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에 쩔어서...술에 취하여.. 만든 음식들.
죽으면 주정 이라는 사리가 나올지도 모릅네다. (여기는 맛집소개 블로그가 아닙니다)

민생고ing (1170)

[1/3] 오징어 내장 볶음밥 | 민생고ing
혀기곰 2015.04.09 06:38
볶음밥 참 맛나게도 만드시는군요..배고픕니다..ㅠ^^
먹고 살기위하여 몸부름 치다보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라면해물우동에 무지 부러움을 느끼고 볶음밥에서도 무지부러움을 느끼고 지호네집은 전문 쉐프의 느낌을 받습니다..부러운 하루인데요ㅠㅠ
지호네집은 늘 만족합니다. ^^
ㅎㅎㅎㅎ
젓갈이 가장 마음에 드는군요~~~~~
젓갈 참 맛있죠~~ 염분이 많아서 그게 문제지만.....
양배추쌈 맛있어 보이네요.
네 맛있게잘 먹었습니다. ^^
우아 맛있는음식 정말 많이보게되네요
아침먹은지 얼마 안되었는데;;
점심에는 무얼 먹을까 하는 생각이 ;;
;;
점심ㅇ느 뭐 드셨어요?
이집 애기는 정말 볼때마다 느끼지만 차아암~~~~ 잘 생겼어요!! 똘똘하니... 훌륭하게 자랄겁니다.
인물이 훤 하지요? ㅎㅎㅎㅎ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장군.. 이제는 장군이라는 직업이 없으이.
장성은 있지않나요
장성은 아무나 합니꽈 비리중의 상비리가 장성들인디.
어데 비리 아닌게 있어야 하지마라카죠
해물우동이 갑이구먼 ... ㅎㅎㅎ
그라고 볶음밥도 잘하셨네요 ...
꼬들한기 ...
맛한번 보고 싶다눈 ^^
요즘은 오징어 내장 보기가 힘들다는.... ㅎㅎ
후라이판에 불쑈 장난이 아닌데요~
불맛이 확 살아있겠는데요~ ㅎㅎ
저래도 불 맛은 많이 안나디더 ㅎㅎ
....진지하게 질문드립니다~~혀기곰님 음식점,,요식업 하시면 대박나실 것 같아요.. 혹시 예정 없으신가요?! 훌륭한 마인드와 손맛을 가지신 혀기곰님이시면 심야식당처럼 대박날것 같아서요.   오늘하루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
대번에 망합니다. ㅎㅎㅎ
일단 이런 이야기는 소주 한 병 놔두고 머리 맞대가 이야기해야 하는데 말입니다. ㅎㅎㅎㅎㅎ
아름답고 평화로운 밤을 위하여...멘트 좋은 데요 ㅎ
하늘호수님과 아름담고 평화로운 밤을 보내고싶습니다. ㅎㅎㅎ
견우야님은 아빠고,눈에 넣어도 안 아픈 내새끼니까 지호 사진을 충분히 찍고 계실테고...
지호는 볼때마다 조금씩 달라지네요.ㅎㅎ


지호네는 천국이라고 태그를 걸어놓으시고는,
천국가서 잘 잡숫고,왜 드럽게 오강타령을 하시고 그러시는지... ㅜ.ㅜ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다음에 학산사 오시면 요강에 라면긇여 드릴겁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민생고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