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파닭 2마리 18,000원. 숯불간장과 어니언을 주문했네요. 파닭은 한 마리 11,000원, 두 마리 18,000원, 세 마리 26,000원이고요. 맛은 레몬겨자, 양념, 간장, 매운맛, 마늘, 바비큐, 맛쵸갈비, 칠리, 불닭, 숯불간장, 어니언, 갈비 맛이 있네요. 다양한 맛이 있는데 아이는 숯불간장과 어니언을 ..
김치찌개 6,000원 2인 주문. 익산도 찾아보면 괜찮은 찌개백반집이 여럿 있네요. 여름에만 냉면을 판매하고 평소에는 백반을 전문으로 하며 메뉴도 많지 않고 김치찌개, 청국장, 된장찌개를 내주기에 호기심에 찾았는데 나쁘지 않네요. 칼칼한 매움이 있으며 텁텁하지 않고 진함도 있으며 ..
갈치조림 8,000원. 2인 주문. 맛있는 집은 오래전 포스팅을 했던 집인데요. 메뉴도 전부 바뀌고 주인장도 바뀐 것 같네요. 맛이 더 깔끔해졌네요. 간장게장과 갈치조림, 민물새우탕이 괜찮다고 해서 찾았고 일행이 갈치조림을 좋아하기에 갈치조림을 주문했네요. 무를 바닥에 깔아주고 감..
짬뽕 5,000원. 동부반점은 예전에 짬뽕을 먹기 위해 찾는 사람이 많았죠. 가격대비 재료와 맛도 괜찮았는데 불친절하다는 소문과 맛이 평범해졌다는 소리가 들리며 맛이 괜찮은 중국집이 많이 생기면서 찾지 않았죠. 직접 찾는 고객이 현금으로 계산하면 짬뽕을 4,000원에 판매한다고 해서 ..
굴 칼국수 7,000원. 명동식당은 우렁쌈밥과 굴칼국수만 판매를 하는데 특이하게 칼국수도 2인 이상 주문이네요. 서천은 굴칼국수를 잘하는 집이 몇 집 있죠. 개인적으로 삼거리칼국수와 명동식당의 굴칼국수를 좋아하는데요. 삼거리칼국수는 문을 닫았죠. 명동식당은 2인 이상만 가능해서..
백반 6,000원 2인 주문. 작고 조용한 음식점이며 동네 주민들이 많이 다니는 곳이네요. 백반과 간장게장을 잘한다고 해서 찾았어요. 간장게장을 주문하려고 몇 번 찾았지만 많은 양을 하지 않고 냉동을 했다가 판매를 하지 않기에 떨어지면 다시 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며 간장게장을 주..
짬뽕 5,000원. 요즘 배달중국집 짬뽕은 7,000원이죠. 저렴한 가격인 5,000원에 괜찮은 짬뽕이 있어 찾았네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 깔끔한 인테리어와 주방이 보이는 구조이며 음식도 지저분하게 함부로 내지 않고 차분하게 나오네요. 짬뽕도 미리 조리해 놓고 끓여서 내주는 것이 아닌 주..
짬뽕 5,500원. 오뚜기반점은 높지 않은 가격에 짬뽕과 볶음밥이 좋아 예전에 포스팅했었죠. 진한 국물의 짬뽕과 모자람이 없는 재료의 볶음밥이 괜찮아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서 다시 찾았네요. 짬뽕은 항상 좋죠. 재료의 변화는 있지만 돼지고기 넣고 손질한 해산물에 미리 조리하지 않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