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쩌다 읽었던 책을 다시 읽습니당. 그럴 때 미래의 나에게 줄 선물을 넣어두죠. 진짜로 한번은 책을 읽다가 구권 지폐를 발견했답니다. 와 정말이지 깜!짝! 놀랐어요. 너무 간만에 보는 거고 깨끗한 새 돈이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고렇게 그 지폐를 간만에 보~니 책을 보고 싶더라..
문경일수 상주일수 대박이제! 사노라면 가끔씩 급한 돈이 필요할 시기가 많습니다. 조금의 도움만 있으면 해결되는 상황인데 괜히 얼굴을 붉어지게 서먹한 상황 만들기도 싫고, 어쩌다 한번~ 생기는 일인데 그때마다 감정 상하는 것은 없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정말이지 어쩔수 없이 도움..
마산일수 경주일수 대박나자! 안녕하세요. 오늘 잘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여태까지도 힘든 생활에 하루 하루 보내고 있으신 사람들을 위해 좋은 뉴스를 한가지 전해드리려고 해요. 그건 바로 일수인데요. 급하다 생각될수록 조금만 더 꼼꼼히 살펴보시고 이용하셔야 되죠. 요즘에..
텔레비전을 쳐다보고 막 희희낙낙하다가도 허무해집니다. 한 순간의 즐거움 이라니... 하지만 TV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사람들은 그 웃음을 주기 위해 몇날 몇일 밤을새며 잠도 못자고 노력했을 거라고 생각하니 몇 초 짜리 광고도 감사히 보게 됩니다. ^_^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한다는 ..
비가 쏟아지는 날에는 빗소리가 담겨져있는 노래죠 좋아요. 날씨와 동화된 내가 날씨 속으로 들어가는 것인지 날이 제 속으로 들어온 건가 잘 알 수 없기 때문이에요. 또 특히나 비가 오는 날이오면 감성이 담긴 노래를 많이 찾게 됩니다. 조금은 울렁거리는 기분을 안고 이 선율을 들려드..
아이가 자꾸 책을 읽어달라 하네요. 그래서~ 동화책 하나를 들고서 읽어줬답니다. 하나하나... 그렇게 정성스레 읽어주는데 아이는 깊게 잠이 들었습니다. 편안하게 천사같이 잠이 들었죠. 오늘은 배를 깔고 노트북을 했습니다. 진짜 신나게 한 거 같아요. 뒹굴면서 하는 것도 너무 재밌고 ..
인터넷연결이 힘든 적이 있었습니다. 싸게 한다며 인터넷을 함께 신청을 안했네요. 아, 정확히는 무료 와이파이예요. 그것을 신청을 안했더니 컴은 매일 켜놔야하고 연결이 안되면 들어가서 또 켜줘야만 하고… 진짜로 힘들었네요. 그 다음에는 정말 당연하게도 넷을 확실히 신청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