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와 스키와....일상들
^^

F-1 & 관심있는 것들 (185)

현대 유럽용 전략차인 i40 사진 추가~~~~~~~ view 발행 | 걍~~심심해서 끄적끄적
한실장 2011.07.06 13:50
마흔이..비싸.;;;
이쁘긴한데.....엉덩이에 현대앰블럼이 맘ㅇ ㅔ안듬.
싫으면 또 떼버리고 퍼티작업 하던가..ㅋㅋㅋ
마요네즈입니다.~^^
스페인가셨을때 촬영하신게 사십이였어요??????
포토그래퍼일도 하시는건가요?? 후엉!!

사십이는...웨건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정말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인거 같아요.
사실 그러고 보면 교포현대차들이 참 이쁘더란 말이죠.!!
전체적인 균형이 참 예쁜!!

사진 기가 막힙니다.!!
아~~~~~
저는 포토그래퍼를 감독하죠...ㅋㅋㅋ
요즘 제네시스 팔아 버리고 사십이 입양할지를 심각히 고민중입니다....^^

뭐 옵션도 그렇치만 유럽을 위해서 만든차니만큼....
모든게 유럽차 수준이에요~^^
헉~그림에 도장이...ㅎㄷㄷ
진짜로 넘어가실려구요?!!! ㅎㅎ
사공이로 가볼까 말까 고민중이요~~ㅋㅋㅋ
제네시스 중고가격이 3000만 되도...ㅜ.ㅜ;;;
곧 마장동에 사공이를 볼수 있겠군요..ㅎㅎ
9월은 되야겠죠?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