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식당방문기 (6)

진주에서 유명한 진주비빔밥...그러나 불쾌했던 식당... `천황식당' view 발행 | 재래시장/식당방문기
뽀시기 2014.03.28 10:19
배때기가 이제는 부른가봅니다. tv에 맛집으로 나왔었지요. 염병하다 뒤질넘에 tv
짝짝.....
ㅎㅎㅎ 가제울님 ... 릴렉스하세요 ^^;
제대로 된 평가가 식당을 하시는분께 자숙의 기회가 되었음 좋겠네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사람으로 가득찬 이유는 무얼까요?
뭐랄까요 ... ??
관광객들의 호기심이겠지요 .. ?
진주 비빔밥이 유명하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에고...^^
다음에 다른곳에서 도전해봐야지요 ^^
그 식당 주변에 똑같은 맛의비빕밥집 많습니다..저도 3년전 진주등불축제 때 ....다시는 진주 가기싫어졌습니다
허허 ... 시에서 조금 관리를 해주면 좋을것을 ...
어이없군요..식사하러 같다가 면박이라...
음식이 맛있어도   다신 가고싶지 않을텐데...어쩐되요..
성인들에게 그러면 덜한데 ...
어린 아이와 산모에게 그러는 모습에 화가 났었지요 ...
수고하신 정보에 감하고 갑니다
꽃향기 싱그러운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열어세요
봄날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
다른건 둘째치더라도 잔반재활용은 정말 .. ㅠㅠ
첨부터 끝까지 ... ㅡ.ㅡ^
지방 가면 시장에 가는게 제일 좋을듯 합니다..ㅎㅎ
그리고 진주 육전냉면도 저에겐 맛이 없었습니다..^^;;
여기도 시장이었어요 ㅠㅠ ...
그것도 가장 유명하고 큰...
헐~ ㅋㅋ
앞으로 진주서 음식 안먹는걸로 하셈..ㅋㅋ
산수유,진달래 개나리가   그리움에 못견디여
붉게,노랗게   몽우리채 터져버려
산에,들에 가득하게 피였습니다!
이내,
우리들 마음까지 흔들어 놓았습니다!
늘 고은말씀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환한 봄날에 인사 드립니다!
늘 행복 하세요^^

추천 추천 !!! ㅎㅎㅎ
바람소리 찾아님 감사감사감사 ^^
왜 장사를 하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친절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맛도 그닥...그런데다 잔반처리를...아휴...
나 같아도 불쾌했겠어요...
아마 저보다 더한 포스팅을 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
저희 블로그 놀러와 주시고 추천도 해주시고 감사해요 저도 자주 들러서
좋은 정보 보고있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조금 쌀쌀한 날씨네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글입니다.
top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등록 후 승인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주인이 승인하면 글이 보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