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성의 생명 편지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며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쓰레기시멘트 STOP (71)

산골노인들이 머리띠 매고 시위에 나선 이유 view 발행 | 쓰레기시멘트 STOP
최병성 2009.07.01 10:51
휴~우~~~   목사님 아니었음 이 일이 어찌되었을지...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그 동네 주민들은 물론 모든 국민들과 후손들에게 정말로 중요한 일을 하고계심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드립니다.
Good content you've gotten here.
Simply just had to point out I am just lucky that i stumbled upon your website!
I am just lucky that i stumbled upon your website!
Highly educational look forth to visiting again.
왜 기사를 삭제하는지...
참으로 안타깝네요
일부 기업의 이익을 위해 환경을 저따위로 만들다니...
동강에 레프팅 가도 괜찮은건지;;
에휴... 1 안타까워요~!
피켓드신 분들이 대부분 연로하신 분들이네요
잘 되길 바래요~!
저도 환경부장관의 직무유기에 한표!!
환경부는 자폭하라...
국민을 우습게 여기는 정부...대기업들...문제구만``         .지도자들은 무얼하는가
목사님의 이웃 사랑 모습에서 예수님을 봅니다.

전에 쌍용 찾아 갔을 때 그쪽 이야기가 기억납니다.
“우리가 잘못 없다고 말 하지는 않는다. 마을을 위해서는 우리 공장이 없는 것이 좋다. ”

그 말대로 시멘트 사업보다는 다른 사업이 들어가는 것이 낫겠다고 생각합니다.
그 지역에 사는 원주민들 가운데 쌍용에서 임금을 받는 주민들도 새로운 직업 교육을 받고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4대강 예산을 교육에 투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주민들이 2년 전과 다르게 하나로 일치되는 모습으로 보여서 문제해결의 희망이 보이네요.
물론 모든 국민들과 후손들에게 정말로 중요한 일을 하고계심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드립니다. 그 지역에 사는 원주민들 가운데 쌍용에서 임금을 받는 주민들도 새로운 직업 교육을 받고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4대강 예산을 교육에 투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übersetzungsbüro 그 지역에 사는 원주민들 가운데 쌍용에서 임금을 받는 주민들도 새로운 직업 교육을 받고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4대강 예산을 교육에 투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강동성x병원이랑 똑같은 것들이네요
그저 잘못 감추기 바쁜 것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