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네 집(スバルの館)
일본이야기 나의 주변의 기록들^^

일본노래(日本の歌) (97)

[스크랩] さちこ[사치코]_나가부치쯔요시 | 일본노래(日本の歌)
별이(スバル) 2007.12.16 00:19
노래 잘들었습니다
이 노래 mp3화일로 받을 순 없을까요

부탁르릴꼐요. 아무리 찾아봐도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이 없네요

dowong@empal.com
네 제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다. 이메일로 화일 보내드렸습니다.
저도보네주시면안되나요
네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저도 부탁드립니다. 끌적~~끌적
jyw6513@hanmail.net
네 한바다님~~ 제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다. 이메일로 화일 보내드렸습니다.
  • 한바다
  • 2010.04.28 14:24
  • 신고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별이님 노래잘들었습니다
옛생각이나서 몇일전부터 나가부시쯔요시 노래다운받을려고 여기저기 다녀봐도 도저히구할수가없네요
수고스럽겠지만 파일좀 보내주시면 안될까여....간빠이 노래찾는중인데..딴거라도 다주신다면 흑흑 ㅜㅜ;
메일주소는 jin02love@nate.com 입니다...
자주자주 들릴께요^^
제 블로그 별이네집 방문을 환영합니다.
사치코를 부른 가수는 Nick User입니다. 그 뒤에 나가부치 츠요시도 불렀지요.
보내드린화일은 Nick User의 노래입니다.
좋은 감상되시고 제 블로그 자주 찾아주세요~~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용~ 사치코노래에 빠져서 별이님 블로그까지 오게되었어용^^
저도 죄송스럽고 수고스러운부탁을..ㅠ_ㅠ 흑흑 사치코파일 부탁드립니당ㅠ_ㅠ
메일주소는 0165012390@daum.net 입니다~ 부탁드려용♡
제 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화일은 이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완전완전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노래 제가 개인적으로 사연이 있어서 구하고 있던차에 여기서 듣게 되네요... 꼭 MP3 파일로 받아보았으면 합니다.     부탁드려요.... jiyeong@yahoo.com 입니다.
제 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사치코 노래 찾다가 별이님 블로그에 오게 되었네요.
죄송스럽지만 저두 사치코노래 파일 부탁드립니다.
메일주소는 pbc1007@hanmail.net 입니다. 부탁드립니다. ~
제 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저도 사치코 노래 찾아 헤매다가 오게 되었습니다. 저도 부탁드립니다. island508@naver.com
저도 부탁드릴께요^^ yujengyun@gmail.com
저도 사치코 부탁합니다 psksungkwon@hanmail.net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노래를 이제사 찾았군요. 제게 mp3파일을 보내주시면 더 없이 감사드립니다.
별이님은 정말 대단하십니다. 미국의 엔카 애호가 hrlee3196@yahoo.com
작은상자안님, 유쟁님, 박성권님, blade님 노래화일 보내드렸습니다. 늦어 미안하고요~~좋은 시간되세요.
네 감사해요
사치코 부탁드립니다...ㅎㅎ sunny.h.shin@gmail.com 입니다..ㅎㅎ 꾸벅 ^^
제가 스터디할때 필요한대 컴맹입니다ㅠㅠ; 사치고 함께 듣고 공부했으면 좋겠습니다. 염치없지만 혹시 "건배" "잠자리"도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저도 노래좀 부탁드립니다 (사치코)
감사합니다     eunsue11@hanmail.net 입니다
엄청 찾았어요ㅠ 저도 노래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 하쿠나마타타
  • 2014.03.26 11:09
  • 답글 | 신고
저도 노래 좀 부탁 드립니다.(사치코)
jaws2222@naver.com.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일본노래(日本の歌)'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