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살기 (128)

꼼장어 드셔 보셨세요?? 송파 꼼장어 구이집 / 송파 꾸어구어 / view 발행 | 먹고 살기
일본 아줌마 2013.02.19 12:46
11111111
와와 저 1등이예요! 아름다운 낮이예요~(읭?)
저도 장어만 먹어보고 꼼장어는 티비로만 봤는데... 사진으로 확대샷 보니까 아이 징그러!!
하지만 저도 흡수 가능할 것 같아요ㅎㅎ
그나저나 조카가 대단하네요~ 어린애들은 잘 못 먹던데.. 저런 메뉴는...
언니 소주랑 맥주 병나발 부셨단 말씀에 어머나, 부러워... 저도 나발불며 꼼장어 흡수하고파요ㅎㅎ
참! 언제나 언니의 시는 공감 200%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1등 추카추카
저는 뼈땜시롱 장어도 못먹는데 꼼장어는 뼈 없단 소리에 씐나게 달려 갔어요,
첫째 조카가 완전 어른 입맛이라,ㅎㅎ 육사시미도 잘 먹고 소고기 중에 살치살을 제일 좋아하며 곱창도 완전 잘먹어요.
저희 언니는 운전 하느라 못 먹고 저만 병나발,,ㅎㅎㅎㅎ
곱창 드실 수 있다면 이것도 드실 수 있세요
아~~이거 술시가 아직 멀었는대 마구마구 땡기냉,,,,,,,ㅋ
ㅎㅎㅎ 전 꼼장어 처음인데 꼼장어에게 푹 빠져버렸어요
우왕! 어떤거든 참 맛있게 드시는 거 같아요~
......그치만 안타깝게도 전 생선 알러지가 있어서 못먹는다는 슬픈 진실..ㅜㅠ
동생이 좋아하는 거니까, 동생에게 맛을 물어보게써열!!!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 하얀거는.... 막대기인가요.... 척추인가요......
전 먹는거 완전 사랑하니까요!ㅎㅎㅎ
생선 알러지가 있으시다니 ㅠㅠ
다른 해물도 못드시는거에요?? 알러지 있음 음식 고르시기 힘드시죠 ㅠㅠ
하얀거는 뭔지 모르겠세요...꼼장어 곱인가?ㅎㅎㅎ
아 저거보니 급 꼼장어를 만나고 싶어지네요...
대구는 양념을 해서 꾸버먹어요~
매콤하게~
여기 양념도 있었는데 처음에 소금을 먹어서
계속 소금 구이만 먹었어요!
담엔 양념을 시켜 봐야겠세요!!
일아님의 꼼장어 시 한 수에 빵 터졌어요~
아 오늘 저녁은 꼼장어로 콜! ㅋㅋㅋㅋ
ㅎㅎ전 꼼장어 첨 먹어봐서 꼼장어한테 감동 받았어요~!!
막 시가 떠올라요!떠올라!
일아님 포스팅 보니깐 저도 부산서 먹었던 꼼장어가 생각나네요~부산이 꼼장어 유명하대서 해녀아줌마들이 한다는 포장마치 힘들게 찾아가서 먹어써요..진짜 그 자리에서 바로잡아 줘서 불 위에서도 얘들이 한참 꼼지락거리면서 움직이드라구요~아이 징그롸~~하면서 입으로 쏙쏙..잔인한 뇨자~~근데 결론은 제 입맛엔 별로..혹시 담에 다시 한국 나와서 부산갈일 있으시면 부산 대변항(이거..진짜 지명 맞드라구요..첨에 빵 터짐ㅋㅋ) 근처에 있는데 함 가보세요~~ 요거 맛나게 드셨다니깐 산채로 잡아드리는 꼼장어도 맞으실꺼예요ㅎㅎ




전 껍데기 있는건 또 못먹어용. ㅠㅠ 생선 껍데기를 잘 못먹거등요,
그치만 벗겨진 애들은 드링킹!드링킹! 코로도 먹을 기세!ㅎㅎㅎ
전 부산 느무느무 가고 싶어요, 식도락의 천국!
사진 너무 잘찍으세요!^^ 혹시 실례가 안되신다면.. 카메라 뭐 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용 ㅜㅜ
캐논 키스 3 쓰고 있는데 무겁고 별루에요 ㅠㅠ
그래서 보통은 똑딱이 카메라 쓰고 있세요
ㅋㅋ 저도예전직장상사가좋아하셔서
회식으로자주가곤햇는데
전아직 꼼장어/아나고/ ??
구분못하겟으요
먹을땐 아이거구나 하고선
술마시면서잊어버려요 ㅜㅜㅜ ㅋㅋ
아나고는 고스톱 칠때 아놔~ 고!
