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주정부, 학생들 수학 능력 향상 위해 검토중 온타리오 주정부가 주의 모든 교사들에게 수학 시험을 의무적으로 치르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 하고 있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온타리오 진보보수당 정부(수상 덕 포드)가 주내 초등 및 중등 전과목 교사들이 계속 교단에 서려면..
Registered Education Savings Plan (RESP) 등록 교육 저축 플랜을 통해 연방 정부 (게티)로부터 무료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등 교육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운 좋게도, 연방 정부는 학부모에게 무료로 돈을 지원합니다. Photo / Posted By [Yahoo Finance 캐나다] https://ca.finance.yahoo.com/news/canadians-are-leaving-..
4번 연속 3350명 초청 2017년도보다 감소해 연방정부가 2월부터 연초에 비해 초청자 수를 축소한 이후 계속 같은 인원에게 초청장을 보내고 있지만, 통과점수는 다소 낮아졌다. 연방이민부(Immigration, Refugees and Citizenship Canada, IRCC)는 4월 첫 번째 연방 EE(Express Entry) 선발에서 총 3350명에게 초청..
12곳 해외 문화행사, 재외문화원 등 파견 지원 4월 21일까지 전문인력 양성 사업 참가자 공모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는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원장 김용락, 이하 국제 문화교류진흥원)과 함께 국제문화교류 현장 종사자를 대상으로 경력단계별 맞춤형 해외 파견을 ..
국제 순위 20위 --- 캐나다 유학생 선호 국 부상 한국 출신 작년 2만4천여명 3번째 캐나다가 유학생들의 선호 대상국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토론토대학이 대학 평가에서 국내 1위를 차지했다. 미국 유에스 뉴스& 월드 리포트가 발표한 ‘2019 년도 세계 대학 순위’ 보고서에 따르면 토론..
온타리오 700여 중고교 재학생들이 온주 보수당 정부의 교육정책에 항의하기 위해 수업을 거부하고 4일 거리로 나섰다. 사진은 로열요크/퀸스웨이 인근에서 시위를 펼친 이토비코 예술학교 학생들. 사진 제공 강민서양 "교육예산 축소 피해자는 우리" 소셜미디어에서 항의 계속 수만 명의..
5월 1일 이후 인천공항에서만 수속가능 보잉 맥스 운항 중단 대안 안내 에어캐나다는 5월 1일부터 한국도심공항터미널에서 제공되는 에어캐나다 탑승수속 서비스가 계약만료로 인하여 종료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5월 1일부터 인천공항에서만 탑승 수속이 가능하게 됐다. 에어캐나다는..
캐나다인들 높은 부채-미국 높은 기준 금리 등 영향 연초 전망과 달리 미화 대비 71센트까지 하락 유력 캐나다 달러가 하반기로 갈수록 강세를 보일 것이라는 연초 전망과 달리 미화 1달러 대비 71 센트까지 평가절하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조심스럽게 제기됐다. 이에 따라 수출입 업체를 ..
더그 포드, 예산안 발표 때 공개 1982년부터 사용돼 온 “Yours to Discover”라는 문구가 적힌 온타리오 자동차 번호판이 변경된다. 더그 포드 온주 총리는 오는 11일 예산안 발표 때 자동차 번호판 변경 사항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예산 안 공개 때까지는 비밀을 말하기 어렵다. ..
밴쿠버국제공항 페이스북 사진 인천공항, 창이 하네다 이어 3위 국제공항 평가에서 발표한 국제공항 순위에서 밴쿠버 국제공항이 아메리카 대륙에서는 최고 수준을 기록했지만, 세계 순위에서는 10위권 밖에 머물렀다. 매년 항공산업 관련 순위를 발표하는 스카이트랙스(SKYTRAX)의 201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