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성의 생명 편지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며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4대강 죽이기 N0 !!! (54)

부산에서 4대강정비 반대 오체투지하다. view 발행 | 4대강 죽이기 N0 !!!
최병성 2009.06.09 08:24
국민여러분..지지율 10%대이면 국민이 탄핵하기전에 스스로 물러 나야 하는거 아닌가요?
지지율이 누가 10%라 카드노?
대구 경상도가 다 지지 하는데..
우째 10% 밖에 안되노?
노사모+민주당=10% 겠지...
나는 경상도라도 지지안한다. 다 지지한다고 하지마라
나 오리지널 부산놈..그런데 오리지널 야성이다..난 민정당부터 한나라당까지 지지한 적이 없다..참고로 우리 부모님도 오리지널 부산사람이다..
특히 쥐새끼는 정말 증오한다..
오냐오냐씨
나 부산인데요
2MB씨와 딴나라당 지지안하거든요
대구경상도에서 경상도에 부산도 포함하는게   다 지지하는데는 모순입니다.
아시겠죠 무뇌의 소유자시여
블로그 잘보고 가요.......

재미있는 동영상 자료 많은곳. 연예인 방송 노출 사고 등등..

화제의 연예인[H양]   [K양] 동영상 풀버전.짤리기 전에 보셈.

아직 못보신 분들은 여기서 보셈     http://msd.xam.kr   ☜ 붙여넣기 하셈
댓글 계속 달수 있어서 그런가 알바 새리들 4대강에 목숨걸고 댓글다네 ㅋㅋㅋ
50% 인센티브냐? 썩을새끼
참 알바들이 고생이 많다
눈가리고 아웅하느라
니들이 고생이많다

뭐 니들이 강에서 고기를 잡아봤겠어 골뱅이를 주워 봤겠어

아님 멱을감아봤겠어

수박 줄메달아 뛰어놓았다 먹어봤겠어

  • 썩은물에 고기잡냐
  • 2009.06.10 00:51
  • 수정 | 삭제 | 신고
아이구야....넌 인공폭포보고 자연폭포로 생각하냐??? 그래 인공폭포 물바람이 시원하긴 하지 그지??? 썩은물인줄도 모르고 그지??? 그물에 수박 띄워놓고 먹으니 맛나서 좋겠다 그지?
어찌 그리 아둔하냐?
그래 명박이 말대로 이론적으로 그렇게 한다고 하면 ..항상 물이 넘쳐 흐를것 같냐????
그 물이 다 어디서 나오는데??? 응??? 자연이 주지 않는 이상 인공적으로 수위를 만들어야 되는데..그럼 그 수위를 만들려면 물길을 막아야 하고 ..옆으로 새나가지 않고 둑을 쌓아야 하는데 ..그게 자연이냐??응?? 어찌 그리 하나 밖에 모르냐 이 어리석은 인간들아..

