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성의 생명 편지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며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4대강 죽이기 N0 !!! (54)

장로 대통령이 믿는 건 돈의 신 맘몬, 난, 4대강에 생명의 십자가 세운다 | 4대강 죽이기 N0 !!!
최병성 2010.03.08 11:10
안녕하시지요? 변함없이 생명지키기에 바쁘시네요. 말 그대로 발로 뛰며 취재한 내용을 책으로 만드셨군요. 보통 책을 냈다고 하면 축하인사를 하지만 이 책을 만드신 배경을 생각하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제 친구가 사는 함안에서는 정말 비상식적인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더군요.
준설토 매립부지에 대해 엄청난 토지보상비가 주어지고 공사가 끝나면 원 소유자에게 땅을 돌려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전 국민이 낸 세금을 지역 유지와 토호세력에 몰아주는 사대강 사업은 정권 유지를 위해 국토를 팔아먹는 매국 사업임이 분명합니다.
더 파헤쳐 지기 전에 빨리 막아야 할텐데...
이번 지방 선거에서 우선 본때를 보여줘야 합니다.
목사님 힘내십시요. 십자가를 메고 가시는   길에 별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인터뷰 내용 잘 보았습니다. 내용이 참 좋네요. 스크랩해 갑니다. -_-;
어제 상주보에서 개최한 4대강개발반대 모임에 갔던 신랑이 '강은 살아있다'라는 책을 건네주며 읽어보라고 했어요. 오늘 아침 단숨에 반이상을 읽고 너무도 어이없는 진실에 가슴이 답답해져왔습니다. 저는 달성보와 가까운 곳에 살고 있는데 임신중인 아기에게 개발후유증으로 생길지 모르는 더러운 물을 먹이게 될까봐 걱정입니다. 환경파괴적인 개발이 즉각중지 되기를 저도 간절히 바라고 있겠습니다. 날이 따뜻해지면 강지키기 순례에도 참여해 보고 싶습니다. '아는 자의 책임'이 크실텐데 응원하고 기회되는대로 함께 동참하겠습니다. 권력없는 약자의 사람들이 잠자코 있는것은 말해도 듣지않는 독재정부이기때문에 힘이 '빠져서 그런거 같습니다. 어짜피 귀막고 독주하는 사람을 설득시키기 보다, 들을귀있는 국민들에게 호소하는 것이 더 빠를듯 합니다. 중국역사를 보니 많은 경우 농민들의 봉기로 정권이 바뀌고 개혁이 이루어졌다는데 우리나라는 무력이나 독재가 이렇게 판을 치는지 모르겠습니다. 국민을 자신이 경영하는 직원쯤으로 가볍게 여기시고 묵살하시는 나랏님 땜에 살기가 팍팍해집니다. 더 심해지기 전에 하루라도 빨리 하야라도 하시던지.. ㅜ.ㅜ오죽하면 이런 생각까지 해봅니다. 이 무분별한 돈을 위한 개발들이 어서 멈춰지고 생명과 미래를 생각하는 보존과 가꿈이 다시금 싹트는 나라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님의 활동에 감사드립니다~
강을 살리는 행동으로 우리에게 힘을 주고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이 글을 스크랩하겠습니다~
건강하세요~~~
Good job, it is so nice blog, it is so useful to me, i have been monts here, would you see my blog too? It is about the <a href="http://www.globalsaler.com/bras.html" title="sexy bra">sexy bras</a>, we have done it for many years, there are many types <a href="http://www.globalsaler.com/gold-leopard-water-padding-push-up-bra.html" title="water bra">water bra</a>, Would you mind come around, Also i this article to complete my assignment. Thank you again we have <a href="http://www.globalsaler.com/jacquard-womens-fitted-thermal-underwear-red.html" title="womens thermal underwear">womens thermal underwear</a>.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