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쑈날 지워 그래픽 채널 
\'스파이크\'의 마음 속 자유로운
 지껄임을 받아 적은 낙서

◐ 낙서비평(政治) ◐ (192)

일본 불매운동 여지껏 왜한겨? | ◐ 낙서비평(政治) ◐
스파이크 2019.11.06 23:23
자한당 놈들은 언제나 일본과 함께하는구나..    
할말없음 국민이 어쩌구 ...   저쩌구..  
너희들이 얘기하는 국민들인 개돼지라서 길들여야 되는건지...  
제발 국민이 뭘 원하는지 봐라     필요할때만 쓰는 표받이 하지말고..  
오호~!!
표받이?
그런 새끼들이 총선 다가오니 모병제 들고 나오나? ㅋㅋㅋ 그리고 난 우파지 자한당 지지자가 아니란다. 한번씩 찾아와서 헛소리 지꺼릴꺼면 그래도 앞뒤 맞는 소릴 좀 떠드시던가. 그리고 국민을 개돼지로 아는건 느그들 우덜편 아닌감? 좃국 가족 깝치는것만 봐도 답 나오는데.
일본한테는 절대 물러서서는 안된다.
설령 국익에 손해가 가더라도.
우리 국민의 자존심을 팔아서는 절대안된다.
쟤네들 지금 물러섰잖아.
지금 보고도 모르노?
꼬랑지 내리다 뒤통수 치는 건 일본애들이 잘하는 거니까 그렇게 되돌려 주면 그건 그거대로 성공일수도 있자너...
양아치 한테 양아치식으로 되돌려 주는 거지
그게 아닌 경우 짜잔한 아베를 얼르고 갈구면서 적당히 외교적 이익을 얻어 낼 수도 있는 거고.....요건 결과를 지켜 봐야 하겠고 시간이 쫌   걸리제
대가리 나쁜넘들은 결과 빨리 까라는데 닭 배갈라 계란 나오는게 아니제

외국인 만났을 때 보이는 굳어 움직이는....멍청한 논평을 보면
독재정권에 두들겨 맞으면서도 민주화 투쟁했던 사람에 대해
평소에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자세가 몸에 밴 사람에 대해
언어장벽 하나에 버벅대고 겁먹는다는 해석을 보면
지금까지 살아온 지 꼬라지가 투영된다는 걸 모르는 거 같따....ㅋㅋㅋ

지금의 보수투사들은 참 좃겠다.....
졸라 정권에 투쟁하고 쌍욕하면서도
그래도 제 인권은 지켜주시는 거죠?
난 더 강하게 저항할꼬에요.....ㅋㅋㅋ  
암튼 세상 좋아...
민주화투쟁 경력을 벼슬로 생각하는 건달들이 문제
소위 민주건달
출세하려고 민주화투쟁 했나? 민주건달들아
독립운동했으면 이런 말도 안한다
조선시대 한명회 홍달손 홍윤성 같은 건달들과 똑같은 놈들이다
무능한 것이 증명됐으니 이제 그만 물러나서 농사나 짓고 살아라
건달들이 국정을 운영하는게 코미디다
우쩌다 나라가 이렇게 됐을꼬
문정권엔   항상     저런   개무능한   인간들이     장관이고   측근이라고     있는게       망쪼다.

김현미가   아는게     도대체   뭐여?????

강기정,노영민,피우진,김연철.. 조국...       문재인의 측근   인재들이라는 인간들은       이런 인간들밖에 없는거면

문재인은 국민들의 의지대로 대통령 임기   못채우고 끌려 내려올수 밖에 없다.

국민들이 벼랑끝이고   살아야 하니       개무능한것들은   빨리     끌어내리는 방법밖에는 없는것.


답글 작성
꼬랑지 내리다 뒤통수 치는 건 저짝 우덜동네 7시 방면 애들이 잘하는거지.
그리고 그렇게 되돌려 준다고 가만 당하고만 있는 너같은 놈들인 줄 아냐? ㅋㅋㅋ
아주 자기 멍청하다고 자랑질을 동네방네 하고 다녀요. ㅄ
그리고 외교를 어르고 갈궈서 하는 애들 장난인줄 아니? 그리고 결과를 지켜봐?
그 전에 정권이 바뀌는 건 생각도 안하나 보네. 역시 멍청이라 이런 댓글을...ㅉㅉ

그리고 내가 삼십대 초방부터 세계 여러나라를 들락날락 했는데 지금까지 살아온 꼬라지가 투영돼?
푸핫하하하~!! 내 블로그 좀 제대로 살펴보고 지꺼려라 ㄷㅅㅅㄲㅇ. 하나 덧붙이자면 민주화를
이용해서 한자리 해먹을라고 운동권 지랄 친 새끼들이 대부분인데 뭔 개소리.
솔직히 얘기해봐. 너, 느그들 동네 외엔 그 지역 벗어나 보지도 못했지? 싸구려 중국 여행이라도
가봤나 몰라. 혹시 서울은 와봤니?

세상 참 좋아졌지.
예전 군부독재 시절엔 이런 놈들 남산으로 끌고가 마사지 좀 해주면 찍소리도 못했는데
겨들 나와서 아무 글이나 이렇게 끄적 거리는걸 보면. 책이나 좀 읽고 지식 좀 쌓아라.
너 같이 ㅂ ㅅ에 답글 달아주는거 이젠 쫌 지겨워 지려고 하네.
마음 아프신분.. 병원 가세요.
그거 참으면 큰일나요.

응.
너나 가.
네가 더 아파보인다.
박근혜년 하루빨리 사형시켰으면 소원이 없겠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 낙서비평(政治) ◐'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