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클리닉
MH클리닉 입니다
유령상어 심해에 산다고 합니다 | 일   상
코미 2016.12.19 20:02
심해에서 살아서 그런지 모양이
독특하고 신비롭네요.
이런 물고기를 보면 생뚱맞지만
어떤맛인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코미님 좋은밤 되시고 내일도
행복하세요.
이상하게 생긴 상어로군요.
인간에게 해를 끼치지나 않을지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코미님,수고하신 유령상어
감상 잘 하고 있습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고
편안하신 숙면이 되시길 바랍니다
견우도 이 동영상을 보고서
정말 신기했던 기억이~~
건강하세요~!
-종착역과 시발역-

한해의 끝에 서면 후회도 많지만 또, 돌아보면 감사할 일이 더 많았습니다.

종착역은 시발역을 뜻하는 것.
"끝이 좋으면 다 좋다"는 말이 있듯이 "시작이 좋으면 끝이 좋다"
는 말도 또한 있을 수 있지 않을까요?

하루 남은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2017년에는...
희망하는 일들이 잘 되어서 입가에 미소와 환한 웃음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불변의흙-
코미님 유령상어 잘 보구갑니다.
내일이 동지
동지팥죽 먹으면 나이도 한 살 더 먹는다는 속설이있지요.
금년도 딱 열흘뿐이 남지 안았네요.
년초에 세우신 계획 다시 한 번 점검하시고
알찬 마무리하시길
항상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 봉리브르
  • 2016.12.20 07:44
  • 답글 | 신고
징그럽고 흉측해 보이네요.
마주치면 으악 소리가 나올 것 같습니다..ㅎㅎ

잘 보고 갑니다.
따뜻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국제 인간 연대의 날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했습니다
왠지 무섭습니다
깊은 바닷속도 그렇구요

코미님 ! 안녕하셔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따사로웠어요
사람하는 님의 마음같이요

* 당신으로
하루를 닫았고

당신으로
또 다른 하루를
열었습니다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톡 글에서-

올해도 중반을 넘어섰네요
님들과 함께한 시간들
넘 소중하고 고맙습니다

주고 받는 대화 속에
알게 모르게 정이 들었지요
남겨 주신 글~ 늘 고마워요

늘 함께하기를 바라면서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감기도 조심하시구요 ♡*
동지를 하루 앞둔 겨울 날씨가 꼭 봄날같습니다.
오늘은 미세먼지로 힘든날이었고
내일은 때아닌 비소식도 있네요.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 (등록 후 승인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주인이 승인하면 글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