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성의 생명 편지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며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숲속을 거닐며 (9)

중국매미 때문에 나무가 울고있어요 view 발행 | 숲속을 거닐며
최병성 2008.10.15 12:45
아악..ㅠㅠ
  • 2008.12.05 20:06
  • 신고
이매미 진짜 서울에 많더군요... 재가 광진구에 사는데 학교에서 날라더니고 여름때 더워서 문열어놓으면 4층인데 거길 쳐들어와서 수업에 방해주고....여튼 중국은 도움돼는게 별로 없네....
아나.....징그럽네요정말,,,,죽이고싶은놈들
  • 슬픈 영화
  • 2008.10.15 23:01
  • 답글 | 신고
어휴... 정말 징그럽네요..ㅡ.ㅜ...
저거 우리형이 50마리쯤 토막살인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만 계속 더해라 더
학교에 이 녀석들 있는걸봤었는데, 학교 자게에 올릴용으로 주소만 퍼가겠습니다
안타까운 마음 타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집집마다 바퀴벌레와의 전쟁, 모기와의 전쟁에서 이제는
중국매미까지 안방에 들어오겠네요. 우주를 탐험하고, 의학과 문명, 정보 발달하는데, 퇴치되지
않는 감기, 악의 근원이 되는 것들을 없앨 수 없는 것이 궁금합니다. 정말 심각합니다.

뒷짐지고 있다가는 큰일날일이네요. 저는 솔직히 오늘 처음 보았네요. 환경부에서도 저같은
사람많으면 큰일이네요.   올리신 글 스크랩이 안되네요. 널리 알릴려면 스크랩 허용이 되어야
할 것 같아요.     애국자가 따로 없는 습니다.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며 후손을 생각하는 분이 곧
애국자 입니다.
허헛!! 얼마전 고시원 앞에서 보았던 그 곤충이 중국 매미였군요!!! 저 곤충을 처음봐서 건드려봤는데.. 위협을 받으면 딱! 소리를 내면서 붉은 날개를 보이며 대처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놈 신기하다"라고만 생각했을뿐.. 여기 용인 죽전 단국대인데요. 여기도 나무 많은데 ㅜㅜ;; 저것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거겠군요.. 허헛.. 곤충을 잘 죽이는 편이 아니라 살려 보냈는데..;;; 저런.. ㅠ.ㅠ;;; 아이쿠야!!
면목동 용마산길변 가로수에도 엄청 많아요. 가로수 근처가 다 지저분ㅠㅜ 징그럽기도 하고. 이녀석들 날개힘이 엄청 센건지 저희 집이 높은 지대의 15층인데 방충망에도 붙어있더라고요;
이넘들도 때넘처럼 때로 덥비네...다잡아 죽여..중국댐시 여러가지로 피해 보네.
  • 걸레질은물티슈로
  • 2008.10.16 04:09
  • 답글 | 신고
가끔 우리집 방충망에도 와서 붙어있어요.TV에서 나오는거 보면서 얼마나 나쁜 매미인지 설명해 줬더만 36개월밖에 안된 딸내미도 와서 붙은거 보면서 나쁜매미 왔다고 난리에요. 전 락스를 뿌려준답니다. 아직 천적이 없다길래... 이거라도 먹고 죽으라고...ㅠㅠ 죽어가는 나무들을 보면 맘이 너무 아파요...
환경오염은 특히 인간에겐 치명적입니다! 산업화로 인한 지구 온난화현상은 지구촌 생태계에 엄청난 파장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환경은 우리와는 먼 얘기로만 들리는군요! 인간은 자연에서 태어나 자연에서 죽는다라는 평범한 진실을 외면하는한 닥쳐올 미래는 암울하기만 합니다!
매미들을 보니 참 볼품없게 생긴 오랑캐같은 매미같네 ㅋㅋㅋ 우리나라 매미들하고는 격이 다른거 같네요~ 마치 짱깨들처럼 느껴지는것은 나뿐인가? 매미수를 보니 헤아릴수 없는 숫자가 꼭 짱깨인구 숫자같네요~ 우리나라 생물이 아닌 다른나라 생물들은 왜 이렇게 환경파괴적인 것들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중국매미, 메스, 황소개구리, 미국가재 등등
카페에 퍼갑니다
왜 글과 맞지 않는 개소리를 하고있냐
재생용도라 친환경적이다?? 그럼 왜 그 잘난 일본이나 선진국들은 그 쓰레기들로 시맨트를 안만들고 우리나라에 수출하지?? 참나.. 그냥 이런 조사 내용안보고 비교만 해봐도 답이 나오는데..
여기 개시판에도 참 시맨트 회사 알바들이 많내요.
요즘은 참 인터넷알바들이 많아.. 학원 홍보 알바.. 정치 알바.. 기업홍보 알바...
  • 임영채127
  • 2008.10.21 06:59
  • 답글 | 신고
2004년 한해에만 보조연료다,부산물이다 그러구 폐기물처리한양이
자그만치 1,700여만톤이나 가져갔으니,
그게 전부다 아파트다 머다, 집집마다 덕지덕지 발라져있는
쓰레기시멘트아니겠어요???
이러니 우리 아이들이나,집 식구들 모두 몸이 가렵고,
저항력도 떨어지는것같고..
환경부에 계신 담당자분님..................
당신도 이런데서 살지않나요???
