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nsunby
문선비의 사진 이야기

자연의 신비 (298)

복수초 | 자연의 신비
문선비 2020.01.19 16:01
복수초 일찍 피앗다고 야단이네요
어디가 이런구한 작품 봐었어요
너무행운 입니다
아마 올해는 대박나실것같아요
오타 이해 하세요
실종된 겨울눈을 실감합니다
어제는 트레킹으로 금산사에 다녀왔는데
금산사 경내에는 벌써부터 매화와
목련이 꽃망울을 맺고 있었습니다
설날이 이제 몇일 남겨져 있습니다
준비준비 잘 하셔서 행복한 설이 되시기 바랍니다
와우 노란복수초 감사히봅니다
즐거운명절되세요~~
안녕하세요?분주해진 마음,발걸음
한곳에 모으고,간혹,쉼호흡을 하며 여유를 가지시질 바랍니다.
차가운바람 햇볕은 포근합니다.소중한 포스팅 수고하셨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늘 건강빕니다.
우리도 가까이 두고 멀리도 다녀왔습니다.
일찍피어 반가운 복수초입니다.
이쁘게 담으셨군요.
복수초를 만나셨으니 좋은일도 많이 만나세요... ^^
복수초를 만나고 오셨군요
예쁘게 담으셨네요
저도 동해시로 갔다 몇송이 핀거 담아왔는데 너무 멀어서 황입니다 ㅎㅎ
문선비님
즐거운 저녁시간 되십시요^^
반가운님 하세요
구정도 가까워 오고 몸도 마음도
무거울 때 건강 조심 하시고
찬바람에 감기조심 하세요.
살포시 안부놓고
감사한 마음으로 다녀갑니다.
오늘이가면...
명절을 지내려고 장을보고 들어와 님의블방에 마실을와서
정성으로 곱게 올려주신 정겨운 작품을 접하고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가면서 감기조심 하시라는 인사를 드립니다.
이쁜언어로 속삭이고파 산책을 하곤 해요
공원길 산책길에서 만날것같은 동화속의 요정
산책을 할때는 만나러 가는 느낌이어요
이쁘게 속삭이면 곧 마중나올것만 같아요
목소리 이쁘게 해주어 고맙다고 새처럼 조잘거려요
서서히 마음이 아름다워지는 비결을 배우려구요
와아^^오늘도 마음의 큰부자 되시어서 원하는일
이루어지시구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벌써 복수초가 피었군요.
봄이 가까이에 와있는듯 합니다.
잘 감상 하며 공감 누르고 갑니다.
올들어 첨보는 복수초입니다.
소한 대한 모두 춥지않은 겨울이네요.
설로 이어지는 주간 첫날입니다.
다소 마음이 들뜰수도 있지만
차분한 마음으로 명절을 준비하는 한주간 되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셨으리라 믿습니다
대한추위라 그런지 저녁바람은 차갑습니다
따뜻한 차한잔에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 편안한 시간 되세요..^^
이쁜 복수초 덕분에 기분전환 하고 갑니다
벌써 복수초가 ...   너무예쁘네요...
벌써 복수초...
때이른 시간에 앙증맞게 이뻐 보입니다.
멋집니다.
봄이 가까이 왔네요...대한 전에 꽃을 보시다니...

오늘도 기쁜 날!
좋은 내용 잘 보았습니다.
새로운 한해   잘 시작 하시길…

이곳도 들러 주시길....생명의 양식도…
http://blog.daum.net/henry2589/344009
감사합니다.
복수초 아름답게 감상을 합니다.
아니 벌써 복수초가 올라오나요? 빠르군요 문선비님   새해   건강하셔서 좋은 정보 많이   부탁합니다 명절 잘보내시구요
올겨울 따뜻해서 그런가요?
벌써 봄이 올리는 없고
지구온난화가 생태계에 많은 변화를 주는것 같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햐~~ 봄의 전령사라고 하는 복수초가 벌써 꽃을 피우는 것을 보니 이제는 봄인가 봅니다.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자연의 신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