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796)

잘보구 갑니다.
한결같은 방문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훈제삼겹상 맛있어보이는데요 ~~
2017년에는 항상 좋은 일들만 함께하세요 ^^
훈연삼겹살 좋아 하는데 너무 머네요 ㅎㅎㅎㅎ
소주 생각이 스물 스물 ~~~~ ㅋ
야밤에 삼겹살 보니 먹고 싶어서 침만 꿀꺽...ㅎ
훈제라 더욱더 맛날것 같네요.
아침부터 침 넘어갑니다 ㅎ
  • 봉리브르
  • 2017.01.05 07:45
  • 답글 | 신고
훈제삼겹살이 나오는군요.
훈제삼겹살은 잘 안 먹게 되어서
큰 맛은 모르는데,
기회 되면 한 번 진지하게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잘 보고 갑니다.
따뜻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대구 고기가격 넘 저렴해서 부러워요~~ㅠ ㅋㅋ
훈제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쫄깃한
삼겹살과 촌된장을 사용한 된장찌게의
조합이 괜찮을것 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군요
훈제삼겹살에 군침이 도는데요^^
1인불판 탐나는데요..^^
훈제 삼겹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요
독특한 훈제맛이 입안에 착 감기는맛이네요
깔끔한 1인밥상 맘에 드는데요~^^
오늘도 들렀다 갑니다 ^^
잠시 쉬었다 갑니다.

여기는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겨울비가 내리니 더 추운것 같아요
감기 조심하세요~~!
가성비 정말 좋네요! 1인불판..너무 갖고싶어요!
된장찌개에 밥비벼서 훈제삼겹살 올려 우걱우걱 먹고 싶네요.
그나저나 독일산은 첨이네요.
대부분 칠레산 아니면 호주산이 많았던 듯한데...
1인불판 저에겐 딱이에요^^
혼자먹기 아주 딱이네요~^^
제가 가야할곳 같아요~ㅎㅎㅎ
행복한 시간 되세요~^^
멋진 일이 생기는 하루가 되세요
맛있게 머고갑니다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목요일 오후 입니다
친구가 있어 좋고 없어 허전 함을 글로 달램니다
그나마 포근한 날씨에 따뜻한 커피로 온기를 가지며
님의 작품에 잠시 머물다 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차림상이 참 깔끔해 보이네요.
눈으로 맛보고 갑니다.
혼자 먹기에 완전 딱일 듯하지만
진짜 멀긴 머네요 ~~
제가 대구에 살면 내일 점심에 훈제 밥상 먹으로 가고 싶네요
구천원짜리가   오천원 워메 좋네요
뽀시기님의 조언대로 기름 튀기는 점을 보완하면
아주 좋은 밥상이 되겠네요
된장국이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된장 씹히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밥 먹어보고싶습니다
뜨락   대박나길 바랍니다
뽀빠이님 오늘도 건배이 ~ 하다가 장렬히 전사 하신줄 알았는데.....아니눼 ^ ^
뜨락 훈제구이도 삼삼하이 맛나 보이는디 저 되장국에 더 눈이 간다능....
아 ~ 저 된장국먹고잡다먹고잡다먹고잡다먹고잡다먹고잡따 !!
다시봐도 입맛다셔집니다.
훈제의 특유한 그 맛이 느껴집니다.
늘 반가운 블친 뽀시기님~
된장찌계를 보니 더 먹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새해 첮주를 마감해야 하는 금요일
첫 마감 잘 하시고, 자신의 계획도 챙겨보시고
차질 없도록 하시고, 사랑이 가득한 금욜 되시기 바랍니다.♡♡
1인분도
맛볼수 있어서 좋겠군요~
훈제삼겹살 맛집 뜨락에서...^^
좋은 참숯불에 구운 돼지고기를 먹고싶네요
내일이 벌써 정유년 1월 첫 주말이네요~
내주 월요일까진 포근...
겨울하고는 나들이 하기에 적합합니다.
즐거운 불금, 기쁜 하루 되세요^^
1인 불판은 저도 탐나는걸요~~
뽀시기님! 한 주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훈제삼겹살 맛있겠어요
그러고보니 먹어본지 한 10년은 된듯한음식..
애효 벌써 한살 더 먹었으니 이제;;
암튼간 뽀시기님 시작하는 정유년엔 더 멋진생활 되시길 바랄게요
그래도 주인분께서 바로 고치겠다고 하시니
마음에 드는데요.^^
건강하세요~!
이제 대구에 갈일이 거의 없어졌어요 ㅠㅠ 아쉽습니다
잘보구 갑니다.
다음주부터는 날씨가 추워진다고 합니다.

건강제일 건강제일

행복하고 편안한 밤되세요~~
캬.. 훈제된 삼겹살이라니 .. 충주에선 볼수없는것..
뽀시기님,
훈제 삼겹살과
된장 국으로 밥좀 맛나게 먹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듭니다.

입에서는 침이 고이네요.
좋은 시간 되시고,
행복하세요.^^
가격도 착하고 좋은데요~^^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올   3월쯤에 본리의 남평문씨 세거지에 설중매 만나러 갈때 이집을 한번 가는걸로...ㅋㅋㅋ
그동안 잘지내셨나 아우님아!~~우린 너무 바빠서 블로그도 좀 등한시 했는데...이해 해 주는걸로!~~~
작년한해 너무 너무 수고하셨고!~~~늘 건강하게 행복하시길!~~~꾸~벅^^*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네요.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등록 후 승인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주인이 승인하면 글이 보입니다.)

'대구/경북-고기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