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시기-일상 (377)

잔반 재사용하는 집은
아무리 맛이 있어도 가고 싶지 않더군요.
그렇지요 ...
문제는 제가 다녀본 식당들중 ...
다수가 잔반 재사용을 하더군요 ... ㅡㅡ
누군가 차려주는 집밥......먹고싶당......어제 달려서 냉수만 들이키고 있는 서비..ㅠㅠㅎ
ㅎㅎㅎ 그렇죠 .. ??
냉수만 드시는 그기분 ...
너무 잘압니다 ㅠㅠ
요즘 지가 몸이 쪼매 불편하여..
블러그를 크게 돌아보질 몬하고 지낸다지라여...
그나저나 기분은 나아지셨는지라여...?지 포스팅으로 인하여서...
그거이 맞는것도 아니지만서도..사실 보고나믄 기분은 나쁘지않을까 싶더고라여...지송혀유...
이 포스팅을 보니 돌아가신 오라비가 생각나고라여...
음청 옛날 통닭을 즐겨 드셨었는디 말여라...
다 보았어도 아내분의 밥상이 진 젤루 맘에 들고 맛보고싶어지고라여...ㅎ
어제까지만혀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더만...
오늘은 빗님이 오락가락하는거이...이 비가오고난후부턴
본격적인 가을이 바톤을 이어 받을거라 하긴 하는데..모르지라여..하도 구라들을 쳐대니 말여라..ㅋㅋ
무튼 오늘하루도...
힘찬하루 만들어가시고라여~~^^*
아이고 별말씀을요 ...
몸이 아프시거나 바쁘면 당연한 걸요 ^^
그리고 오라버니께서 통닭을 즐겨 드셨군요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추억의 옛날 통닭에 눈길이 자꾸 가네요
ㅎㅎㅎ 저도 그렇습니다 ...
맛이 좋거든요 ^^
시장에서 먹을때 나오는 저 제육의 비주얼이 정말 짱이죠~~ 통닭도 너무 맛나보입니다~^^
ㅎㅎㅎ 그렇죠 ??
옛날통닭 너무 좋습니다 ^^
잘보구 갑니다 ~ ~ 굿데이
감사합니다 .
아~~ 배고파 점심 맛나게드세요~~!!
점심 맛나게 드세요 ^^
가격도 저렴하면서
푸짐한 시골인심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시골 인심이 참 좋지요 ㅎㅎㅎ
건강하세요 ^^
아무리 양을 푸짐하게 주더라도 잔반 재사용은 혼날짓 인데...이름은 내고향동네라 친근했는데...
하는짓은 양..짓을 하다니...ㅠ.ㅠ
ㅎㅎㅎ 그 부분이 많이 아쉽시죵 ㅠㅠ
명태찜에 감자가 맛나 보입니다.
담날이 생일이었나요? 아침밥상이 후덜덜합니다.
부럽~~ㅎㅎ
ㅎㅎㅎ 그런가요 ??
감사합니다 ^^;
칠곡식당 메뉴보고 기본찬보면 뽀시기님 말처럼
가격도 착하고 잔반사용만 않는다면 정말 착한가계이지 싶으네요
음식은 맛있어 보입니다..ㅎ
그러게 말이에요...
잔반 재사용만 아님..정말 착한 식당인데...
대구능금님 항상 감사합니다...^^
정말맛있어보여요 !
감사합니다.
아유~ 시골밥상이 요즘은 대세입니다~
                     가끔씩   시골 장터에서 먹는 음식이   훨 맛있을때가 생각이 나네요~
네...시골밥상 제대로 하는곳이 없어 아쉽지만요...
건강하세요...^^
칠곡식당 멋지죠..ㅎㅎ
저기서 점심 먹으면 저녁 굶어도되요..ㅋㅋ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등록 후 승인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주인이 승인하면 글이 보입니다.)

'뽀시기-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