여기 찬성한놈들 아무래도 그 주위에 땅좀 가졌나 본데..너들 대한민국 국민 아니냐?? 어찌 지금 당장 배부르다고 뒷일을 생각하지 않냐 이 머리에 똥만 찬놈들아!!
어딜가나 또라이들은 있게 마련이지..ㅋㅋㅋ
이런 넘들 다들 밟아 놔야 하는데... 갈수록 물이 부족하고 여름장마 피해 큰데. 이걸 해결하겠다고 대단위 치수사업을 하는 것을 대운하다 뭐다해서 무조건 반대하는 넘들... 니들집이 낙동강변에 있니? 홍수에 쓸려 내려 가봤니?   니들 집이 영동산간에 있니? 얼마전 물받으러 기다리고 생수 구호 받고... 저수지 물은 바짝마르고...이런거 다 잊었니?? 니들집 수돗물 잘 나오는 부산 시내 아파트지. 아니 물 잘나오는 집이고 홍수 걱정 안하지?? 나쁜 연놈들.. 자전거로 확 깔아버리고 싶은 사진이네.
여기 정말 답답한 양반 또있구만... 그래 물부족, 홍수대처 필요하다. 물이 얼마나 부족한건데? 홍수를 어떻게 하면 막을수 있는데? 강바닥 긁어내고 파헤치고 구불구불한 강을 일자로 반듯하게 만들어 놓으면 해결되나? 그리고 수백 수천년을 이리 살아왔는데 왜 지금 갑자기 22조원이란 어마어마한 혈세를 들여서 그렇게 갑자기 해야하는건데? 좀 천천히 논의를 거처서 장기계획을 세워서 추진하면 안되나? 그리고 일자리 50만개??? 거기서 누가 일하는데? 당신이 일할거요? 그럼 당신은 좋겠수. 국토가 망가지든 말든 당분간 매일 몇만원씩은 손에 쥘수 있을테니까...   내 말이 틀렸으면 메일 보내보슈. 당신같은 생각 참으로 궁금하오.
당장 선생님 주머니에서 돈이 나가지 않는다고 해서 그런말을 하십니까?     선생님의 재산을 빼내어 일부의 배를 불리게하는 것이 이치에 맞다고 생각합니까?     또한 물부족이 왜 생겨습니까?     물이 땅에 스며들지 못하도록 시멘트로 막고,     수맥을 차단하고 그 물들이 어디로 가겠습니까? 그리고 물부족해서     영동산간에는     급수를 하는 것이 아니라 비용이 많이 든다고 국가에서 수도시설을 하지 않아 고통을 당하는 것입니다.     도시나 수도보급율 100%지 그외는 40%도 안됩니다. 그 돈으로 수도보급율이나 올리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댐으로 홍수를 막을 수 없습니다. 들물때     내려가는 물과 올라가는 물이 어디로 가겠습니까? 피해는 더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름에 걸맞게 상스러운 말은 삼가하시는 것이 어떨런지요.
전 70년생으로 사상국민학교 63회 졸업생이고 삼십년 넘게 낙동강 옆 사상에 살았어요. 옛날 칠십몇년돈가 낙동강 제방둑이 함 터진적 있고 그뒤엔 홍수가 나도 강물이 둑넘어 온적 없어요. 제가 산 사상은 낙동강 중에서도 지반이 젤 낮은... 말대로 모래사자에 윗상자.. 모래위라는 동넨데요... 옛날 국제상사에.. 지금은 사상터미널...그기 비만 오면 침수했었어요... 어릴땐 그기 배타러 다녔어요.. 목재소가 많았거던요.. 근데 지금은 배수펌프를 하도 많이 설치해서 비가 암만 많이와도 도로가 잠기거나 하는 일 없는데요.. 우리동네 절대 물부족 동네 아니거덩요... 지금 제방둑 높이와 수심으로도 이번 집중 호우 문제 없었잖아요.
나 중학교 다닐때 반지하에 살았는데 장마때 물이 다 들어와서(당시 거의 재래식 화장실) 분뇨가 방안에 둥둥 떠다니고...일주일 걸려 물 다 퍼내고 연탄불 피워 가재도구등 다 말렸는데...시간이 지나니 장롱이랑 전부 물에 닿았던 높이 만큼 전부 썩고...악취에..당해봤기에 하는 말임. 그리고 우리나라 연중 강우량이 집중되는 장마철에 물을 가둬놓거나 강에 많이 있도록 해야 하는 건 당연한 이야기 아닌가요? 전부 다 흘려 보내면...제일 중요한건 나무를 많이 심어(특히 활엽수나 키작은 수목들) 땅이 물을 많이 보관하도록 하고, 소형이나 중형댐을 만들어 물을 잘 저장하고, 강에 쌓인 토사를 정비하여 넉넉한 강물이 흐르는 것이 오히려 물고기등 어족자원 보호차원에서도 옳다고 생각합니다. 모래가 잔뜩 쌓인 낮은 수심은 큰물고기가 살 환경이 될 수 없습니다. 어느덧 우리나라 강계에는 잉어가 점점 보기 힘듭니다. 청평,팔당에서 부터 한강하류 물이 넉넉한 곳에서는 대형 토종어종이 많이 살지만 낙동강계에서는 보기 힘들며, 물맑은 북한강 강촌역 앞엔 엄청나게 물고기가 많을 것 같지만 실상은 피라미 종류만 보이지 대형어종은 아예 없습니다. 물고기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깊은 수심 안전한 곳이 점점 사라지고 모래가 쌓여 먹을 것도 점점 없어지고...당신들이 물고기라면 현재의 강 환경이 어떻게 느껴질까? 환경운동은 인간과 자연과 자연 속의 많은 생명체가 공존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닷가 주변에 물고기가 없지만 물고기 아파트를 만들어 주면 많은 물고기가 생겨나고 살아 갑니다. 이렇게 다른 생물이 살아갈 여건을 만들어주고 함께 공존해 나가는 것이 진정한 환경운동 아닐까 합니다.
