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속도로 발전하던 1960년대 제주도? 산업화로 인하여 도심 하천의 위기가 다가오는 순간 자연 친화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새롭게 탄생한 도시 생태 하천 산지천을 제주도 일상 산책이라는 미명 하에 실로 오래간만에 유유히 발걸음을 옮겨봤던 시간이다. 역시나 지자체에서 관..
제주시 이호동에 위치하고 있는 아름다운 해변가 이호테우해수욕장으로 출동! 서서히 외지인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하는 제주도에서 본인 역시 너무나도 서정적인 일상을 보내고 왔네요. 외지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해변가에요. 그동안 웬만한 제주도의 바닷가는 대부분 섭렵했지..
안녕하세요. 인생 제주 중문 밥집을 여러분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처음에 텔레비전 재방송을 보는 도중에 님과함께라는 프로그램을 보는데 너무나 먹음직스럽게 생긴 통갈치조림이 나오는 거 있죠? 여긴 꼭 한 번 먹어봐야겠다고 하고 검색을 했는데 천제연토속음식점 이라는 곳이라..
부산 삼락생태공원 內 엄청난 인파가 벚꽃축제를 즐기기 위해 모였다. 우리는 평상시 번잡함을 그다지 선호하지는 않지만 찰나 이 아름다운 느낌을 느끼고 싶어 짧게나마 동참하지 않았나 싶다. 모자이크 포기다.ㅋㅋ 너무나도 사람들이 많은 연유며 혹여나 초상권 언급하는 이들이 계..
바야흐로! 제주도 봄여행의 계절이 다가왔어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감성을 가진 성격상 부리나케 발걸음을 옮겼구요 수월봉전기자전거의 효용 가치를 미리부터 인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더욱더 설렘이 마구 충만하지 않았나 싶어요. 매장 앞 길가에는 벌써부터? 이 전동자전거만의 매..
일주일 전 쯤에 친한 친구랑 약속이 있었답니다. 옛날에는 거의 매일같이 붙어다녔는데 직장다니다 보니까 시간이 안 나서 얼굴 못 본지 꽤 됐거든요. 언제 한번 만나야지 하다가 드디어 이번에 만나게 되었어요. 맛있는 건대 맛집을 발견했다고 하면서 가자고 하더라고요. 건대입구역에..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올해 들어서 설날에도 쉬지 못하고 계속 일만하다가 드디어 조금 여유가 났어요. 이 때다 싶어서 남자친구랑 제주도로 힐링하러 떠났다 왔습니다. 정말 이렇게 한번씩 여유 날 때마다 제대로 쉬어줘야 다른 바쁜 날들을 버틸 수 있거든요. 이번에는 관광지고 뭐고 ..
얼마 전에 친한 친구들과 함께 오랜만에 만나서 외식을 즐겼습니다. 아이쇼핑도 할 겸 나와서 간만에 수다도 떨고 커피도 마시고 가로수길 맛집에서 특별한 맛도 즐겨봤는데요. 이날 진짜 특별한 맛의 신세계를 경험하고 와서 다녀와서도 그 맛이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계속 제 머리..
제주도에서 웰빙 음식점으로 널리 알려진 곳이에요. 독특한 상호와 달리 믿음직스러운 음식을 항시 선보이고 있으며 그에 준하는 포만감 및 만족감을 동시에 접할 수 있어 가는 발걸음 언제나 설렘이 듬뿍 발생하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낭쿰낭쿰? 몇 번 봤음에도 불구하고 진기한 것은 ..
이제 날씨가 많이 풀려서, 미세먼지가 아직 자욱하지만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데요, 저는 그간 미뤄뒀던 올해 계획을 하나씩 해보려고해요. 아 그런데 혹시 홍대 맛집 당산오돌이라는 곳을 아시나요? 지난 주, 친구들하고 시간이 맞아 찾아갔는데 너무 괜찮은거에요! 기운도 없고 축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