재 안동옥 독도포럼 이사장 안동옥 운장산3봉 황금리 용담댐 가서섬 봉래산 추원단 금성단 단종의 몸인 동신목 은행나무 간도포럼 대마도포럼 이어도포럼 바이칼포럼 몽골리안포럼 인디언포럼 성공 성상포럼 E-mail:andongok1730@paran.com
참으로 한심한 공무원들입니다.
바로 이러한 사람들이 퇴출되어야 합니다.
환경영향 평가를 자기들에게 유리하게 조작하고,,,
비단 이러한 일들이 이것뿐이 아니라 비일비재합니다.
일이잘풀려서 동물이 잘살수있게 되었으면 좋겟네요.    
제목 참 자극적이네. 뜸부기가 거기만 사나?

국내 유일 서식처?

어떻게 찌라시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이나?

안타깝다.... ㅉㅉㅉ

어떻게든 자극적으로 제목 뽑아 낚을려는....

제 생각엔 최병성님께서 글에 쓰셨던 것 처럼 국내에 유일하게 저곳에만 서식하는 장다리 물떼새와 뜸부기를 얘기하시다 보니 제목이 약간 다르게 나간 것 같긴 한데... 장다리물떼새에 대해서는 자치단체에서 세워놓은 안내판에도 국내 유일이라고 써 있다면 말씀하신것처럼 "찌라시"는 아니라는 생각입니다만?
이 글이 뭘 낚았습니까? 안 더러운 곳을 더럽다고 한 것도 아니고 안 위험한 것을 위험하다고 한 것도 아니고.. 제목하고 글 내용이 그렇게 다르던가요? 풋.. 초등학생들이 봐도 이정도 글이라면 제목과 내용의 개연성은 읽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만..?
다른데로 못보내니까. 은폐하죠.. 주변환경침출수 정화 녹조 방지장치라든지. 금액적인 면에서 환경부에 많은 지원 및 혜택을 요구해야 할듯 싶습니다. 지자제도 돈이 남지만은 않죠..가급적 친환경 정화시설을 주변에 계속 증설해가는 것이 필요할 듯 싶습니다. 저자리에 저 폐기물 매립장 옮기면 당근 그지역 땅값오르고 등등 부정적인 면이 돋보일 것입니다. 오히려 새를 쫗는 수도 있을 듯.
top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top

'천수만 간월호'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