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796)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다양한 안주들이 싸고 양도 많아서
술한잔 하기 너무 좋은곳 이네요.
쌀쌀한 날씨에 감기조심 하세요.
일이 많이 바쁘신가 봅니다.
그러면 좋은 일이지요.
짬뽕 한그릇 편안히 먹어보고 싶습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한결같은 방문 감사드립니다.
건강제일!! 건강제일~~

소중한글 잘보구갑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한참 기다렸는데~
한달만인 것 같은데요~
무신 일 있는건 아니죠?^^
사실 저도 뭐 게으름 피우고 있는 중이에요 ㅋㅋㅋ
그나저나 2000냥 대박인데요^^*
오랜만의 글 입니다~~~
푸짐하게 잘 나오는데요~~~
오랜만에 글 올리셨네요
2000냥   3000냥이라 해도   몇개만 그런데가 많은데 여긴 진짜 2000냥 이네요   올 ~~
대박입니다
공감누르고갑니다 제 블로그에도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시간은 정말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
하루하루 알찬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소중한글 잘보구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
뽀시기님은 여전히 사모님과의 행복한시간 자랑하시네요^~^
이천냥하우스 저도 가보고싶네요 ~
완전대박이네요...
이런데는 체인점이 전국적으로퍼져서 동네마다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데말이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
소중한글 잘보구 갑니다.
벌써 주말이네요 즐겁고 행복하세요

편안한 밤 되세요~~
맛있어보여요~^^!!즐감하고 갑니다
이제 기운은 완연한 봄 날씨같아요
하시는 일 모두모두 잘되시길 바랍니다.

흔적 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편안한 밤되세요~~~
재료를 어디서 가져다 쓰길래 2000냥 일까!~~~몹씨도 궁금한 1인!~~~ㅋㅋ
대구가면 가봐야겠네요~ 좋은정보네요...ㅎㅎ
짬뽕 착한 가격 ~
자장면 착한 가격 ~ ~
먹고 싶어요..
공감 드리며 갑니다....^^
미식가 답게 참 드시는것 같습니다~~뭐든 맛나보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등록 후 승인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주인이 승인하면 글이 보입니다.)

'뽀시기-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