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796)

ㅎㅎㅎ뽕야하이...
세상 부러울게 없었을 듯...ㅋㅋ
맨날 먹고 마시고~~~
아마도 이정도 먹을것 같으면
지금쯤 헤비급정도는 되실것 같은데요~ㅎㅎㅎ
행복한 시간 되세요~^^
이야~~ 더덕구이 비주얼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ㅠ_ㅠ
두분이 자주 함께하시는 모습 부럽기도 하고 ㅎㅎㅎㅎ
하리보 젤리! 저도 좋아하는 젤리인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보기만해도 배부른 포스팅 오늘도 잘보고가유!
더덕향이 이곳까지 날라 왔어요.
노병도 늘 배 뽕양하이 해서 문제예요 ㅎㅎㅎ
양념더덕구이에 쫄깃한 족발의
궁합이 좋네요.
삼겹살과 함께해도 참 좋은데요.
행복한 오후 되세요.
우왕~
저희도 저녁에 프렌치토스트 해먹을건데...
설탕가루도 솔솔~뿌리고용^^
모든 것들이 다 좋은 음식들이네요.
짜장,짬뽕이 저렴하니 저도 한번은 먹을 만한 가격입니다.
손가락 마비된 만큼 더덕구이도 맛나 보이는데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것이 한수저 먹어보고 싶네요
입안에서 더덕향이 햐~~~맛나겠어요
아따 겁나네요
어째 이많은걸 다 드셨대용~~~
엄청 부럽습니다
짬뽕면발은 언제 보아도 입맛을 다시게 하네요
잘먹고 갑니다  
컴퓨터가 주연테크 꺼네요 ㅎㅎ
저희가 주연도 하거든요 ^^
제가 요즘 허리에 통증이 있어서
컴 앞에 오래 앉아있질 못합니다.
간단한 인사만 드리고 갑니다.
내일은 많이 춥다고합니다.
추운날씨 건강 잘챙기세요

경기가 좋아져서 서민들의 일자리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어저께 진하게 한잔했더니만 짬뽕국물이 땡기네요
  • 봉리브르
  • 2016.12.16 07:32
  • 답글 | 신고
양념이 맛나게 된 더덕구이가
어마어마하게 맛있어 보이네요.
족발도 맛있어 보이구요.
요즘 같은 추위엔
뜨뜻한 곳에 자리잡고 앉아
맛난 것 먹는 재미가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많이 바쁘셨던가 봅니다.
격조했던 것만큰 이렇게 보니 너무 반갑습니다.

오늘은 영하 15도의 아침으로 시작된다고 하네요.
다행히 내일은 좀 풀릴 모양이지만
강추위에 건강 잘 챙기시면서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더덕양념구이가 맛있어 보이는데요
술 한잔 마시고 싶군요^^
주량이 어떻게 돼는지 알고싶네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오늘 날씨가 많이 춥다고 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챙기세요

흔적 남기고 갑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직접 더덕 손질까지~ㅎㅎ
조은 안주 삼으셨군요 ^^
족발이 사진발인가요?
어쩜 저리 맛나게 생겼데요?
더덕과 족발이라.. 이제 일 끝나고 집에 가는데
전 라면에 밥말아 먹을건데 ..ㅠㅠ
더덕구이 농가묵짜~~ ㅎㅎ
-당신은 나에게 고마운 사람-

당신에게 너무 고마운데
그래서 나 너무 행복해 죽겠는데
당신에게 내 마음만큼 표현을 못했어요

고마워요
그렇게 소중한 것을 가르쳐준 일 평생 잊지않을께요
내 마음속에 꽁꽁 담아둘께요

주책없이 뛰던 심장소리와 드근거림 그따뜻한 설레임
그리고 나를 바라보던 눈빛과 당신의 미소 까지도
미세한 하나하나 까지도 몽땅 여기 담아둘께요

고마워요
내마음 당신으로 꽉꽉 채워줘서.>>>..

독감이 유해되고 있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불변의흙-
아직도....ㅎㅎ...끝나지 않은 먹판...ㅋㅋ
이번에는 설마 영창반점 짬뽕으로 끝내겠지 시펐는디....
더덕구이에 족발, 된장국, 토스트까지...무리없이 순탄하게 진행 ㅋ ~
인간의 상상력을 뛰어넘는 먹판에 존경을 표할수 밖에 없슴 ㅋㅋㅋㅋ    
멋져요~ 잘보구 갑니다.
감기조심하시구요~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되세요!!
착한 짬뽕 한 그릇
좋은데요.
항상 맛난 안주와 술을 마셔도 꼭 곁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해서 정말 부럽네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시간 되세요~~~
부럽습니다^^   잡내안잡은 족발은 저도 별로라 안부러운데 더덕구이하며 프렌치토스트 해주는 정성은 심히 부럽네요 ㅎ
더덕구이와 족발의 만남 잘 어울리네요.
짬뽕 짜장면의 가격이 무척 착하네요
한창 하리보에 빠져 맛나게 먹었었는데
지금은 코로로에 빠져 ~~   ㅋㅋㅋㅋ
짬뽕을 거의 먹지는 않지만
착한 가격을 보니 먹고 싶어 집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등록 후 승인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주인이 승인하면 글이 보입니다.)

'전체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