-_-; 죄송해요 엉엉
아나고는 회만 먹었는데 항상 뼈가 있어서 전 잘 못먹어요,
꼼장어는 뼈 없어서 아주 잘 먹었어용!!
아.. 저도 막강 식충이;;지만 꼼장어는 비쥬얼땀시 접근이 힘들던데요.. 요 글 보고 급 도전정신 충만!!! ㅎㅎㅎ
ㅎㅎㅎ 저두 꼼장어 처음 볼때 끼야아 할줄 알았는데
맛있어 보여요,ㅋㅋㅋㅋㅋ 곱창을 워낙 좋아해서 곱창같아보였어요
꼬,.꼼장어.. 부산에서 사는 저는 바로 옆에 기장이라고.. 짚불구이 꼼장어가 참 유명한 동네가 있음에도 꼼장어를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해쒀용,, 생선은 참 아이 죠아라 쳐묵쳐묵하는 저지만.. 장어와 꼼장어는 막강 비쥬얼.,. 여기저기서 맛있다고 하니까 슬슬 먹어볼까- 얇실한 귀가 팔랑팔랑 넘어가려고 그러네용ㅋㅋ
서울에서는 꼼장어집 찾기가 어려운데 속초나 부산은 은근 많아서 부러워요~~
껍데기 벗긴거는 드실때 괜츈하실꺼에요!!저도 징그러울줄 알았으나,,하나도 안징그럽고 맛있어 보인다는 사실ㅎㅎ
아..생각보다 괜춘한데? 하고 스크롤 내렸더니 저 하얀거 나오는거..징그러워..요 ㅠㅠ 아직 꼼장어 먹을 레벨은 아닌가봐요
ㅎㅎㅎㅎㅎ 하얀게 은근 맛있어요,
곱창에 곱나오는 기분?
꺄아아아악 저희집앞이 가파에요 (가든파이브 준말ㅋㅋ) 차로 10분도 안걸려요 ㅋㅋ
맨날 가파로 쇼핑가고 영화보러가는데 일아님께서도 오셨다니 놀라워요!!!!:-)
다음에 한국오실때도 가파오셔요 세일많이해서 좋아요 ㅋㅋ
가파라고 부르면 되겠군용!!
저 가든 파이브 첨 가봤는데 NC는 그런대로 사람이 있었지만(그래도 한가)
그 옆에 건물은 매장도 없고 사람도 없고 입점한 매장주들은 진짜 속터질꺼 같았어요 ㅠㅠ
제가 다 맘 아프더라구요,
엔씨 완전 세일 할때 가서 저 원피스 완전 싸게 사왔어요,푸하하핳
꼼장어 좋아하는데 먹으러 가야 겠네요~~~^^
저두 한번 먹어보고 꼼장어를 좋아하게 되었세요,
매력쟁이
^^
꼼장어 ㅋㅋㅋㅋㅋ 맛은 있는데 익기 전에는 꼭 껍질 벗겨논 뱀-_-;;;; 같죠....그래두 맛있어!!!
저도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주변에 먹는 사람도 없어서 가 볼 기회도 없었네요~ 근데 구우면 안에서 막 하얀게 나오는 거에요? 처음엔 없다가?ㅇ_ㅇ?
어머 저랑 같아요. 저도 뼈때메.... 못먹었는데 곰장어는 뼈가 없나보네요!!
만날 친구들이 가자고 해도 못먹는다고 안갔는데.. ㅋㅋㅋ
저도   넘넘 좋아하는뎅 ㅎㅎ   먹으면   힘이 불끈     그리고   아뻐져요       더이뻐지시겠내요^^*
음식의 시가 넘 좋네요.
세...세상에 실사...와...예뻐요...오마이갓.
꼼장어ㅜㅜ저랑 아빠는매우사랑하는데
어머님이술안주아니냐며 저아이도 천대하시더라구요...
그래서집서사서해먹음되지않냐고하다가그날 아웃사이더 부럽지않은 가수탄생될뻔했어요 집에서(엄마여왕님이....)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 장어 장어 꼼꼼 장어,ㅋㅋㅋ
몸보신 지대로 하셨는데요?
저도 아직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용 ㅎㅎ
전 아직 꼼장어는 못먹는 수준ㅠㅠ 정말 그리 맛나나요?ㅎㅎㅎ
원피스 귀여워욧!^^
저도 꼼장어 안먹봤는데 언니 글 보니깐
먹고싶어지네요ㅋ 글솜씨와 사진에
한번 뻥 터지고 끝에 시 쓰신거 보고
또 한번 터지고ㅋㅋ 진짜 언니 최고예요!!~ㅋㅋㅋ
꼼장어 맛있지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