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서도 못 잊을 내딸아
대한송유관공사의 정중한 사과와 책임을 물을 수 있게 도와 주십시요.

전체보기 (976)

고동운위증에 대한 의견서
물망초5 2007.08.23 16:34
저런 저런 ~에효 인간쓰레기들 ..(죽은사람은 죽은사람이고 살은 사람만 살아야지 !)이 심뽀아닌가.죽은사람의 원통함을 잘 풀어내지 못하면 고동운 당신은 무슨일을 하여도 되는게 없을것이오..그게 인생이오.당신과 사귀던 여자가 죽었는데 다 무시하고 현실에 안주하겠다고 해서 당신맘처럼 잘될것 같은가.송유관공사..그 참 우기는회사네 ..ㅉㅈ
힘내세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의니 좌절하지 마시고 정의가 구현되고 진실이 살아있슴을 증명하는 날까지 ....용기와 힘네세요~~~
따님의 영혼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이런 내용을 보고 뭐라고 위로를 해야되는지 배운적이 없어서 마땅한 말이 안 떠오릅니다. 따님의 억울함을 위해서라도 식사 잘 챙겨드시고 어머님과 가족들을 위해 작게나마 위로를 전해드립니다.
그래 얼마나 힘이 드십니까 ...?   하늘이 노랗게 보여도 따님의 얼굴 그리며 힘을 내셔야 합니다.

태그를 보면 있을것이 넘치는 세상이건만   왜 이렇게 당하는 일들이 어처구니가 없을가요 ...?

자릴 차지하고 있는 분들이 책임을 통감하고 당하는 백성들에게 떳떳해야 바른세상 될텐데 ...
방법이 없는걸까요? 지금은 어떻게 되셨는지요
꼭 노력의 결과가 있으리라고 봅니다.
믿을수 없는 사건이 대한민국에서 있었다니 기가 막히내요.청와대 진정과   NGO나   YMCA등의 단체에도 도움을 청하면 좋을것 갔습니다.위로와 격려를 드립니다.
아휴 이걸 어쩌나요? 세상에..네티즌 다 합심해서 바른세상 되도록 노력 같이 합시다. 암암리에 바르지 못함을 알았을 땐 다 같이 파 헤쳐갑시다. 바른 곳을 향해 노력해야 합니다.
글을 읽으면서 가슴이 답답하고 울분이 터지는 것이 당한 어머니는 얼마나 힘드시겠어요, 내 동생은 교통사고로 아이 잃고 병원 신세로 사는데. 절대로 그냥 둘 수 없어요.
힘내십시요..아무리 버러지 같은 인간들이 판치는 세상이지만 그래도 아직은 진실의 편에 있는 좋은사람들이 훨씬 많습니다..정의는 살아 있습니다.
자식을가슴에묻은님의마음을 어느누가 님처럼절절하겠습니까?늦게나마 따님의명복을빕니다,,,언젠가 진실이밝혀질날이꼭올겁니다, 님께서 건강하셔야 진실의시간이밝혀질때까지견딜수있는겁니다,,건강잘챙기시길~~!
물망초님!검찰일보의 사회부장 입니다.

현실적으로 증거주의와 위증죄가 강화적용 작용되고 있습니다.
(과거와는 달리,대부분 판사님들이 두가지 방향으로 가고 있음)
사건의 본질은 범죄 당사자가 전부를 알고있는 것이므로,살인자를
심층 재조사 하시는것이 빠른 해결책이 아닌가 싶군요...........
법원에 정식으로 피의자 재조사 진정서를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증거확보가 어렵다면,피의자 재조사방향으로 청원 하여야 할것 같습니다.
딸을 키우는 엄마의 입장에서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어서 진실이 밝혀져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법위에서 날뛰는 사람들.. 범행을 숨기며 말없이 죽어간 사람에게 모든것을 덮어씌우는 식의 수사와 판결은 없어져야 합니다.
약한자의 편에서 정당한 수사를 할수 있도록 우리모두가 힘을 합쳐야 하겠지요..
힘내세요..  
마음이 아픕니다.   가슴을 쥐어 뜯으며 울어도 한이 안풀릴 엄마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를 주고 싶은데 아무것도 할수가 없군요.     당당히 싸우세요.   억울함이 없도록 진실이 밝혀지기를 두손모아 봅니다.
여러 사람이 응원하고 있으니 조만간 해결책이 나오겠지요.  
멀리서 응원 할게요. 힘내세요
  • 좋은 일만
  • 2007.09.18 00:15
  • 답글 | 신고
따님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힘 내십시요.
어떻게 말씀을 위로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딸가진 엄마로서 예사로 보이지 않습니다. 제방에 글올려져 있던 하승무목사 이분은 기자출신이라 하셨고 아는 판사출신 목사님이 계시긴한데 도움이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계시는 지역이 어딘지 모르겠지만 계신지역의 교회목사님을 찾아가십시요.. 일이 훨씬더 쉬워질것입니다..규모가 크든 작든 상관이 없습니다. 언제나 하나님은 진실하고 정직한자의 편에 손을 들어주시거든요.. 힘내시고 용기를 가지십시요...
그리고 저도 기도하겠습니다.. 진실이 꼭 밝혀져서 님의 억울하고 아픈 마음이 조금은 위로가 되실것을 위해서 말이지요.
끝까지 용기를 잃지 마시고 추한 악과의 전쟁에서 이기기를 빕니다...
惟廉則生威 惟公則生明<유염칙생엄,유공칙생명>..채근담 읽은 것 중에서. 법을 하시는 분이나 공직자들이 음미할 내용인 것 같습니다,
'진실은 반드시 이긴다'는 신념으로 끝까지 힘내시고 용기를 잃지 마시기 바랍니다. 진실이 반드시 이기도록 하느님께 기도 드립니다.
힘을 내세요. 엄마는 강하다함을 보여 주어야겠습니다. 기도를 드리겠습니다. 진실은 꼭 밝혀 질 것입니다. 무어라 위로의 말을 들려야 할지 모르겠군요. 이런 일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악은 언젠가는 망합니다. 우선 어머니의 건강도 챙기셔야 할것 같습니다. 부디 뜻하시는 바 데로 이루어 지시기를 기원합니다~~~
  • 이슬공주
  • 2007.09.20 17:41
  • 답글 | 신고
힘내세요..ㅜㅜ
꼭 벌래같은 인간이 합당한 법의 처벌을 받게 되기를 바랍니다.
비록 그렇게 된다 하더라도 따님이 살아 오는것은 아니지만, 이 사회가 그런 인간이 목숨을 유지하고 살아기지 못하게 되는 날이 오기를 기원합니다. 옳지는 않다하더라도 그런사람은 가족 친척까지도 자살하고 싶게 만들정도로 우리사회가 이러한 문제에 대하여 심각하게 받아 들여지기를 간절히 바람니다.
힘내세요 그리고 길을 찾으시고요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밝혀 내셔서 죄지은 자는 죄의 댓가를 받게 해야만 합니다 힘내세요 승리하세요 하나님은 당신을 지키시고 계십니다
많은 분들이 글을가저가서 더많은분들이 볼수 있게 하였스면 하는 개인의 바램입니다.
어머님 힘내세요. 건강은 꼭 챙기시구요.남에일이 아닌것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하루빨리 진상이 발혀지길 빕니다.
힘내세여 .진실된 사람이 이긴다는거 아시져 힘내세여!!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