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시기-일상 (377)

아 행복한 시간입니다
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저녁시간이라 군침이 많이도네요 다맛있는것같아요
   이슬이 한잔......즐겁게보내셔요...........
곰장어가 조금 징그러워 보이기는 하네요~~ㅎㅎ
착한가격의 짬뽕맛이 얼큰하고 맛있을것 같아요..
뽀시기님! 사랑하는 아내분과 행복한 성탄절 되세요. ^^
아나고가 붕장어죠.
왜 붕장어만 일본어로 부르는지는 모르지만...
안주로 꽤 좋지요.
곰장어와 산아나고 구이에 마시는
소주 참 달겠어요.
쫄깃하고 고소한 산아나고
맛있겠어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전 오늘 산아나고와 사모님이 드신
쭈꾸미
그리고 회 다섯점만 먹겠습니다.
소주 가글후 회 한 점 쏙 먹는 맛도 시도해 봅니다
뽀시기님   낼이 이브네요
사모님 선물 준비하셨나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보양식 지대로 드셨네요~^^
연말이라 술 드시는 횟수가 더 많으실것 같아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왜케 맨날 맛난음식만 드셔요...ㅠ.ㅠ::
먹고 싶잖아요~~~~~~~~~~~~~~~~~~~~~~~~~~`우우우

부부금실은 여전히 좋아보이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잘보구 갑니다.
벌써 주말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는 집 나왔네요 ㅋㅋㅋ
저 아나고집 친구 대학 선배가 하는 집인데 저도 두어번 다녀왔었지요~
싱싱한 아나고를 바로 잡아 구워 먹기에 나름 맛있는 집입니다^^
담달쯤 여기서 만날까요?ㅋㅋ
2차는 곽가로^^
이런집에 라면 무한리필 쉽지 않은데 말이죠
사장님 대단하심
붕장어는 회,구이,탕 다 맛있어요.
두분 금슬 정말 좋으십니다.
부러워요 ㅎㅎㅎ
짬뽕 현금가 3,500원이라 너무 착하네요^^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이브날에 들려봅니다
대한민국과 지구촌이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힘든 경제난과 아픔을 격는 우리네 이웃들에게
한번더 과심과 사랑 전하는 크리스마스 되시길
기원드리며......따뜻한 크리스마스되세요

오늘보다 더 행복한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갑시다

우리는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이다.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가족과 온 국민이 함께하는 사랑과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성탄 이브가 되였어면 합니다 - 불변의흙-
늘 반가운 블친 뽀시기님~
현역시절엔 가끔 맛을 볼 수 있었던 봉장어
노인되고나니 기회가 없네요   ^*^

★★ Merry Christmas★★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가족과 함께 사랑과 幸福을 나누는 따뜻한 이브 되시기 바랍니다.♡♡
이제 나이가 들다보니...   아나고가 필요한 때가 되었군요 ㅠㅠ
메리 크리스마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짬뽕국물이 정말로 땡기는데요
뽀시기님 글에서 짬뽕안나오믄 아쉬워요~ㅋㅋ
워매 ~ 워매 ~ 요것이 먼 소리당가 ~ 이 ~
커피 마시머 옛날 아나고집 아나고 붕장어 효능 문구 보다 뿜었당게로 ~    
거기시가 약한 남성분께 왔다 ??
붕장어집 주소 쪼까 봉께로 대구 효목동 이더만 거시기 ??
거시기....는 절라도 새만금 가머 말이지라 ~ 겁나게 만탕께로 ~.
거시기 수산, 거시기 식당, 거시기 슈퍼, 허벌나게 수산, 허벌라게 식당, 허벌라게 슈퍼, 조....개....까....는....삼촌 수산 등등
걸쭉한 간판 상호는 말이지라 ~ 그기에 쪼까 많은디 대구에도 거시기....? ㅋ ~
기리고 말이여라 ~
대구 범어동 짬뽕 겁나 맛있어 부러 ~
원제 대굴빡 디밀고 드러가 머거바야 쓰것는디 ~

어제 헬스장 모임 하느라 한 잔 했더만 ...ㅎ
짬봉 국물보니 마시고 싶네요...^^
대구 능금님 저도 이글을 보니 짬뽕먹고 싶네요
Merry Christmas
주님의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기를 빕니다.
시냇물님도 메리 크리스마스~^^
뽀시기님 책 읽는 부엉이의 블로그와 친추 승인 감사합니다.부엉부엉
한번도 도전해 보지못한 곰장어 노릇하게 구워진걸 보니 먹음직 합니다~
저는요 모듬회가 구미가 당깁니다~ㅎ ㅎ
메리 크리스마스 되세요~^^
뽀시기님,
즐거운 크리스마스네요.

메리크리스마스,
기쁜성탄 되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아나고 구이 참 맛나죠..^^
푸짐한 불금 보내셨네요
이슬이가 생각나네요~^^
여전히 맛있는 음식과 쐐주^^
안녕하세요! 12월 마지막 한주 시작인 월요일이네요.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
한해 마감 잘하시고 겨울 감기 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행복하시구요
오늘도 행복 먹자 코스 즐겁게 감상하고 갑니다^^
꼼장어에 쭈꾸미 그리고 바다장어 구이 모두 힘센 선수들 집합이네요~~
한해 올려주신 맛난 음식정보 감사합니다^^
올해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즐거운 시간되시고
새해 정유년에도 바라는 소망 성취되는 희망찬 한해 되세요~~

                                   울진에서 타임리스 드림>>>
잘 보구 갑니다.
남은 2016년   한해 마무리 잘하세요 꾸벅~
아내분과의 데이트가 너무 달콩달콩하네요~
술과 함께이니 더 즐거웠겠어요~
요즘은 겨울비가 많이 내립니다.
항상 건강이 중요합니다.

행복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먹을것이 많네요~~
잘보고갑니다 편안하고 고운밤 보내시기 바람니다~~^^
진짜 대구는 논 팔아가 장사하나?
나도 엊그제 곰장어 먹었는데 1인분에 15,000원 이던데... 여긴 8,000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시는 사업 대박 나시구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등록 후 승인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주인이 승인하면 글이 보입니다.)

'뽀시기-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