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아라, 풍경, 건축예술이 있는이 있는 곳 사방으로 확 트인 멋진 산과 바다풍경 아름다운 풍경과 예술이 있는 조각공원 사진으로 담다. 소설 - Ar로 체험하는 국내 최대 테마형 3D트릭아트 뮤지엄 풍경 - 50미터 터널을 통해 만나는 조각공원 아라 - 바다를 바라보는 여수 최대규모 1500평..
봄, 바램 모은 최춘자 여린 꽃잎처럼 고운 모습으로 봄을 닮고 싶습니다 향기로운 꽃 내음처럼 부드러운 미소 띠며 봄을 맞고 싶습니다 움츠렸던 가슴 활짝 펴고 산들바람 일렁이는 들길을 따라 좋은 벗 들고 함께 봄 길을 걷고 싶습니다 겨우네! 그리워한 봄이 오면 너무 행복할 거 같습..
그대가 보고 싶을땐 모은 최춘자 그대가 보고 싶을 땐 조용한 음악을 들어요 나는 주인공이 되지요 기쁨으로 가슴이 벅차올라요 다시 보고 싶을 땐 희망의 편지를 읽어요 사랑의 향기가 싱그러운 솔 내 음으로 전해오거든요 그래도 보고 싶을 땐 살며시 눈을 감아요 그대 모습 뇌리에 스..
비워내는 연습 많이 담는다고 해서 마음이 넉넉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담고 채운다고 해도 넓은 마음이 한없이 풍족해지는 것도 아닙니다. 그저 비워 내는 것이 담아두는 것보다 편할 때가 있습니다. 봄의 파릇함을 담아두고 싶다고 해서 여름이 오지 않는 것도 아니며, 가을의 낭..
당신을 알았기에 모은 최춘자 어두운 밤 창밖 가로등 불빛처럼 아름다운 선율 속으로 머물러 기대고 싶은 그리운 이름이여 영롱한 별빛 사이로 다가와 의망의 씨앗을 심어주는 그대 설렘으로 내 안에 출렁입니다 뜨거운 열정으로 사랑하고 싶은 당신임을 너무 늦게 알아 슬프지만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