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 오랜만에 홍제천을 걸었습니다. 작년 겨울과 여름에 무겁고 복잡한 마음으로 마냥 걸었던 곳... 이제는 비교적 가벼운 마음으로 걸을 수 있네요. 오리가 물 밖에 나와 있습니다. 쭈그려 앉아서 기다려 봅니다. 바로 코 앞에 까지 와주네요~ 휙 돌더니 뛰어갑니다. 걷다 보니 ..
지난 주말에 파주의 보광사를 다녀왔습니다. 주구장창 왜 보광사만 가냐고요? 작년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낼 때 편안함과 위안을 받았던 곳이라 그런지... 이 번에는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주말인데도 주차장이 한산합니다. 뒤 편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좁..
6/14(토) 아침에 모래네설렁탕 한 그릇 해치우고.. 제부도로 출발~ 바닷길 열리는 시간. 우리는 12시 쯤 제부도로 들어가고~ 갈라진 바닷길로 들어가며 우측의 풍경. 등대가 있는 전망대에서 떠가는 요트도 보고~ 전망대 옆길로 새서 내려오니 따닥따닥 하는 소리가... 뻘 위를 자세히 보니... ..
지난 일요일(3/23)에 봄을 맞은 보광사를 다녀왔습니다. 늘 그렇듯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사진으로는 봄 분위기가 느껴지질 않네요~ 다음 번에 가면 여름 느낌이 제대로 나지 않을까 합니다... 이 날도 똑순이는 줄에 묶여 있더군요. 눈이 마주치자 반갑게 꼬리를 흔들어줍니다... 저 자..
오랜만에 길상사를 찾았습니다. 법정스님의 말씀을 담아 왔습니다. 2014. 3. 2 완전 봄날씨 입니다~ 이 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라. 이런 순간들이 쌓여 한 생애를 이룬다. 날마다 새롭게 시작하라. 묵은 수렁에서 거듭거듭 털고 일어서라. 먼저 살다간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하나같이 인생은..
경기도 파주의 보광사...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 최근 몇 달 간, 마음이 심란할 때 마다 찾았던 곳... 수 차례 방문을 했음에도 똑순이의 사진은 못 찍어서, 그나마 최근에 갔다가 찍은 사진을 올립니다. <외모와 달리 알고 보면 암컷인... 똑순이> 진짜.. 처음에 다가올 땐 할배가 오시는 ..
2014년 첫 일본 출장. 1/21~1/24. 김포공항 - 간사이공항. 제주항공. 나니와호텔. 엉클비드넷 정식 오픈 전에 짬을 내서 다녀옴. <도구야스지> 노렌, 주방식기 등을 판매하는 골목시장. 사진은 없음. <판비 fanbi> 오사카의 대표적인 도매시장 중 한 곳. 총 4개의 관으로 되어있음. 기대만..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최근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 사용자가 늘면서 피해를 보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한국소비자원이 주의를 당부했다. 17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11년부터 지난달까지 접수된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 관련 소비자 상담 건수는 △2011년 608건 △2012년 802..
새 해를 맞아 좋은 곳에서 좋은 기운을 받고자 서울 연희동에서 경남 남해로 출발~ with 이씨아저씨.. 국내 3대 기도처 중 한 곳인 보리암을 목적지로... 금요일 오후 3시에 연희동에서 출발하여 서울을 벗어나는 데에만 1시간 반 씩이나 걸려주시고.. 결국 오후 8시가 넘어서 남해대교 부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