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성의 생명 편지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며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4대강 죽이기 N0 !!! (54)

세계1위의 기술로 만든 썩은 물 잔치 view 발행 | 4대강 죽이기 N0 !!!
최병성 2009.12.03 08:26
의욕상실이다     양심이   썩은것같다는 생각밖에는   청계천에   이끼가   껴서   청소하느라   애먹는 기사 보았는데     말대로면     깨끗해야할물이   세계1위의 기술로도     어쩔수없나   ㅋㅋㅋ
사기술이 세계 1위라는 얘기입니다! 덮어놓고 세계1위라고 뻥을 치는데 국민들은 속아 넘어갑니다! 지금 현재 한국이 세계1위인 기술은 거의 없습니다! 반도체? IT? 한국형 원자로? 다 뻥입니다!

반도체 생산시설 거의 일제! 원자력 자체 설계기술 없습니다! 핵심 부품 일제 캐나다 또는 미제 수입합니다! 도대체 뭐가 세계1위의 기술이냐 이겁니다? 토목, 수질관리? 그 기준 자체도 미국이나 일본의 기준을 베끼는 수준입니다!

4대강 가동보 설계도도 일본에서 사왔다고 하더군요! 그러고도 세계1위의 건설 기술이라고요?
"흐르는 물은 안 썩는다"는 불변의 법칙이죠~!
“로봇 물고기는 낚시에는 안 걸리겠지만, 투망에는 쉽게 잡힙니다.”
여기서 빵 터졌네요 ㅋㅋ
역시... 2MB의 뇌용량을 알 수 있는 대목이 아닌가 싶네요 ㅋㅋ
글 정말 잘 적으셨네요. 특히 저 고여있는 물들의 수질측정 결과들...
이 글을 보고 2MB가 과연 변명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일 정도로 잘 적으셨네요.
잘 보고 갑니다. ^^
청계천도 못다루는데 무슨 4대강 ㅡㅡ...

아 2MB의 한계다...
기막힙니다. 참.. 이 밤에도 잠을 못 이루게 하는군요..
어쩌다 저런사람같지도 않은 것(?)이 사람들을 괴롭히게 되었을까..생각해 봅니다.
투망에 쉽게 잡힐려면 얼마나 커야 될까요;?
150cm라는데.. 참 대단히 같잖은 뻥입니다..
상식이 통하지 않는 나라
- 恨국-
수질 개선한다는 4대강 사업 : 사실은 운하건설하기 위한 포장이요.
왜 그리 다수 국민들이 반대하는 일에 올인하는지 모르겠소?
hanmi.weebly.com을 통해 국제운전 면허증, 인터넷폰 정보가 제공됩니다
오늘 최병성님의 글을 읽고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4대강 사업의 전말을 완전히 이해할 수가 있겠더군요. 물고기 로봇은 사기꾼 MB의 떡밥이었고 사기꾼이 말하는 녹색성장(?)이 어떤 것인가를 극명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정말 이대로는 안됩니다. 누군가는 막아야 합니다. ㅡ_ㅡ 정말 국민의 수자원을 위협하는 절대절명의 망국적 사업을 지금 이명박 정부는 시도하려 하고 있습니다. 16개 보, 저도 이제 이걸 막을 방법을 하나 둘씩 좀 찾아봐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관심을...
말로는 그것도 수시로 형편에 따라 바뀌는 말로써야
세계 1위가 아닌
우주의 1위야     못하겠습니까???

우물 안에 개구리도 아니고, 그냥 아무런 근거없이
국민학생처럼....국민들 앞에서 세계 1위....!!!

