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러운 바람 아래에서    신과함께

아 노무현 (42)

명바기와 박그네와 너무도 다른...... | 아 노무현
다이수 선장 2009.06.01 17:04
아니, 비교가 되네요. 너무 극명하게...
방명록이 안열리네요....
이거 그리운 분 사진밑에 글 쓰니까 기분이 묘 합니다.....

다이스선장님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늘 건강하이소^^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슬비가 내리는날밤
님에방에 잠시들러본답니다
오월마지막날
6월이오면 좋은일만 가득하시길바래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6월맞이하시길...
아마두 제가 이곳출근도장을 ㅣ찍어야하나봐여
6월입니다 건강행복 모두다 가지시구
생각하신일 모두 이루시길바래요
노짱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죠... 말로만 국민을 위해서가 아닌... 진정 국민을 위해 행동하고자 했던.... 자주 보던 돌발영상인데...다시보니..역시나입니다..
보고를 받고자 갔던 자리에서...미리 아무런 공부없이..그저 하는 이야기나 들으며....
몇번을 설명해도 알아듣지 못하는....저런 머저리들과는...차원이 다른......
맞습니다.     비교도 안되지만     너무나 비교가 되는...
이런 동영상~~ 볼때마다...이런 대통령을 뽑았다는게...전 자랑스럽습니다.!!
다이스선장님은 어디서 이렇게 좋은 자료를 준비하셨는지요???
자료는 없지만 잼나게   보세요 ㅎㅎ

또왔어여
오늘 무척더웠는데///
잘지내시져건강잘챙기세요넘더워서여
다이스 선장님 배을 타고 강릉에서 멈추세요
네 더운날씨에 몸건강 하세여
다이스 선장님
제가 이렇게 선장님방에오면 안부을 묻는데
울집오시면 살짝그냥가시네요
이제 안봐줌니다 댓글없음 과테료물려여
명심하겠습니다
습기가 많은 월요일이네요...건강조심하세요..^.^
더운날씨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ㅎㅎ
비가오락가락함니다
좋은날되세요
아! 노무현!
그립고 그립습니다.
뭐 처럼 강릉하늘이 맑음이네요
새벽녁 바라본 하늘이 맑음이라서 기분좋습니다
님에게두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
방문감사드립니다...항상 건강.사랑.기쁨.행복이 가득한 날만 있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편안한 밤 보내시고,좋은 꿈 많이 꾸시길 빕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자꾸 눈물이 날 것 같은 분이라서 이제 안 보려고 했는데......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저런 부류들과 비교하는 것이
노무현님에 대한 모독이지요.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비교라는 말 자체가..ㅠㅠㅠ
제목을   바꾸겠 습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아 노무현'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