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군의 시선 Blog Ver. 2
시대는 2000년대 후반, 내 나이는 스물하나★
고승덕 변호사 부인하지만, 결정적 증거 포착! view 발행 | Since 1987.
기계도시 2007.11.20 19:31
BBK가 이제 실체를 들춰내는구만 . 김경준이 변호사가 그만둘 정도의 어마어마한 사건이란 말이지.

고승덕이도 안타깝네 됐네. 좋게생각했더만~
저도 명빡씨 무지하게 싫어하고 결코 그가 대통감은 아니라고 봅니다만. 위 글은 잘못 이해하신것 같네요.
고승덕 말은 김경준과 이명박 간의 계약서 진본의 서명내용과 김경준이 주장하는 이면계약서의 서명내용이 다른다는 의미 아닌가요?
저는 그렇게 이해하는게 고승덕이나 한나라당의 주장 - 이면계약서는 없다 - 과 부합하는것 같습니다.
어찌됐던 이번 대선 누가 될지 설마 명빡은 아니겠죠.. ^^
하연 님. 그런데 한나라당 측에선 그전에 '아예 그런 문건 자체가 없다'고 하다가 이면계약서 얘기 나오면 '우리가 갖고 있는(?) 문건과 다르다'는 기묘한 말을 하고있는데.. 고승덕 변호사가 오늘은 그 발언을 취소했단말이죠.
흠...그랫꾸만~!!!!!
저도 고승덕 좋아했는데.... 똑똑하기도 하고 엔터테이너 기질도 있고... 그런데 왜 하필 BBK에 한나라당파냐고요... 흠... ㅜㅜ 고변호사가 변호에 실패하는 모습을 곧 보게 될게 안타깝습니다... 흑
자기도 그말하면서 아차 싶었겠지요
없다고 발뺌하던 이면계약 내용이야 어쨌든 있다는 말... 도대체 무슨 일이 터지면 일단 발뺌부터 하고 나중에 변명으로 일관하니.. 도대체 이씨가 아는게 뭐지? 사기까지 당했다면 더욱더 아는게 뭐냐고...
ㅡ.,ㅡ 이거 킹왕짱인데요 ^^ 고승덕변호사님 참 안타깝습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Since 1987.'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