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 비주얼 머천다이징
비주얼 머천다이징
양념장에 향긋한 굴밥에 비벼 먹으면? | ....밥류
머쉬룸M 2008.11.05 19:32
맛있어보여요 영양밥 생각만했는데..번거로울까봐요 근데 해볼만 한것 같아요 제사때남은 대추나 밤은 냉동실에     항상 있으니깐 됐고 굴이랑 버섯만 사면 되겠네요 영양부추는 쪽파있는걸로 대체해도 될것 같구요   솥밥도 해본적이 있으니 그다지 겁나지는 않고.. 자세한 설명 항상 고맙게 보고 따라하고 있답니다 조만간 해볼께요 눈으로라도 군침삼키고 갑니다
맛있게 드세요^^
콩나물   밥 해먹을떄..   양념장   나오는 법 대로 해도..   콩나물   밥이 맛있어요...ㅋㅋㅋ
양념장으로 콩나물 밥도 맛있어요^^
머쉬님 또오 요리중이시군여...
맛난 요리 거기다 영양100%이상...
머든 뚝딱 잘하시궁 거기다...
정신세계까지 범생스타일 이시니
따~악 내 스타일이야^^ (언제쩌억 개그?)
즐거운 댓글이라는...ㅎ
좋은 글 정말 감사드려요. 부추비빔밥 해 먹고 신랑한테 칭찬받아서 행복했어요 ㅋㅋ
그런데 꼭 쇠 솥이 있어야 하나요? 일반 압력밥솥도 괜찮은가요?
다   좋아요^^
한번 해보세요^^
우앙~
영양이 듬북....
정말 침 도네요.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아공 입맛땡기네요..
머쉬룸님...항상 멋있는 모습으로 비춰져서 보기 좋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님은먼곳에
  • 2008.11.15 12:55
  • 답글 | 신고
꼴각 ..침이입에 하나가득 고여여 /??
오늘 시장 가서 굴 사와서 당장 저녁밥은 맛있게!~~감사합니다
오늘 시장 가서 굴 사와서 당장 저녁밥은 맛있게!~~감사합니다
휴ㅠㅠㅠㅠㅠ맛있겠네요 ㅎㅎ자료 많이 가지고 갑니다 ^*^
감사 드립니다^*^
매번좋은요리집스크랩해가요
버섯돌이님이가르쳐주신데로해보았는데정말짱이었답니다
계속잘부탁드려요
입맛+밥맛no? 그렇담 굴밥 최고 짱!! 잡숴봐. 과식+체중계눈금up=책임못짐. 넘! 넘! 맛있어 배불러도 눈치 없는 입은 자꾸자꾸 마구마구 어서와! 어서와! 손짓 계속~
잘보고가요. 제블로그도 방문해주셔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밥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