도대체 무슨 근거로 세계 1위인지...
현대건설과 코오롱이 보이는군요.... 맹박이 다 관여하고 있나?
이렇게 글로만 개탄하고 있는 제자신과 국민들이 안타깝습니다.
B형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역시 B형이군요...~ 아니 분명 BB형일겁니다.
정말 걱정이네요..이명박은 천계천이 잘되었으니 대운하도 잘될거라는 생각인가본데... 솔직히 청계천은 수도물을 흘려보내는거라 전기세며 수도세며..일년에 몇십억이 든다하고 게다가 녹조류까지 나타나서 그거 사람의 손으로 일일이 떼어내야한다는데..ㅋ 4대강 죽여놓고 녹조류끼면 일일이 사람손으로 다 떼어낼건가..이명박은 일단 해놓고 보자는 식이라..하는짓도 주먹구구.,,뒷처리 할려면 대한민국 밑빠지게 생겼다는.
우리나라 망쳐놓고 일본으로쨀려는 2mb의 속셈이다 이건 ㅡㅡ
제가 좀 궁금한게요, mb이 분명 바보는 아닐겁니다. 아무리 참모진들이 거짓 정보를 올렸다고 했더라도 그나이 먹고 막힌 물은 썩는다는걸 모르진 않을겁니다. 어떤것을 보나 국민을 위한 것도 아닙니다. 혹시 좀 아시는 분 있습니다. 좀 현실적으로 mb이 바라는게 어떤 부분인지...공사 크게 벌려 돈을 좀 빼내려는건지, 친척들이 강근처 땅을 사둔건지 이렇게 큰 거짓과 위험부담을 안고도 해야만 하는 이유가 있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4대강 살리기 홈피에 가면 이자강과 같은 공사라고 하는데 그럼 독일처럼 썩는걸 알면서도 독일과 같이 나중에 보를 제거하기 위해서 조성한다는 뜻일까요?
바보 맞습니다.
청계고가 도로 유지보수비 해다마 100억이상 예산이 소요됐는데 그보다 적은 돈이 지금의 복원된 청계천 유지비 라는군요. 4대강 정비사업은 11월이면 성패가 결정됩니다. 아주 실패 아니면 성공...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양평의 이포보, 여주보, 강천보가 준공예정입니다. 6월 27일 직접 가보니 파괴할 환경도 없더군요. 지금이 갈수기라서 바닥이 다 들어나서 물이 거의 없습니다. 강이라기 보다는 도랑이더군요...수량이 적으니 BOD, COD, 부유물의 양은 아주 높고...수질 계산법에 의하면 수량이 분모로 들어 가므로 수량이 적으면 수치가 높아지고 오영도가 높아서 수질이 떨어집니다.  
지금 복원된 청계천은 정말 '복원'된 것이 맞나요?아주 실패하면 그 댓가는 누가 다 치를지 아이고 아버지ㅠㅠ 지금이 갈수기면 성수기 때는 어쩌라고 이러시는지
가시려면 공사전에 가보셨여야죠. 사진 올린 건 안보셨나 보죠? 파괴할 환경도 없다고 하시는 거 보니...   이포쪽에서 양평 강상 쪽으로 자주 드나들 던 사람입니다.
청계고가 도로 유지보수비 해마다(?) 100억이상 예산이 소요? 거짓말하면 잡혀갑니다!

그리고 뭐? 지금이 갈수기? 이런 무지한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2MB를 지지하는군요! 기가 막힙니다! 게다가 BOD, COD, 부유물씩이나! 수질계산법에 의하면 물이 분모로 들어간다고????

녹조의 원인이 뭔지나 아나?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논란 거리로 삼고 있는 보는 상하 이동식 보입니다. 보 옥상에 수문을 열고 닫을수 있는 도르래 동력장치가 보이더군요. 그리고 여주 군민들은 4대강 정비 사업은 오랜 염원이라고 플랜카드를 붙여 놓았습니다. 현장에 가보지 않고 방안에서 이론만 가지고 모든것을 판단하는 지금이 임진왜란 때랑 비슷해 보입니다.
여하튼 11월에 이포보가 완성되면 사람들이 구름처럼 몰려가서 사진찍고 인터넷에 도배를 할거 같습니다.
보와 댐을 구분 못하는 정부가 이끄는 나라에서 살려니 정말 눈물 납니다.사는게 힘들군요.살으라고 사람으로 태어난 건데
그리고 강물이 흐르는 수위를 일정하게 유지하기위해 수문을 닫고 여는 프로그램은 남한강의 경우 제 후배가 다니는 회사에서 서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 회사 세계 컴퓨터 판매 1,2위 하는 회사입니다. 보가 설치되면 12개월 동안 강물의 수위가 항상 일정하게 흐른다고 하더군요...
우리가 사는 대한민국은 여름에 비가 많이오는 나라입니다.하나님께서 섬세하게 만들어 놓으신 자연이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을 컴퓨터가 따라갈수 있을까요?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정말 좋은 자료입니다. 제가 좀 사용해도 될런지요?
최병성님의 자료라는걸 명시하고 말이죠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4대강 죽이기 N0 !!!'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