참으로 통탄할 일이네요. 22조원이면 10억씩 들여서 중소기업 22,000개를 세울수 있는 돈인데... 그러면 우리 국민들 몇십만명은 새로운 일자리를 찾을수 있고 또 이들 중소기업이 살아나면 우리나라 경제가 살아날텐데... 차라리 명텐도 같은 게임산업에나 투자하지... 왜 이명박이는 저렇게 삽질에 목을 매고 있는지 정말 모르겠네요. 그 한사람이야 머리가 어떻게 됬다처도 그 밑에있는 관료들, 정치인들, 그리고 그들을 지지하는 국민들... 왜 이리 우리나라에는 답답한 사람들이 많이 살고 있을까요?
자자 싸우지 마시고 이성적으로 생각 해야죠!
강은 살려야 하는것은 맞아여, 하지만 뚝을싸서 막는것은 안되죠....   물이 고이면 썩는것은 다 아시는것이고요
22조면 홍수 피해며, 물이 없어서 급수 받는것도 없을것 같아요.....
나라님들 참 잘하시는 것인지 안니지 모르겠네여.....
제가 볼때 우리나라 청년들 직업부터라도 ..... 거기다 먹고 살기 힘든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저는 아무것도 모르지만 국민이 살기좋은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네여......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22조원이면 한마디로 헉이네...   그냥 그돈으로 불우이웃과 불치병어린이들을 도와주면 쓰고도
남는 돈인데 뭐하러 쓸때없이 돈을 낭비할라고하는지 도무지 이해를 할라고해도 할수가 없게끔만드네
허공에 삽질하지말고 좀더 신중하게 생각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오체투지!!!!
정말 힘들고 자신과의 싸움 인거압니다.
남에게 보이려고,내세우려고 하는건 아닐런지!!차마고도라는 다큐에 오체투지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지금보는 장면과는 영 아니네요!!!
단체로 모여서 자기와 뜻이 맞지 않는다고 형식만 빌려서, 나 지금 4대강 정비사업 못하게 오체투지했어
라고,,이야기 거리 만들려고 하는 의도된 행위가 아닌지!!1
이건 오체투지가 아니라 그냥 땅에 엎어지고 일어나고 하는 행위에 불과합니다.
당신들이 진짜로 반대한다면 4대강을 직접보고,홍수때에도 보고,가뭄때도보고 그 지역의 의견도 들어보고 반대한다면 이해를 하겠지만 옆집 사람 시장간다고 나도 따라나서는 그런<<<,바보짖은 아닐런지???
우리나라4대강 진짜 너무 더럽고 냄새가 많아 납니다.썩어 있습니다.
직접들 가서 보세요.
한강 정비사업 한다고 했을때 얼마나 반대가 많앗습니까???.
지금은 어떤가요????
누구나 뛰어놀고 싶어하는 공간으로,주변으로 아파트를 옮기려고 생각들은 한번쯤 다 했을껍니다.
반대아닌 반대 그만 합시다.
반대하는 이들을보니 전교조 같은데
이들은 학교내에서 제자들을 잘 보살펴 훌륭한 선생으로 거듭나야 하는데
본분을 망각한게아닌지!!!
이러니 교사들이 대우도 못받고잇지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당신들이 하는짖!당신들이 좋아서 하는데 말릴수야 없겠지만 정비사업 찬성하는 사람,필요하다는
의견도 있다는걸 잊지 말길......
22조원,,,많은 돈이고 국민의 혈세 입니다.
220조원의 효과는 왜! 생각 못하는지??????
물난리를 경험치 못한 사람은 물의 무서움을 모릅니다.
배부르고,등 따뜻하니 물의 소중함을 모릅니다.
물은 소중한 자산이고 없어서는 안되는데 반대만 하지 맙시다.
훌륭하신 글 담아가서 다시 읽을께요. 감사해요
자연의 섭리를 따라서 친환경으로 정비하면 딱인데.. 22조원 쏟아 붇는걸 보면 인공강을 다시 만들겠단 말이 아닌가요? 이건 너무 심합니다. 어쩌다가 삽질만 할줄아는 대통령을 뽑아가지고 이 난리법석인지.. 도대체 다른건 뭐할줄 아시나요?
퍼갈께요~
퍼갈께요~
좋은글 퍼갑니다. 부산토박이라선지 백프로 공감가네요..
안한다는데 믿지 않는..........희안한 사람들의 이상한 행동!! 이해가 안가~
감사합니다.4대강은 미친짓입니다. 지역국회의원 사무실에 전화해서 막도록 합시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4대강 죽이기 N0 !!!'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