한번쯤 우리모두를 위한 올바로행정 한번해보지 않으실려우???
왜 다른나라 에서온 것 (황소개구리 바퀴벌래 등등)않좋은거 뿐이잖아
아니면 수정해달라고 답변 해주세열
카페에 퍼갈게요ㅎㅎ
       저는 포도농사를 짖고있는 농부입니다 지난 여름 포도나무가 갑자기 색이 까맣게 변하고 포도알이 크지안아서 나무 하나 하나 자세히 관찰하니 처음 보는 벌래들이 엄청나게 나무가지에 붇어서 나무액을 빨아먹고 그오즘과 똥들이 까맣게 보이고 나무가 고사하고 있엇습니다   지도소에알아본 결과 그벌래가 중국에서 날아왓다는 주홍날개 꽃매미라하여 살충제소독을 네차례나 하엿는데도 잘죽지 안으니   만약에   내년에도   그해충이 나타난다면 포도농사는 기대할수없을거라생각 됩니다 농수산 환경부 관계자 분들에 강력하게 부탁드립니다 지금부터 초기에 방제할수있는   철저한 교육과 연구 지원노력을 기대합니다
중국은 도데체가 도움이 되는게 별로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 진짜 가슴이 아프다
아.. 징그러 ㅠㅠ 전 웬만한 곤충은 징그러워서 싫긴 하지만.. 저건 아주 소름이 끼쳐서 도저히 못보겠네요 ㅠㅠ 제가 실제로 봤다면.. 소리지르면서 도망갔을것 같아요.. 너무 끔찍해요.. 도대체.. 우리나라 정부는 뭐하는건가요?? 빨리 무슨 대책이 필요할듯 해요.. 아.. 정말 너무 끔찍해요.. 어쩜.. 중국은.. 정말로 도움이 안되네요 에효 ;;; 해마다 황사에.. 이제는 매미까지.. 빨리 원인을 파악하고.. 구체적인 대책을 세워서.. 하루빨리 해결을 해주셨음 좋겠어요..
우연히 보게 됐지만 경각심을 세우게 됩니다.
다시한번 우리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부는 그런곳에 관심 없습니다.
자신들의 밥그릇 지키기에만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이 정부는 정말 사라져야 합니다.
저는 그렇게 확고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처음 봤어요. 천안 벌레라고 불렀는데 단국대 천캠에서 버스 기다리고 있는데요 한 나무에 정말 수십, 수백 마리가 붙어있더라고요..   수십, 수백이라고 하면 다른 사람들은 오버해서 말한다고 생각할지 모르겠는데 여기서 사진 본 사람들은 믿겠네요. 다행히 집 주변을 보면 거미들이 저 매미 먹던데 거미 보면 죽이지 말아야겟어요. 그리고 거미줄 건드리지 맙시다. 거미줄에 저 벌레 잘 걸려요.
  • 날씬 토끼
  • 2008.12.05 17:11
  • 답글 | 신고
무섭고 징그럽고,,피눈물 흘리는 나무가 불쌍해요~ 매미의 탈을 쓴 곤충도 태어났으니 살긴 해야겠지만,, 살생안하고 나무도 살고 그런 방법이 없을까요-.-;;
중국 매미도 때로 댕긴다 ㅜㅜ
매미도 매미지만... 우리나라 "환경부"부터 잡아족쳐야 할 것 같음.. 쓰레기 시멘트 나두 봤는데...   그런 시멘트로 집을 지으니.. 새집증후군이 더 심해지고.. 아이들 아토피가 점점 더 심해지는거잖아... 환경부가 하는일이 대체 뭔가? 문제 생기면 다른 부서한테 떠넘기기, 발뺌하기, 모르쇠로 일관하는 환경부... 국민 세금만 축내는 기관인가?   이름 바꿔라..   "오염부"로..   결국은 자기 가족들도 자기들 때문에 피해를 입게 된다는거 기억해주면 좋겠다.  
  • 안심정육점
  • 2008.12.06 08:57
  • 답글 | 신고
중국매미는 왜 완나
결국 그걸오게한것은 각종 파충류등를 추미로 키우는 파충류인간들이 부른 피해다 /
제발하고 정신차리자 부모에 효도하고 세상에 해가 되지 앉은 인간으로 살아주라 인간들아 인간들아
왓는거에 불고하고 우리가 합께해쳐나가는것이 재일 좋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커서 환경에 관련된 일을하고싶은,환경을사랑하는 한 사람입니다.
정말 너무하네요.
처음봤을때 저게뭐지-하고 했는데.이뻐서 관찰했더니 날라가더군요.
인천엔 많이없던데...점점늘어가네요..
2,3번 밟아야 죽는다는 이 매미!
매미라고 부르기도 싫네요.
환경부는 뭐하나요?
죽은 시체?쫙!쫙!!!다 깔렸습니다.
중국매미 때문에 농사안되서 슬퍼하는 농부들,생각해 보라고 합시다.
자기들 잘못 알기나하는건지...답답하네요.
ZJmBna   <a href="http://picxnazvfqbh.com/">picxnazvfqbh</a>, [url=http://yxroqdjstner.com/]yxroqdjstner[/url], [link=http://tczvcbjjbrvx.com/]tczvcbjjbrvx[/link], http://cejxolbpwauc.com/
저거 진짜 안죽음...죽일라면 에프킬라분사하면서 불로 조져야됨...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숲속을 거닐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