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제51회 예비군의 날 기념식 개최‥“평화시대 파수꾼 역할 당부” ○ 경기도, 5일 오후 제51주년 예비군의 날 기념식 용인시청서 개최 - 이화순 부지사, 이창효 수도군단장, 예비군 지휘관 등 600여명 참석 ○ 예비군 창설 51주년을 기념하고 그 의의를 선양하는데 목적 - 예비군의 사기진..
양주시,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긴급 지원 나서 양주시와 양주시자원봉사센터, 관내 기업․단체 등이 대형 산불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은 강원도 지역 주민 돕기에 적극 나선다. 지난 6일, 양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성)는 관내 사회적기업인 ㈜고려진공안전(대표 김광자)에서 마..
산불조심! 바람이 많이 불고 있는 봄철에 산불조심! 또 조심 합시다! 강원 고성과 속초 일대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마치 폭격을 맞은 듯 잿더미가 된 곳곳에서 깊은 탄식과 한숨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국가재난사태'가 선포된 이곳은 여의도 크기에 맞먹는 산림과 ..
예장통합총회를 위한 기도회 및 2차 공개세미나! 예정연,교회의 자율성 침해 언행 중단 촉구! -세습방지법과 부목사 청빙금지안 폐지 청원! 예장통합정체성과교회수호연대(예정연: 대표회장 최경구 목사)는 4일 총회를 위한 기도회 및 제2차 공개세미나에서 교회의 자율성 침해에 대한 언..
<긴급성명서>화마로 고통당하는 강원도민에게 하나님의 위로 평강을 빌며 ‘강도만난 이웃’을 위해 한마음으로 기도하며 복구에 참여합시다. 지난 4일 발생한 강원도 고성 속초 대형 산불로 1명이 숨지고 11명이 부상당했으며, 산림 250㏊와 건물 140여 채가 전소하는 등 막대한 피해..
교회 건축이 사회악이라도 되나? 교회는 지금도 열심히 사회 돌봄을 실천하고 있다. 최근에 모 중앙일간지는 이런 제목의 기사를 냈다. “경쟁하듯 더 크고 호화스럽게 하늘로만 치솟는 교회들” 제목만 보면, 마치 교회들이 오직 크고 호화스럽고 사치스럽게 교회 건물을 짓는 데만 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