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몽글이
꿈꾸는 그녀의 살아가는 이야기

맛있는 이야기 (303)

애슐리 - 덕천점 view 발행 | 맛있는 이야기
몽이엄마 2011.05.14 13:2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제2동 | 뉴코아아울렛 덕천..
도움말 도움말
맛있는 애슐리...사진 가득 눈으로만 좋아해요. ㅠㅠ
아이들 손에 이거저것 묻혀가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
애기가 조금만 더 크면 혼자서 손에 묻혀가면서 그렇게 먹을테지요..^^
입 주변이 엉망이 되도 제 눈엔 이쁠듯 해요.ㅎㅎㅎ
나도 한때는 빕스를 다녔었는데 애슐리 가보곤 깜짝 놀랬다. 예전에 지오플레이스에 있던 애슐리랑은 차원이
달라서...그래서 요즘은 빕스 끊고 애슐리 애용한다. ㅋㅋ 훨~ 났더라는~ 나도 또 가고 싶다^^
덕천은 특히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좋드라..
동영이 요즘 식탁의자에 나름 좀 오래 앉아 있을 수 있다. 우야랑 다 같이 한번 가자~~
점심때보다는 저녁이 훨씬 좋더라. 느즈막하게 만나서 천천히 먹고 놀자~~
가자가자~~~~
애슐리는 가격도 저렴하면서 종류도 많이 있지요...
근데 전 빕스를 더 많이 가게 되더라고여...
애슐리는 많이 없더라고여... 아쉽^^
빕스가 더 넓어서 그럴까요..? 저도 그래요 근처에 애슐리가 생겨서 가는거지..
아니면 멀어서 못가요. 지성공주 좀 더 크면 같이 외식하면 좋겠어요~~ ^^
애슐리 자주가는데...........너무맛잇음ㅁ 뷔페치고 가격도 괜찮고 ㅋㅋ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맛있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