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분기별로 꼭 움직이고 있는 여행 코스 가운데 하나랍니다. 이상하리만큼 외부 활동을 선호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 본인에게 제주도의 아름다운 배경을 발판 삼아 전기자전거를 탈 수 있다는 것은 그만큼 추억이 동반된다는 이야기가 아닐까 싶어요. 바로 이곳이에요. 12월 제주가..
표선해수욕장에 겨울 바다를 느끼러 갔다고 주변 산책 후 찾았던 흑돼지집이랍니다. 칼로리가 소모되면 가장 먼저 기름진 음식들이 생각나는 것 같구요 그 와중에 고심 끝 선택한 곳이 바로 표선해수욕장 흑돼지 맛집으로 불리우는 제주흑돈세상수라간 표선점이었어요. 믿음이 팍팍!! ..
제주 승합차 투어&미니버스 투어의 원조로 알려진 원시여행사에서 제주 승합차 가이드 투어를 이용해서 그저 편안한 하루를 보냈다. 매일 운전을 하는 것도 솔직히 곤욕이다. 더군다나 소위 말하는 맛집 투어를 즐기기 때문에 전일 가끔 술자리를 가지는 바! 그만큼 당일 심적 편안함으..
요사이 왜 이리도 피곤한지 모르겠어요. 특히나 몸이 움츠려드는 계절이 다가오니 나름 계획을 잡았구요.. 이유 불문 자연스레 시원한 신체를 만들고 싶어 제주도 발마사지샵으로 발걸음을 옮겼던 것 같아요. 제주시 관덕로에 자리잡고 있어요. 주차장이 있다는 사전 정보를 들었기 때문..
정방폭포 관광 후! 서귀포 갈치회 맛집으로 출동!! 이전에도 한 번 찾았던 곳으로 무조건적 과거 만족도와 함께 재차 발걸음을 옮겼던 것 같아요.물론 미식을 위해서~ 코앞에 널찍한 공영주차장이 있더라구요. 완전 주변 음식점들이 많은지 다수의 차량들이 육안에 들어왔으며.. 공기 좋..
우도는 제주도에서도 보석 같은 섬이에요. 그만큼 아름다운 뷰를 가지고 있는 섬이라고 보면 되겠구요.. 그렇게 설렘 가득한 기운을 가진 뒤 배를 타고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식당이 선착장과 인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너무나도 상쾌한 기운이 마구 주변을 감돌았던 ..
제주도에서 생선구이로 유명한 식당을 방문했답니다. 개인적으로 나이가 먹고난 뒤 생선 식감을 알아가는 중이구요.. 그렇게 사전 계획을 철저히 잡고 찾은 곳이 바로 제주 수산리 맛집 성산달래식당이었어요. 무척이나 정감 넘치죠? 향하는 길 이상하게도 기대 심리가 더욱더 상승했구..
제주시 그라벨호텔 내에서 묵었던 하루. 어떤 음식으로 한 끼를 할지 고민을 거듭했으며.. 그렇게 선택한 곳이 바로 제주 외도 방어회 맛집 사방팔방이에요. 인근에 부영아파트 단지가 있어.. 토박이들도 많이 찾는 것으로 알고 있구요.. 당일에도 제법 많은 현지인들이 있는 것을 육안으..
연말이 다가오며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 오메기떡을 선택했어요. 역시나 제주도를 대표하는 먹거리 가운데 하나였던 연유이며 아무래도 받으시는 이들이 특히나 선호하는 용도로 결국 제주도 연말 오메기떡 선물 구입처로 명원가떡집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정말로 오래간만에 왔던 것..
서귀포 시내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이랍니다. 미리부터 워낙 여행지에서 돈을 과하게 사용했던 터라.. 착한 가격대의 속소를 찾았구요 특히나 관광지와 연계하기에 탁월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것이 예약에 크게 작용했던 것 같아요. 바로 여기랍니다. 서귀포 저렴한 게스트하우스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